미국 애들이 우리차 54대 미국에서 팔 때, 미국차 우리나라에서 1대차밖에
못 판다고... 우리가 미국차를 고의적으로 여러 정책이나, 세금등을 통해
수입을 막는다고 미국 전역의 메이져급 신문들에 한쪽짜리 통 광고 내었다죠?
아니 그럼, 날개 돋친듯 팔리고 있는 일본차들과, 독일차들은 뭐라고 해야하는건지..,
솔직히 미국차, 자기네 국민들조차 외면하는 차인데, 왜 우리한테만 그러는건지...
배기량은 무슨 트력도 아니고, 보통 5-6천cc는 우습고,
다들 연비 효율 높게 개발하여 보통 15km 이상 20km 내외 수준으로 나오는데,
미국차들은 5km 내외 수준이니...(요즘은 마니 나아졌다하나, 그래도 아직....)
그러면서도, 뭐 안전장치나 새로운 편의장비 및 첨단 장비들이 있길하나,
그렇다고 디자인이 좋길하나...
오죽하면 망했을까...
오바마 대통령이 나서서 해외 순방하며 그렇게 차장사를 하고 다녔어도 소용없고,
나라에서 그 큰 돈들여 인공호흡을 해줬어도, 간신히 사망 상태에서
중환자 상태로밖에 안되었으니...
우리한테 뭐라 하기전에, 자기네들이 그렇게 우습게 아는
우리 현대, 기아차에게도 자기네 안방에서조차 턱없이 밀리는 원인과 이유를
제대로 파악하려고 하지는 않고...
요즘 세상에 무조건 애국심만 호소한다고 그게 팔리냐고요...
먼저 팔릴 수 있게 만들어놓아야 애국심도 먹히지...
sm535v 급으로 나와야 될차종을 턱주가리 늘려7으로 팔아먹는 사기,,이젠 안해야 하는데,,스파이샷보니 살짝걱정되네요,,중형차종에 또 턱주가리 늘려 준대형이라고 우기는 마켓팅이 될거 같으네요,,진정7급이라면,닛산 퓨가(북미형 인피니티 m 시리즈
)의 플렛폼을 써야죠,,뭐,닛산과는 이별이라 르노쪽 플렛폼을 쓰겠지만,,딱보니,라구나 플렛폼, 5랑 차별화를 위해 또 오똔 기형차종을 만들어 낼지,,일단 듀얼 똥꼬에,,그리고 이젠 삼성차 이미지 그만 울거 먹어라,,변하지 않는 가치 좋아하시네,,이미지가 변한지는 한참인데,,,솔직히 좀 이미지변한 르노 입니다라고 종직하게 마켓팅 하는게 먹힐거다,이젠 소비자 우롱할 시대는 지났다,,,
영영~ 빠빠이다!
일단 숨겨진 뒷모습은 맘에 든다만....
sm5처럼 쫄딱 망하지 말고
몇번 까뒤집어놓고 디자인 심사받고
판매하는게 낫지 않을까싶넹
예전처럼 삼성이면 무조건적인 찬양도 없고 기아나 대우도 같은급으로 차들이 나왔으니 경쟁이 훨씬 심해 졌으니깐요
5는 솔직히 망작이다.
프랑스새기들 한국인 우습게 아는데...일단 르삼이 삼성이 만든차라고 생각하는 인간들 부터 없어졌음 좋겠다는..
진짜 몰라서 물어봄
못 판다고... 우리가 미국차를 고의적으로 여러 정책이나, 세금등을 통해
수입을 막는다고 미국 전역의 메이져급 신문들에 한쪽짜리 통 광고 내었다죠?
아니 그럼, 날개 돋친듯 팔리고 있는 일본차들과, 독일차들은 뭐라고 해야하는건지..,
솔직히 미국차, 자기네 국민들조차 외면하는 차인데, 왜 우리한테만 그러는건지...
배기량은 무슨 트력도 아니고, 보통 5-6천cc는 우습고,
다들 연비 효율 높게 개발하여 보통 15km 이상 20km 내외 수준으로 나오는데,
미국차들은 5km 내외 수준이니...(요즘은 마니 나아졌다하나, 그래도 아직....)
그러면서도, 뭐 안전장치나 새로운 편의장비 및 첨단 장비들이 있길하나,
그렇다고 디자인이 좋길하나...
오죽하면 망했을까...
오바마 대통령이 나서서 해외 순방하며 그렇게 차장사를 하고 다녔어도 소용없고,
나라에서 그 큰 돈들여 인공호흡을 해줬어도, 간신히 사망 상태에서
중환자 상태로밖에 안되었으니...
우리한테 뭐라 하기전에, 자기네들이 그렇게 우습게 아는
우리 현대, 기아차에게도 자기네 안방에서조차 턱없이 밀리는 원인과 이유를
제대로 파악하려고 하지는 않고...
요즘 세상에 무조건 애국심만 호소한다고 그게 팔리냐고요...
먼저 팔릴 수 있게 만들어놓아야 애국심도 먹히지...
전~혀 게시글과 맞지 않네요 ㅋㅋ
그저그런 회사로 망해가느냐, 부활하느냐
나름 플래그쉽(?)인데
트윈 듀얼머플러로 나온거보면 고배기량에 한표.
하지만 정숙성과 승차감위주의 차량으로 현기차에는 따일듯...
그래도 서비스 만족도는 국내에선 최상이니 나쁘진 않을것같군요.
)의 플렛폼을 써야죠,,뭐,닛산과는 이별이라 르노쪽 플렛폼을 쓰겠지만,,딱보니,라구나 플렛폼, 5랑 차별화를 위해 또 오똔 기형차종을 만들어 낼지,,일단 듀얼 똥꼬에,,그리고 이젠 삼성차 이미지 그만 울거 먹어라,,변하지 않는 가치 좋아하시네,,이미지가 변한지는 한참인데,,,솔직히 좀 이미지변한 르노 입니다라고 종직하게 마켓팅 하는게 먹힐거다,이젠 소비자 우롱할 시대는 지났다,,,
저정도 머플러 달려서 나오려면 한 300마력 이상은 나와야 될터인데...
우리나라 세단 마력 추세를 볼때 아직 300마력이 없으니...나와줘야겠죠..ㅎㅎㅎ
암튼 뉴아트의 뒷모습을 좀 둥글둥글하게 다듬은 느낌.
왜 SM7만 계속 범퍼에다 번호판을달지 옛날차처럼 트렁크에 붙이는게 깔끔한데....
학생이름표를 모자에다 붙이지말고 가슴이나 바지 밑에다 붙이는게 좀 자유롭게 보이지 않나요? 트렁크에다 붙은차보면 말잘듯는 초등 학생이미지..순종적이미지..수갑찬손을 높이올린 절대복종이미지.. 천장에 광고판 올리고다니는 개인택시 이미지..
갠적으로 뒷번호판 트렁크에 붙어었으면 좀 가벼워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