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시장 진출을 본격 선언한 쉐보레 브랜드가 내달 구정이후 한 달 동안 올란도, 아베오, 카마로 등 총 세 차종을
출시에 앞서 언론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첫 차는 7인승 쉐보레 올란도로 설 연휴 이후 언론을 대상으로 한 신차발표 및 시승 행사를 가질 예정이며, 아베오 ,
카마로 등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올란도는 7인승 MPV(Multi-Purpose Vehicle), 패밀리밴, SUV(Sports Utility
Vehicle)를 아우르는 독특한 세그먼트 전략과 쉐보레 브랜드 상륙의 선봉이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GM대우 판매·A/S·마케팅부문 안쿠시 오로라 부사장은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이 가져올 첫 번째 고객 혜택은
바로 다양한 신차 선택의 기회"라며 "국내 자동차 시장의 균형 있는 경쟁을 이끌 새 브랜드의 의욕적인 신차 출시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최인웅 기자
출처 - 머니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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