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는 2011년형 인피니티 EX35(사진)가 'U.S. 뉴스 앤 월드 리포트'가 발표한 '2011 베스트 카 포 더 머니'
에서 '베스트 럭셔리 컴팩트 크로스오버'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는 이 상은 자체 안전도 테스트와 함께 100명이 넘는 자동차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이 디자인,
인테리어, 안전도 등으로 차의 가치를 심사한다. 특히 자동차 전문 정보 사이트 트루카(TrueCar)를 통한 최근
30일 동안의 평균 거래가격과 실제 소유주들을 대상으로 집계한 5년 동안의 감가 상각률, 보험료, 차 유지비용
등 실질적인 소유에 따른 가치까지 평가해 소비자들에게 구매지표로 평가 받고 있다.
250개가 넘는 모델을 대상으로 18개 부문의 수상자를 뽑은 올해, 인피니티 EX는 지능형 4륜 구동의 실용성과
스포티한 퍼포먼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럭셔리 컴팩트 크로스 오버 최고 모델로 선정됐다.
특히 실소유주들의 비용 데이터를 바탕으로 경제성과 실용성까지 인정 받았다.
지난해 12월에는 업그레이드 모델을 국내에도 출시했다. 7단 자동 변속기를 탑재해 기존 모델보다 연비를 9.6%
높여 9.1km/ℓ를 실현했다. 이와 함께 최고출력 302마력, 최대토크 34.8㎏·m의 다양한 안전·편의용품, 감성품목
을 탑재하고 있다.
한편, '2011 베스트 카 포 더 머니'의 자세한 정보는 해당 언론사 홈페이지(usnews.com/cars-money)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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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출처 - 오토타임즈
정말 레어.......
미쿡에선 어떨지 몰라도
의외로
존재감 있나보네요...
이 차 뭔가 알찬데, 뭔가 지루한 면이 ;;
생각할까?
저 역시 인피니티 오너이기에 대놓고 깐겁니다.
직업상 차를 몇대 보유하고있는데 인피니티에대한 기대가 컸는지 실망도 컸나봅니다. 나이가 조금씩 들수록 차의 성능이 가속능력이 다가 아니라는걸 느낌니다.
가장 중요한 라이딩이 독일차에비해 많이 떨어지면서 오로지 가속성만 강조한 세팅이니 그런 닛산의 의도가 이제는 조금 유치하게 다가옵니다.
국내에도 디젤모델좀 출시해주지
문제는 코너링이나 가속력이 아니고 실내공간입니다. 정말 좁아요..
1. 인피니티 란 브렌드 일본에선 걍 닛산으로 팔림
2. VQ엔진 정말 십년넘게 우려먹는 엔진..
3. 엔진 결함 오일버닝 현상 정말 유명했었죠 북미 350z 포럼이나 infiniti 포럼에 가면 수두룩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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