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3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아키나86 11.02.14 13:25 답글 신고
    현까 농락?
  • 레벨 상사 2 4500rpm 11.02.14 13:36 답글 신고
    두가지로 운영하면 괜찮을듯,,,
    일반 자동 6단과, DCT,,,
  • 레벨 중사 1 잉여인간7 11.02.14 17:28 답글 신고
    수동 6단 필수죠.ㅋ
  • 레벨 상사 3 명품첨바 11.02.14 13:36 답글 신고
    그니까...출시하고 1년 뒤에 사라는 말이네? 처음 산사람들은 븅신되네...기다려야 미션 넣어준다는 얘기임...
  • 레벨 중사 1 스푼s2000 11.02.14 13:37 답글 신고
    지금부터 적용해야 벨로스터 판매효과가 있지 않을까요?~~
  • 레벨 중사 3 악동슈퍼카 11.02.14 13:53 답글 신고
    대단한..현다이...난또...가속형 기어비를 써서..연비가 낮은줄 알았더만...
    벨로스터에..가격때문에..듀얼은 안쓴다는 한심한 핑계...핑계 수준을 넘어...
    국민들을 무시하는 처사라고 밖에는...
    가격은..국민들보다...현대 파워텍의 6단 재고소진인가? 독일브랜드가..듀얼클러치 넣고..차 가격 올렸던가?
    1.6에..차라리..아예 듀얼이 없으면..그려려니 하지만... 수출형은..듀얼이 선택이고..국내는 아예 선택조차 못하게 하는건... 농락이라고 생각되어질수 밖에 없슴...
  • 레벨 원사 3 아키나86 11.02.14 13:57 답글 신고
    1차로 팔아보구...FL 하면서 가격 올릴거 계획 다 잡혀져 있을 듯. 모든게 계획대로라면 이건 진짜 문제 많은건데. 봉봉
  • 레벨 상사 3 bakara 11.02.14 13:57 답글 신고
    그렇긴하나 실질적으로 DCT의 개당 단가는 훨씬 높습니다. 대량화 되지 않은 상태라면 더더욱 높습니다. 독일브랜드라 해봐야 폭스바겐이 그나마 가격이 낮은것은 대량생산 덕분입니다. 단가가 AT대비 2배는 더 받아먹기에 부담되는건 사실이죠.
    그리고 켈리브레이션을 제대로 할 기술이 아직은 부족합니다.
  • 레벨 중사 3 악동슈퍼카 11.02.14 16:45 답글 신고
    단가부분은 이해가 됩니다만... 현다이의 볼륨은.. 그리 작은 볼륨이 아닙니다.
    일반 자동변속기의 2배 단가는..이해하기 힘드네요..
    기술력이 부족하면.. 아예 출시를 미루는 편이.. 차라리 이해가 됩니다. 그러기에..아예 출시를 미루던지.. 아니면..해외판매는 어떤 이유에서..선택권을 주는지.. ..이제는 국민들도... 합리적인 논리로 이해시켜 주는 현다이가 되었슴 합니다.
  • 레벨 소위 2 브리스끄 11.02.15 10:54 답글 신고
    DCT도 주요부품은 독일에서 수입한다고 들었습니다 보그니쉬회사인가 잘 모르겠지만 그 회사는 폭스바겐그룹 자회사입니다.
  • 레벨 대령 1 SHamrock 11.02.14 14:28 답글 신고
    차라리 수동을 내놔라.
  • 레벨 중사 1 개손이 11.02.14 14:32 답글 신고
    ;;;;;
  • 레벨 소장 숯불닭 11.02.14 14:34 답글 신고
    끄지라
  • 레벨 상사 2 전사전사특전사 11.02.14 14:57 답글 신고
    결국 일단 이 값에 미끼 던져보고 판매량이 좀 된다 싶으면
    또 몇백 올려먹을 심산으로 나중에 달겠다는거자나?
    변속감이 민감하고 어쩌고 어째?
    지금 출시되는 오토미션은 변속 충격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정도로 부드럽더냐?
    DCT 요구하는 소비자가 변속충격 생각하고 요구 할거 같냐?
    아무데나 가져다 붙이면 다 이유인건 언제쯤 변할련지..
    니들 상술에 이제 기가 차지도 않는다..
  • 레벨 소위 2 블라이크로트 11.02.14 15:12 답글 신고
    개.소리하고 있네 그동안 차가격 그렇게 신나게 올리던 인간들이 이제와서 뭐 가격이 올리는건 어짜구 자짜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1 꿀물오빠 11.02.14 15:21 답글 신고
    그럼 옵션으로 넣어주면 간단하겠네요. 살 사람은 사고, 말 사람은 마라고...
  • 레벨 소위 1 poosik 11.02.14 15:31 답글 신고
    안 팔리면 DCT 저렴한 가격에 넣어 줄 것 같으니 기다리자고요 ㅎㅎ
  • 레벨 하사 1 맨날쏘자 11.02.14 15:42 답글 신고
    DCT 다들 몰아보시기는 한거죠? 일반 오토 미션을 생각하는 소비자에게는 안맞을 겁니다... 오죽하면 SMG 경우도.. 오토모드로 다니면서.. bmw 서비스를 밥먹듯 들어갔다 나왔다 하는 사람들 천지입니다... 기본적으로 편의상 오토 기능을 달아놨을뿐 수동이라 생각하고 변속하고 다녀야 가장 최적화된 변속감과 주행감을 느낄수 있는겁니다...
  • 레벨 원사 1 꿀물오빠 11.02.14 15:49 답글 신고
    저도 dct 안몰아봤는데, 여기 댓글 다는 사람들 당장에 dct 없으면 큰일 날듯이 말하는 것 보면 좀 우습긴 합니다.ㅋㅋ
  • 레벨 중사 3 악동슈퍼카 11.02.14 16:49 답글 신고
    듀얼클러치의 변속감은..일반 오토보다 오히려..부드럽습니다. 수동형 밋션이지만..듀얼클러치 이기에..실질적인...변속충격은 오히려 덜 합니다. 단, 셋업에 따라.... 후진시...잠시 멈짓... 언덕에서..밀리는 현상등이 발생할 수 있지만...

    통상적인...스펙의 차량에서...듀얼클러치의 감성이..일반소비자에게...안 맞는다는건... 말이 되지 않습니다.
  • 레벨 이등병 freewing 11.02.15 20:09 답글 신고
    저단 변속감은 오토보다 부드럽다고 보기는 힘들죠...
    수동처럼 울컥 거리기도 하고...
    과연 이런 변속감을 받아 들일련지는.?
  • 레벨 상사 3 발갱이 11.02.14 16:10 답글 신고
    DCT를 넣던 안넣던 영업정책따라 판단하겠지만
    DCT도 안들어가고 터보도 적용안됬는데 왜 프리미엄이고 비싼지 이유를 모르겠네..
    문짝 3개라서??
    MD보다 옵션이 더 좋은것도 아닌데..
  • 레벨 대위 3 이탈디자인 11.02.14 16:15 답글 신고
    일단 5~6월에 출시한다고 했으니 기다려봐야죠^^
  • 레벨 소위 1 산업디자이너 11.02.14 16:22 답글 신고
    젠쿱 잡아먹을까봐 저런거 아녀 ㅅㅂ
  • 레벨 상사 3 bakara 11.02.14 16:42 답글 신고
    DCT에대한 환상이 너무나 지나치시네요들.. 일단 저가격에 저 옵션이면 아반떼랑 차이나는건 디자인 밖에 없네.. 디자인값으로 몇백 더 들이니 그냥 아반떼로 gg씽.. 하는게 현명할듯.. 그리고 윗분중에 요즘 오토미션의 충격은 거의 많이 없죠.. 그정도보다 더 부드러운걸 찾으시면 CVT로 가세요.. 아무 재미도 없는 CVT로 가셔서 변속충격 못느끼시면 됩니다.
  • 레벨 원사 3 다크쪼꼬렛 11.02.14 17:01 답글 신고
    도대체 얼마나 눈탱이를 칠라고??
  • 레벨 대위 2 테러리스트k 11.02.14 17:54 답글 신고
    아반떼에 올리면 훨씬 더 나을텐데~
    조만간 한국도 실속으로 소형차를 타는 시대가 오겠죠?
    너무들 큰차 위주라......
  • 레벨 원수 KIA 11.02.14 18:57 답글 신고
    호구들을 위한
  • 레벨 중장 fsefj 11.02.14 18:5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까리한남자 11.02.14 19:18 답글 신고
    ;;
  • 레벨 소령 3 cronous 11.02.14 20:28 답글 신고
    관대하신분들 많네요
    저런 차는 일반적인 차 보다는 좀 더 마니아를 위한 차인데 그들의 요구에 맞게 나오는게 아니라 지들 편의에 따라 내놓는게 문제
  • 레벨 중위 2 크레파스1쩜8 11.02.14 21:09 답글 신고
    초기에 생각보다 안팔리면 dct 넣어도 가격 많이 안올리고

    잘팔리면 가격 제대로 올려 받겠다는건가....

    미국이나 유럽쪽에선 안그럴테고....

    정말 그런 생각을 갖고 있는거라면....

    자국민을 정말 호구로 보고 있다라는 생각밖에....;;;
  • 레벨 소령 1 드래그타임즈 11.02.14 21:48 답글 신고
    진짜 FL나올때까지 안사는게 장땡 ㅋㅋ
  • 레벨 소위 1 오휘럿쑤33 11.02.14 22:02 답글 신고
    이런... 세컨카로 벨로스터 .6 터보에 dtc 기다렸는데.. 터보는 물건너 갔다고 치더라도.. dtc까지 물건너가면.... 블루모션 예판이 끝난건 무엇으로 보상한다는 거냐??!!!
  • 레벨 중위 1 운영자십새끼 11.02.15 00:37 답글 신고
    간단한거 아닌가요
    최고등급 풀옵션 선택시 DCT 선택 가능.. 가격 250만원 이딴식으로
  • 레벨 원사 1 예쁜고기만두 11.02.15 05:32 답글 신고
    어짜피 현대 마루타 미션;;;;
  • 레벨 하사 1 보배회장 11.02.15 12:14 답글 신고
    우리만 이렇게 직설하게 떠들면 뭐합니까
    어차피 예약할 사람은 할태고 살사람은 살탠데요
  • 레벨 중장 TeamMax 11.02.16 18:23 답글 신고
    에휴 ...
  • 레벨 중사 3 요코미조 11.02.16 22:00 답글 신고
    듀얼클러치가 심하게 울컥한다고 아시는 분들도 많네요ㅎㅎ

    골프 시승해 보세요..전 3년 가까이 타면서 울컥 거리는거 못 느끼겠는데요..

    스포츠카에 들어가는 세팅과 일반주행용은 차이가 크죠..

    그리고 오토미션이랑 큰차이 없다는데 오토미션만 타셨었나봅니다..

    전 다른차 타면 제일 크게 느껴지는게 미션인데요ㅎ
    일반오토차량 타면 답답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