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는 아이나비 공식 블로그 ‘아이나비 도란도란’ 누적 방문자 수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봄따라 길따라’ 이벤트를
벌인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1주일간 진행할 이번 이벤트는 아이나비 도란도란(blog.inavi.com) 블로그에 ‘따뜻한 봄날을
맞아 드라이브하기 좋은 코스’를 140자 이내로 간단히 소개하면 된다. 팅크웨어는 참여자 중 총 104명을 뽑아 1등
1명에게 ‘아이나비 K9 내비게이션’, 2등 3명에게 ‘갤럭시 플레이어’, 3등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팅크웨어가 2010년 8월 선보인 아이나비 도란도란은 ‘세상 모든 사람들과 서로 정답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블로그에는 내비게이션 신제품 리뷰와 고객들의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사용후기를
비롯해 현직 기자가 들려주는 전국의 맛집멋집 이야기, 초보운전자에게 유용한 운전팁 등 자동차와 여행 등 아웃도어 라이프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팅크웨어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나비 블로그가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고객분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 열린 소통을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용주 기자 soo4195@autotimes.co.kr
출처 - 오토타임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