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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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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령 3 K3 11.02.28 17:35 답글 신고
    에휴~ 망할놈에 보험사들...
  • 레벨 중사 2호봉 Balance7 11.02.28 20:12 답글 신고
    수리비 내려가서 보험금도 같이 내려가길 아틈 삼성이라 가능한일이네 1위기업은 다르긴 다르구나 수입차까지 다 자기 입맛대로 할려는게 있서 그래서 삼성에 노조도 없지
  • 레벨 병장 junkus 11.02.28 21:20 답글 신고
    밸런스님은 넘 순진한생각하시네요 수리비가 내려서 보험금이 내려가는게 아닙니다
    둘다 똑같은것들끼리 진흙탕쌈하는걸로 보면되요 절대 그럴일없죠 더받고 덜주고의
    싸움입니다 저것들이 어떤것들인데 소비자를위해 이런다고 생각하시는지. 삼성이라
    가능한게 아니라 이윤생각하는 기업이면 어디던 똑같습니다 삼성이 무슨 자선단첸줄
    아시네요..ㅎㅎ
  • 레벨 원사 1 테리어 11.02.28 23:02 답글 신고
    수입차던 국산차던 정당한 정비 수가 책정이 문제 입니다. 선진국에 비해 턱없이 싼 정비수가 때문에 않 망하고 먹고 살려면 사고로 기스만 나도 멀쩡한 관련 부품을 싸그리 갈아 치우는 과잉 정비가 발생하고 덕분에 수입차나 모비스 같은 부품 업체만 살판나고 딜러(센타)나 정비 업체만 죽어 나는판 이죠. 더불어 보험회사도 울상 이고요.
  • 레벨 원사 1 테리어 11.02.28 23:06 답글 신고
    애초에 정비의 기술성을 선진국 처럼 인정하고 국민 소득에 준하는 정당한 공임을 책정해주면 딜러(정비 센타)나 국산차 정비 공업사들이 멀쩡한 부속을 애써 갈 필요가 없고 부속값을 줄여준 만큼 상응하는 인센티브를 지급해주면 해결될 문제 이자, 정비사들 좋고, 보험사 좋고, 보험 수리비 적게 들고 고친 소비자 좋고 모두 윈윈하고 단지 수입차 국내 법인, 현대 모비스, 지엠 삼성 얘네들만 정신 차릴일 인데..ㅎㅎ
  • 레벨 원사 1 테리어 11.02.28 23:10 답글 신고
    보험회사도 문제가 많아요. 보상과 직원을 공부만한 사람들을 쓰니 조사 자체가 않되고 과잉 정비를 막을수 없지요. 정비 현장 출신 베테랑들을 특채해서 쓰면 사고차량만 대충 봐도 가견적이 뻔히 나오는데 터무니 없는 과잉 정비가 이루어 질 수 없지요. 보험회사가 지들이 등신짖 하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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