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정치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우리는항상다같이산다 25.12.17 00:07 답글
    건강보험 이사장 환하게 웃는거 봐라~...
    그나 저나 우선 먼저 배달원한테 "갑질한년" 이나 짤라
    답글 2
  • 레벨 중장 세콘도 25.12.17 00:21 답글
    건강보험 이사장이 열심히 하는 분인가 보네요. 권한 준다고 하니 얼굴이 환해지네요. 열심히 하는 사람은 어느 당 지지하던지 상관없는 듯.
    답글 1
  • 레벨 소위 2 퍼킹2 25.12.16 23:49 답글
    멋지다
    답글 2
  • 레벨 소위 2 퍼킹2 25.12.16 23:49 답글 신고
    멋지다
  • 레벨 상사 2 다시만난세끼 25.12.18 16:56 답글 신고
    지금 외환위기 오기 직전인데 개딸들끼리 잘한다고 개헛소리나 하고 자빠진것들 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카드나라 25.12.17 10:12 신고
    @현대유니콘스 장기 요양직 인턴에서 정직 됐다고 하네요.
  • 레벨 중위 1 우리는항상다같이산다 25.12.17 00:07 답글 신고
    건강보험 이사장 환하게 웃는거 봐라~...
    그나 저나 우선 먼저 배달원한테 "갑질한년" 이나 짤라
  • 레벨 대장 현대유니콘스 25.12.17 08:23 답글 신고
    계약직이라 캅니다.
  • 레벨 중장 세콘도 25.12.17 00:21 답글 신고
    건강보험 이사장이 열심히 하는 분인가 보네요. 권한 준다고 하니 얼굴이 환해지네요. 열심히 하는 사람은 어느 당 지지하던지 상관없는 듯.
  • 레벨 훈련병 알자지랄 25.12.17 16:28 답글 신고
    인건비 부풀린거 지적도해줬음 좋았을걸
  • 레벨 중위 2 존크레이머 25.12.17 00:21 답글 신고
    이러니까 뭘 해달라 말을해야지
    안돼요 이래서 안돼요 이러구 있네
  • 레벨 원사 3 타라피노 25.12.17 00:33 답글 신고
    나라가 웃긴게 자기나라를 보호하기위해 그런쪽으로 나라를 운영해야하는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알자지랄 25.12.17 16:26 답글 신고
    헬맷을 쓰는건 맞는데 고객대면해야해서 1분마다 쓰고벗고 해야함 너무힘듬
  • 레벨 중위 2 디지탈백수 25.12.17 00:59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원사 3 IlIllIIlIl 25.12.17 01:00 답글 신고
    국무회의가 이렇게 재미있다니 이재명대통령은 정무 1티어 강사입니다 ㅎㅎㅎ
  • 레벨 원사 1 지미니크리켓 25.12.17 01:16 답글 신고
    존ㄴ 멋있네!! 이럴때 권력이 필요한거구나!!
  • 레벨 병장 용산구제역 25.12.17 01:43 답글 신고
    두창이같았으면 뭐 수사권을 달라고? 당신이 검사야? 이랬을듯
  • 레벨 대령 1 하버드한국어과출신 25.12.17 02:04 답글 신고
    결정과 추진력, 연임해야쓰겄다!!
  • 레벨 원사 3 바람돌이76 25.12.17 02:07 답글 신고
    잘하고 계십니다
    요즈음 들어, 광고가 달라진걸 많이 체감하네요
  • 레벨 중장 거짓은참을이길수없다 25.12.17 02:17 답글 신고
    이게 진정한 권력이다. 이찍 쓰레기새키들아
  • 레벨 대위 3 kabala 25.12.17 02:41 답글 신고
    범죄자놈이 꼴값떤다
  • 레벨 원사 3 IlIllIIlIl 25.12.17 02:55 답글 신고
    댓글알바가 꼴값떤다
  • 레벨 대위 1 먹태깡 25.12.17 06:15 답글 신고
    ㅋㅋㅋ 이잼이 일 잘할수록 이런 놈들이 부들 부들 거리는거 왜이리 고소하냐
    니들 겨우 뽑은게 윤두창이지? 우리는 이재명이다 이새끼들아
  • 레벨 상사 3 허슬플레이 25.12.17 06:18 답글 신고
    저런 행동이 꼴값이라고 한다면 백번이고 천번이고 찬성합니다.
  • 레벨 중령 1 제임스하던 25.12.17 07:44 답글 신고
    범죄자 윤두창 사형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5.12.17 13:10 답글 신고
    이명박이랑 내란 우두머리랑 내란당?
  • 레벨 소령 2 꾸루르르르 25.12.17 19:05 답글 신고
    그치 니 주디에서 칭찬나오면 주디 찢어지는 병걸리니까 ㅎㅎㅎ
  • 레벨 대장 Noname 25.12.17 05:40 답글 신고
    근데 건강보험공단 인건비 예산 슈킹은 그냥 묻히는 건가요?
  • 레벨 소령 3 일반거북이 25.12.17 05:47 답글 신고
    시원시원하다
  • 레벨 준장 통큰기부 25.12.17 07:10 답글 신고
    정치충 여기 왜왔냐 유게 가라
  • 레벨 대령 3 바보나라천재 25.12.17 07:12 답글 신고
    건보도 잡아야하겠지만
    민간 보험사도 좀 단속해라...
    뭔 가피를 개같이 나누냐...
    확실한 것도 8:1, 9:1 ㅋㅋ
    어휴 진짜
    자동차보험료 추가특약 더 넣으면 할인이 없다구요.. 다 필요한디 ㅡㅡㅋ
  • 레벨 중위 2 밟아도다시한번 25.12.17 07:14 답글 신고
    직인다~~
  • 레벨 상사 1 일베벌레들다뒤졌으면 25.12.17 07:37 답글 신고
    아침부터 눈물찔끔... 너무멋지다
    우리 대통령
  • 레벨 대령 3 2찍은참고살자쭈욱 25.12.17 08:37 답글 신고
    의새들 또 반발하고 파업 하려나?
  • 레벨 원사 3 오로칫솔 25.12.17 08:50 답글 신고
    이재명 대통령이 공개하기로 한 국무회의 그리고 업무보고를 법제화해서 모두 실시간 공개 하는 걸로 못 박았으면 좋겠네요 (물론 보안과 안보에 관한 미공개해야 하는 부분은 제외하고 말이죠)
    보다보면 누가 똑똑하고 직무에 맞는 사람인지 멍청하고 일 안하고 세금 루팡만 하는 놈인지 국민 모두가 알게 되니 너무 좋지 아니한가요
  • 레벨 준장 좋겠다생각없이살아서 25.12.17 09:07 답글 신고
    일할 능력이 있도 의욕도 있는데 권한이 필요했던 대통령과 공무원들의 모습입니다. 관사에서 술이나 쳐마시고 명품이나 탐하던 년놈들을 지지하는 것들은 뒈져야 합니다.
  • 레벨 소장 0라바그0 25.12.17 09:30 답글 신고
    법정에서 폭탄주나 쳐돌렸다고 시부리는 걸레 남편이랑은 차원이
  • 레벨 소장 내란삼대멸족 25.12.17 09:31 답글 신고
    저 명언을 실천중이신분^^
    진짜 멋짐
    권력이 아니라 권한이 필요하다라
  • 레벨 소령 3 루비TM 25.12.17 09:39 답글 신고
    와우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5.12.17 09:57 답글 신고
    아 이 편안함이여...
  • 레벨 원사 3 1dsf 25.12.17 10:23 답글 신고
    면상만 보면 역대 최악의 대통령이다 문재앙도 외모는 잘생김 ㅋㅋㅋㅋ
  • 레벨 대위 2 서울일산방콕 25.12.17 10:38 답글 신고
    당신 면상 좀 까보시오
  • 레벨 소령 2 꾸루르르르 25.12.17 19:07 답글 신고
    최악이란게 뭔지 모르는군
    가서 거울바라
  • 레벨 중사 3 날으는천사 25.12.17 14:19 답글 신고
    진짜 멋있다.
  • 레벨 중위 3 여름이좋아요 25.12.17 14:32 답글 신고
    이런분을 욕하는사람들은 사람이 아님.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5.12.17 14:56 답글 신고
    건보랑 사보험 엮인 거 제도 정비도 좀 하세요.

    사보험에서 왜 건보까지 간섭하는지 이해할 수가 없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5.12.17 16:19 답글 신고
    가짜 진료 병원과 의사, 가짜 환자, 면허 약국의 처벌 수준도 확 올려야 된다. 그래야 일을 제대로 하는 거다.
  • 레벨 중사 1 쥐와닭이타는밤 25.12.17 18:27 답글 신고
    반대 네마리는 뭐냐?이사장 언급한 부류에 속하는 놈이냐?
  • 레벨 원사 2 BMW328is 25.12.17 18:34 답글 신고
    어휴 이 모지리들....ㅋ 적당히 좀 하자....쪽팔려서 못보겠네
  • 레벨 원사 3 스마트삐삐 25.12.17 18:34 답글 신고
    공단 직원들 6000억 부정으로 급여 받아 간 건 어떻게 됐냐??????????????
  • 레벨 중사 2 Lr파란만장 25.12.17 20:30 답글 신고
    최고!!!!♡♡♡
  • 레벨 훈련병 몰다이버 25.12.19 21:04 답글 신고
    확실히 일 하나는 정말 잘하는게 느껴집니다 행정력 만렙
  • 레벨 병장 문꿀밤아빠 25.12.19 22:19 답글 신고
    온 국민이 보는 방송에서 공개적으로 실무자들을 지적하고 핀잔주는것을 대단히 일을 잘하는것 이라고 언론에서 떠드는것은 정말 잘못됐다고 생각합니다.
    현실은 직장에서 본인의 부하직원을 다른사람들 앞에서 공개적으로 개망신을 주면 노동부에 고발 당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상사가 다른사람들 앞에서 부하직원을 감싸주고 본인이 책임을 지며, 해당 부분에 대해 부하직원을 별도로 불러 잘못한 부분을 지적을 합니다.
    그런데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진행하고 있는 지금 이 상황은 장관부처들이 아니라 밑에 있는 실무자들까지 전부 다 소환하여 공개적인 자리에서 대통령과 1:1 질의를 받고 대답을 못하면 국민들 앞에서 공개망신을 대놓고 주고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심지어 저렇게 공개적으로 개망신을 당하면 언론에서 그 지적받은 사람을 난도질을 합니다.
    직장 내에서 위계를 바탕으로 벌어지는 부당한 갑질과 괴롭힘을 근절해야 한다는 시대정신에 완전이 역행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