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이 공개하기로 한 국무회의 그리고 업무보고를 법제화해서 모두 실시간 공개 하는 걸로 못 박았으면 좋겠네요 (물론 보안과 안보에 관한 미공개해야 하는 부분은 제외하고 말이죠)
보다보면 누가 똑똑하고 직무에 맞는 사람인지 멍청하고 일 안하고 세금 루팡만 하는 놈인지 국민 모두가 알게 되니 너무 좋지 아니한가요
온 국민이 보는 방송에서 공개적으로 실무자들을 지적하고 핀잔주는것을 대단히 일을 잘하는것 이라고 언론에서 떠드는것은 정말 잘못됐다고 생각합니다.
현실은 직장에서 본인의 부하직원을 다른사람들 앞에서 공개적으로 개망신을 주면 노동부에 고발 당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상사가 다른사람들 앞에서 부하직원을 감싸주고 본인이 책임을 지며, 해당 부분에 대해 부하직원을 별도로 불러 잘못한 부분을 지적을 합니다.
그런데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진행하고 있는 지금 이 상황은 장관부처들이 아니라 밑에 있는 실무자들까지 전부 다 소환하여 공개적인 자리에서 대통령과 1:1 질의를 받고 대답을 못하면 국민들 앞에서 공개망신을 대놓고 주고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심지어 저렇게 공개적으로 개망신을 당하면 언론에서 그 지적받은 사람을 난도질을 합니다.
직장 내에서 위계를 바탕으로 벌어지는 부당한 갑질과 괴롭힘을 근절해야 한다는 시대정신에 완전이 역행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나 저나 우선 먼저 배달원한테 "갑질한년" 이나 짤라
그나 저나 우선 먼저 배달원한테 "갑질한년" 이나 짤라
안돼요 이래서 안돼요 이러구 있네
요즈음 들어, 광고가 달라진걸 많이 체감하네요
니들 겨우 뽑은게 윤두창이지? 우리는 이재명이다 이새끼들아
민간 보험사도 좀 단속해라...
뭔 가피를 개같이 나누냐...
확실한 것도 8:1, 9:1 ㅋㅋ
어휴 진짜
자동차보험료 추가특약 더 넣으면 할인이 없다구요.. 다 필요한디 ㅡㅡㅋ
우리 대통령
보다보면 누가 똑똑하고 직무에 맞는 사람인지 멍청하고 일 안하고 세금 루팡만 하는 놈인지 국민 모두가 알게 되니 너무 좋지 아니한가요
진짜 멋짐
권력이 아니라 권한이 필요하다라
가서 거울바라
사보험에서 왜 건보까지 간섭하는지 이해할 수가 없네
현실은 직장에서 본인의 부하직원을 다른사람들 앞에서 공개적으로 개망신을 주면 노동부에 고발 당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상사가 다른사람들 앞에서 부하직원을 감싸주고 본인이 책임을 지며, 해당 부분에 대해 부하직원을 별도로 불러 잘못한 부분을 지적을 합니다.
그런데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진행하고 있는 지금 이 상황은 장관부처들이 아니라 밑에 있는 실무자들까지 전부 다 소환하여 공개적인 자리에서 대통령과 1:1 질의를 받고 대답을 못하면 국민들 앞에서 공개망신을 대놓고 주고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심지어 저렇게 공개적으로 개망신을 당하면 언론에서 그 지적받은 사람을 난도질을 합니다.
직장 내에서 위계를 바탕으로 벌어지는 부당한 갑질과 괴롭힘을 근절해야 한다는 시대정신에 완전이 역행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