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정치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Yooni018 26.01.16 16:18 답글
    이게 정답임.경기도 까지 작년에 타결했음.돈없다는 충청도도 다했음 전라도까지 했는데 서울시만 수상버스만든다고 헛짓했었음. 또 이번에 파업들어간 이유도 노조측인사가 시내버스보다 수상버스가 더 중요하냐고 비꼬듯 질문했더니 "중요합니다"라고 비꼬듯 답변하여 그후 파행,파업시작됐음
    답글 1
  • 레벨 대령 1 치이이익 26.01.16 16:17 답글 신고
    증말 골고루~골고루 해먹으려고 작정한 5세...
  • 레벨 원사 3 Yooni018 26.01.16 16:18 답글 신고
    이게 정답임.경기도 까지 작년에 타결했음.돈없다는 충청도도 다했음 전라도까지 했는데 서울시만 수상버스만든다고 헛짓했었음. 또 이번에 파업들어간 이유도 노조측인사가 시내버스보다 수상버스가 더 중요하냐고 비꼬듯 질문했더니 "중요합니다"라고 비꼬듯 답변하여 그후 파행,파업시작됐음
  • 레벨 원사 3 Yooni018 26.01.16 16:19 답글 신고
    작년에 서울버스노조측에서 두번 파업을 예고했는데, 서울시에서 극구 말로써 속여서 수능일까지도 파업 유보시킨거임 그런데도 서울시는 아무런 대책없이 올해로 이어져서 파업이 발발할수밖에 없게 만듬
  • 레벨 하사 2 에샘세붕이 26.01.16 16:20 답글 신고
    진짜 답도 없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현장촬영 26.01.16 16:36 답글 신고
    지방선거 다가오니 오세훈때리기 시작하네. 좌파들 나경원1억 피부과로 박원순 당선시키고 킁킁했지.
  • 레벨 대령 3 시니가미 26.01.16 17:37 답글 신고
    지랄났네 그럼 나베를 시장만들까
  • 레벨 중사 2 태평동빠마 26.01.16 17:44 답글 신고
    너 냄새나..저리가~~
  • 레벨 준장 라나랑포비랑 26.01.16 17:48 답글 신고
    당해보고도 그런 말이 나오는 건희? 무뇌아인줄 알았지만....ㅉㅉㅉ
  • 레벨 중장 점벌레 26.01.16 18:12 답글 신고
    ...............................................
  • 레벨 소장 쇼하네 26.01.16 16:37 답글 신고
    서울 빈민이 오새훈 찍어준 댓가. 지들만 존나 힘듬
  • 레벨 원사 2 부산왕관 26.01.16 16:39 답글 신고
    5세후나...... 왜 그랬노......

    버스도 헷갈리냐 ㅋ
  • 레벨 중사 2 불타는말이륙하다 26.01.16 17:28 답글 신고
    오세후니 국민소환제 발동해서 짤라라
  • 레벨 중령 3 즐거워리어 26.01.16 17:34 답글 신고
    서울시내버스에 한강버스 잘 떠다니고 있다는 광고 틀고 있는 거 아세요?
    코미디도 이런 코미디가 없습니다
  • 레벨 대령 3 ㄷㅌㄷㅎㄱ 26.01.16 17:35 답글 신고
    어차피 부동산창녀 소굴이라 아무리 씹세후니가 개지랄발광해도 뽑는새끼들이 45%임
    문재인때 부동산 잡아서 투기심리 막았어야 하는데 뻘짓거리만 존나하다 영끌족들 다 국짐에 붙여주고 구도 개잦같이 만들어놨슴
    내란직후 선거도 국짐+섹스톤이한테 이재명이 졌다는건 평시엔 좆되는 구도임
    그나마 대출막아 새로운 부동산창녀 유입은 막았으나 이미 인생걸고 도박한 창녀들은 나라 팔아도 무조건 국짐계열 찍는거임
    씨팔
    망국병이 장난같냐?진짜 문재인시절 경제마피아에 유린당한게 진짜 뼈아프다 니미
  • 레벨 준장 라나랑포비랑 26.01.16 17:49 답글 신고
    슬퍼지네요 ㅠㅠ
  • 레벨 소위 1 유로엑센트 26.01.16 17:39 답글 신고
    개돼지가뽑은 개돼지
  • 레벨 대령 2 40대개백수 26.01.16 17:39 답글 신고
    오세훈이가 다음은 빵에서 방장선거 나올 수 있게 도와줍시다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1.16 17:55 답글 신고
    이번 노조가 주장하는 협상안 보고도
    불편한 애들이 많더라고요.

    실상은 관심없고 ..
  • 레벨 소장 마크리3년차 26.01.16 18:14 답글 신고
    저딴걸 서울시장이랍시고 뽑아준 서울시민들은 뭐냐?
  • 레벨 원사 3 backfire00 26.01.16 18:26 답글 신고
    어짜피 해야할걸 지자체는 낑낑대고 했어?

    왜 해야하니깐 법원이 ! 해! 라고했으니

    해야지

    근데 서울...

    미친 되도않는 한강버스?에 세금 녹이고
    그과정에 비리는 안까봐도 대충 짐작가고

    한강버스 그래 이유야 어쨋든 명분상 그렇다 치자 지금은? 운영 제대로해?

    돈 그렇게 갖다 꼴아박았으면 어떻게든 운영을 해야할거아니냐?

    누굴위한 시정책이니? 다수를위한 정책
    그게 공공사업아닌가?

    저 한강버스는 누굴위한 정책이니? 한강버스 못타면 정말 교통이 말이안될 지경이야?

    에라이 미친놈아...
  • 레벨 대령 2 스리니바사 26.01.16 18:32 답글 신고
    한강버스와 오세훈사이를 캐보면 뭔가나올것같다
  • 레벨 대령 1 까칠이삼오공이 26.01.16 19:22 답글 신고
    병ㅅㄴ 같은게 5선 하려는건 뽑아준 것들 문제가 잇지...
  • 레벨 소령 3 심쿵심쿵 26.01.16 23:48 답글 신고
    민주당 지방 지역위원장들 다 좆같은 놈들 많습니다.
    지역 토호 건설족들 옆에 끼고 선거철에 건설,토목업자들이 선거 운동합니다.

    민주당 권리당원으로서 진짜 욕나오는 의원들 많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