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정치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케이팝데몬햄스터 26.02.23 07:10 답글
    나는 20년동안 협력 업체에서 근무 했었다.
    원청이 협력 업체에 제공한 급여에 30 프로도 못받았다. ㅜㅜ
    답글 1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2.23 07:25 답글
    역시 갓재명
    답글 1
  • 레벨 소령 3 공가니 26.02.23 07:29 답글
    내가 아는 용역업체 (인력파견업이라고 하던가?)는

    모 국개의원이 실질 사장이었다.

    졸라 해 먹었다는
    답글 0
  • 레벨 원사 3 케이팝데몬햄스터 26.02.23 07:10 답글 신고
    나는 20년동안 협력 업체에서 근무 했었다.
    원청이 협력 업체에 제공한 급여에 30 프로도 못받았다. ㅜㅜ
  • 레벨 대위 2 잭라빈 26.02.24 05:07 답글 신고
    국방부 예산은 다 지급했냐??? 군인 월급 못주는 색히도 조사좀 하자
  • 레벨 중령 1 Caesar2 26.02.23 07:25 답글 신고
    문정부때랑 다르길...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2.23 07:25 답글 신고
    역시 갓재명
  • 레벨 소령 3 공가니 26.02.23 07:29 답글 신고
    내가 아는 용역업체 (인력파견업이라고 하던가?)는

    모 국개의원이 실질 사장이었다.

    졸라 해 먹었다는
  • 레벨 중위 3호봉 화이트머스크525 26.02.23 07:45 답글 신고
    첨 알았네 거리가 깨끗한건 환경미화원분들 덕분인데 피같은 월급 뜯김 없이 잘 받으시구 항상 감사드립니다
  • 레벨 소장 박카롱 26.02.23 07:46 답글 신고
    저 중간 단계를 없애야 한다
  • 레벨 대령 1 까칠이삼오공이 26.02.23 07:49 답글 신고
    그동안 얼마나 썩어잇엇고

    얼마나 쳐 놀앗는지 매주 공개중...
  • 레벨 대위 3 니은니은0303 26.02.23 07:59 답글 신고
    아아 저긴 대가리부터
    준천지가 꽂은 85채 다주택자 그양반 있는곳이져??
    저러면서 뒷돈 받아쳐먹었겠네
  • 레벨 대장 올누드보이 26.02.23 08:11 답글 신고
    국가의 정상화....
  • 레벨 대령 1 토착왜구싫다 26.02.23 08:17 답글 신고
    마지막 이야기로 모든 퍼즐의 실마리가 풀리네요.
  • 레벨 원사 3 까라면깔까 26.02.23 08:20 답글 신고
    몇프로 떼 가는게 적당할까?
  • 레벨 소장 인간변기안농운 26.02.23 08:20 답글 신고
    기업에서 임원들 그만두면 하는짓이 용역업체 차리는거죠
  • 레벨 원사 3 예민끝판왕 26.02.23 08:27 답글 신고
    5년은 정말 너무 짧고, 연임해야됨
  • 레벨 중령 2 위례성방어 26.02.23 08:31 답글 신고
    김민수! 네~이놈!!!!
  • 레벨 소위 2 마패와나 26.02.23 08:33 답글 신고
    하,,,,,,,이 개같은 용역시스템.
  • 레벨 대령 2 도나스 26.02.23 08:45 답글 신고
    용역 업체 자체가 피빨아먹는 구조임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6.02.23 09:07 답글 신고
    이거 심각합니다...
  • 레벨 중위 2 7994829 26.02.23 09:12 답글 신고
    대기업 하청 용역에서 일해봤는데 대기업에서 주는 노무비가 생각보다 엄청났음 ;; 대기업 직원들은 돈을 그렇게 많이 지급하는데 왜 맨날 힘들다 환경이 안좋다 얘기하냐 라고 하는데 우리는 월급이 진짜 중소기업이였음 우리는 직원도 아니고 프리랜서(3.3%) 라면서 계약된 금액만 받을수있다고 사장이 중간에 엄청 떼먹더라구요
  • 레벨 중령 2 사랑과금전 26.02.23 09:19 답글 신고
    원청 편의점 배송차 하는데
    하정업체와 주기적으로 계약하며 일함
    금적적인 문제는 모르겠고 책임회피용이라 생각함
    임기 5년동안 모든분야 파악하는건 힘들겠지만
    하나 하나 불합리한 구조 바꿔주시는 이대통령
    잘해도 너무 잘하심
  • 레벨 대장 개독은정신병 26.02.23 09:52 답글 신고
    ㄷㄷㄷ
  • 레벨 대장 라보르기니뭐실을라고 26.02.23 09:55 답글 신고
    민주당아! 잼통 일좀하실수있게 잘좀 도와드려라!!!!
  • 레벨 소령 3 유로디안 26.02.23 10:13 답글 신고
    이제 시작이다.
    얼마나 많은 부조리와 부정부패가 있을까?
    그래서 임기 5년이 짧다는 거고...
    다음 대선에서도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이유!!!
  • 레벨 대장 라온미리 26.02.23 10:22 답글 신고
    땀 흘리지 않고 버는 돈은

    땀 흘리며 일하는 사람들의 돈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2.23 10:42 답글 신고
    세금 해처먹는 것들은 전재산 몰수 후 살처분이 답!
  • 레벨 중령 2 디제루루 26.02.23 10:53 답글 신고
    기업들 99프로가 친인척,지인을 하청이나 중간업체로 박아놓고
    과하게 입금시키고 비자금으로 숨김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2.23 13:00 답글 신고
    노동 유연성 강조 하면서
    직접 고용은 안하고 하청을 주지만
    현실은 임금 착취 구조 일정 규모 이상의 기업은 고용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고
    싼 인건비로 똑 같은 일을 시키게 되니 손해 볼 것 없죠
    물론 하청 준 곳에서 파견 나온 직원이 문제가 생기면 원청은 책임 없음

    그렇다고 고용 안전성이 취약하니 임금은 높냐?!!
    아시다시피 임금 또한 매우 저렴하죠

    저 중간 구조 즉 하청업을 잘 들여다보면
    어느 대기업 임원 출신 어는 관공서 퇴직자,친인척 등등
    이들이 회사를 세우고 기업은 그 회사와 계약하고 인력을 공급 받죠

    이것을 우리는 카르텔,단합이라 하는데
    너무 빠르고 강력하게 자리 잡아
    언론이나 정치 권력이 주목 하고 제도 개선을 하려 해도
    쉬이 깨지지 않고 지나 왔죠

    사실 위 상황과 같은 상황은
    우리나라 기업 환경에도 매우 좋지 않습니다
    활발한 기업 활동 없이
    특정 기업이 주는 일들만 하면 언제든 대체 가능한 기업이 되고
    그 시장에 새로 도전 하고 싶은 기업가는
    가능성 없다 생각하고 그 시장에는 도전을 안 하겠죠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6.02.23 16:12 답글 신고
    이재명 대통령께서 관심갖고 있으시니 곧 해결될꺼에요~ 이재명 대통령도 소년공 출신이라 누구보다 뼈져리게 개선하고 싶을겁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2.23 15:05 답글 신고
    강남구청장 새끼는 뭐하는겨
  • 레벨 소령 2 어리바리도루묵 26.02.23 15:08 답글 신고
    용역을 없애고 모두 정규직화해라..
  • 레벨 중령 2 개독사냥꾼 26.02.23 15:20 답글 신고
    이 문제는 30년전 제가 좆같다고 생각했던건데 이제 수면위로 올라왔네요. 저야 이제 상관없지만 제 자녀들 만큼은 이런 좆같은 상황이 되지 않길 바라며 적극 응원합니다.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6.02.23 16:11 답글 신고
    용역 없애던가.. 수수료(?) 10프로 미만으로 법으로 정하든가..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2.23 16:12 답글 신고
    저게 고용주와 피고용주의 문제일까? 관련 공무원도 전수조사 해야함...
  • 레벨 훈련병 모두행복하십시요 26.02.23 16:19 답글 신고
    청소차쓰레기수거업무합니다.
    차 한대정도밖에 못지나가는 빌라.주택가 좁은길이나 아파트에서 수거하고 있을때 빵빵이랑 욕좀 자제해주세요 비켜드리고싶어도 공간이 안나오는곳이 대부분입니다...
    오늘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 레벨 대령 2 광속썰매 26.02.23 21:33 답글 신고
    고생하십니다.
    몸 조심하시고 감사합니다~
  • 레벨 소령 1 지나가던길에 26.02.23 18:03 답글 신고
    아웃소싱 하청업체....대기업이나 공공 기업에서 많이씀 그하청업체를 대기업 퇴직자나 공기업퇴직자가 차리고 인건비 빼먹는거 옛날부터 있었는데.개선이 안됨 ㅋ 법이ㅈ같으니까
  • 레벨 대위 1호봉 heeheehaha 26.02.23 23:00 답글 신고
    저러니 힘든일하는 노동자는 매번 최저임금임.국가가 저 지랄하니 세상이 이상하게 돌아가지
  • 레벨 중사 3 머같으면짓는개 26.02.24 01:20 답글 신고
    SK 하이닉스 용인반도체
    삼성중공업 한화 현대 조선쪽 이쪽
    임금 조사 꼭 좀 해줘라
    이거 문제가 많다 재명형님 꼭 한번 조사 부탁 드립니다. 나간 임금이랑 실제 최종노동자 임금이랑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확인 해주세요
  • 레벨 중사 3 머같으면짓는개 26.02.24 01:23 답글 신고
    일단 중간에 이런 얘들 다 법적 처벌부터 부탁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