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정치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politic&No=1021881
들리는 얘기로는
퇴직 공무원들 상당수가
관련 용역업체에 전관으로
많이 간다고 함!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원청이 협력 업체에 제공한 급여에 30 프로도 못받았다. ㅜㅜ
모 국개의원이 실질 사장이었다.
졸라 해 먹었다는
원청이 협력 업체에 제공한 급여에 30 프로도 못받았다. ㅜㅜ
모 국개의원이 실질 사장이었다.
졸라 해 먹었다는
얼마나 쳐 놀앗는지 매주 공개중...
준천지가 꽂은 85채 다주택자 그양반 있는곳이져??
저러면서 뒷돈 받아쳐먹었겠네
하정업체와 주기적으로 계약하며 일함
금적적인 문제는 모르겠고 책임회피용이라 생각함
임기 5년동안 모든분야 파악하는건 힘들겠지만
하나 하나 불합리한 구조 바꿔주시는 이대통령
잘해도 너무 잘하심
얼마나 많은 부조리와 부정부패가 있을까?
그래서 임기 5년이 짧다는 거고...
다음 대선에서도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이유!!!
땀 흘리며 일하는 사람들의 돈
과하게 입금시키고 비자금으로 숨김
직접 고용은 안하고 하청을 주지만
현실은 임금 착취 구조 일정 규모 이상의 기업은 고용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고
싼 인건비로 똑 같은 일을 시키게 되니 손해 볼 것 없죠
물론 하청 준 곳에서 파견 나온 직원이 문제가 생기면 원청은 책임 없음
그렇다고 고용 안전성이 취약하니 임금은 높냐?!!
아시다시피 임금 또한 매우 저렴하죠
저 중간 구조 즉 하청업을 잘 들여다보면
어느 대기업 임원 출신 어는 관공서 퇴직자,친인척 등등
이들이 회사를 세우고 기업은 그 회사와 계약하고 인력을 공급 받죠
이것을 우리는 카르텔,단합이라 하는데
너무 빠르고 강력하게 자리 잡아
언론이나 정치 권력이 주목 하고 제도 개선을 하려 해도
쉬이 깨지지 않고 지나 왔죠
사실 위 상황과 같은 상황은
우리나라 기업 환경에도 매우 좋지 않습니다
활발한 기업 활동 없이
특정 기업이 주는 일들만 하면 언제든 대체 가능한 기업이 되고
그 시장에 새로 도전 하고 싶은 기업가는
가능성 없다 생각하고 그 시장에는 도전을 안 하겠죠
차 한대정도밖에 못지나가는 빌라.주택가 좁은길이나 아파트에서 수거하고 있을때 빵빵이랑 욕좀 자제해주세요 비켜드리고싶어도 공간이 안나오는곳이 대부분입니다...
오늘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몸 조심하시고 감사합니다~
삼성중공업 한화 현대 조선쪽 이쪽
임금 조사 꼭 좀 해줘라
이거 문제가 많다 재명형님 꼭 한번 조사 부탁 드립니다. 나간 임금이랑 실제 최종노동자 임금이랑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확인 해주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