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정치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2 까오삥무삥 26.04.09 02:24 답글
    너하나 입다물면 니가족은 안건들께
    깡패여 검사여?
    답글 4
  • 레벨 대령 1 미스터선샤인머스켓 26.04.09 06:12 답글
    검사란 것들이 양아치보다 야비하고 저열한 놈들이었어.
    답글 0
  • 레벨 중장 삼도수군통제사 26.04.09 05:55 답글
    천하에 벼락을 쫒아가
    맞아 x질xx!!!
    답글 0
  • 레벨 중령 2 까오삥무삥 26.04.09 02:24 답글 신고
    너하나 입다물면 니가족은 안건들께
    깡패여 검사여?
  • 레벨 중장 350AMG 26.04.09 06:17 답글 신고
    깡패도 가족은 안건들임
  • 레벨 간호사 alivin 26.04.09 06:57 답글 신고
    진짜 사람이 아니다.
  • 레벨 중장 뚝배기가웅장해진다 26.04.09 11:10 답글 신고
    저따구로 주변인들 꺼내면서 겁박하니 조사받고 나와서 자살하는거지. 어차피 기록은 없앨거고, 이미 죽어버린 참고인은 말이 없으니까.
  • 레벨 중령 3 라스트아나키스트 26.04.09 13:32 답글 신고
    이쪽 저쪽 왔다 갔다하는 동후니 바라기 조갑제 왈
    가족 생각하면서 잘 판단하라는 설득이라고 함
  • 레벨 중장 삼도수군통제사 26.04.09 05:55 답글 신고
    천하에 벼락을 쫒아가
    맞아 x질xx!!!
  • 레벨 소령 3 일반거북이 26.04.09 06:10 답글 신고
    사람 탈을 줏어다 입었나
  • 레벨 대령 1 미스터선샤인머스켓 26.04.09 06:12 답글 신고
    검사란 것들이 양아치보다 야비하고 저열한 놈들이었어.
  • 레벨 대위 3 왕년색마 26.04.09 06:24 답글 신고
    저런색이는 집에 가면 애색이들 없겠죠?... 아니 없어야겠죠?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4.09 06:24 답글 신고
    전의원 요즘 진짜 잘한단말이지..
  • 레벨 대위 3 imp2327 26.04.09 06:36 답글 신고
    똑같이 돌려주면됨
  • 레벨 중사 3 훼스탈이필요해 26.04.09 06:41 답글 신고
    얼굴은.포커페이스 귀를 보면 캥기는듯
  • 레벨 소위 2 엄청난회원 26.04.09 06:45 답글 신고
    저런것들은 고마 우리사회에서 도려내자~
    고름도 아니고 암 덩어리다~
  • 레벨 대위 1 토미고 26.04.09 06:57 답글 신고
    영화는 순화 한 것
  • 레벨 중위 1 냠냠오빠 26.04.09 07:12 답글 신고
    가족은 건드리는 거 아닌데..
  • 레벨 중위 1 미결zero 26.04.09 07:17 답글 신고
    잘하는건 잘한다 칭찬합니다. 다만 수박은 거릅니다.
  • 레벨 대위 1 이노당 26.04.09 07:36 답글 신고
    암기, 공부 잘하면 뭐합니까? 쓰레기들인데.
  • 레벨 준장 캠핑가는아재 26.04.09 07:41 답글 신고
    제일 좆같은 건, 저런 짓을 하고도 해임은 돼도 파면까지 되는 검사는 극히 드물고, 형사처벌을 받아 징역을 사는 검사는 거의 없다는 겁니다. 아마 저 검사도 기껏해야 해임된 후 법무법인 들어가서 질 먹고 잘 살겠지요
  • 레벨 상사 3 용법용량 26.04.09 07:48 답글 신고
    검새는 가족도 처벌해야 한다고 봄. 저런 거 밑에서 뭘 배웠겠어?
  • 레벨 중위 2 살고싶나 26.04.09 07:49 답글 신고
    영화가 그냥 나오는게아니란께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punktal 26.04.09 08:01 답글 신고
    검사들 다 죽이면 대한민국 국격이 올라감
  • 레벨 대위 2 Hop 26.04.09 08:05 답글 신고
    ㅋㅋㅋ 동네 양아치새끼들도 검사짓거리 하네 ㅋㅋㅋ 자식새끼들도 다 똑같겠지?
  • 레벨 준장 벌레똥꼬깊수키 26.04.09 08:07 답글 신고
    고문한거네... 이건 인권에 대한 법적 제제가 필요한것 같은데..
  • 레벨 소위 2 쥴리남자는100명 26.04.09 08:26 답글 신고
    지 새끼는 이름도 얘기 못하는 쫄보주제에~
  • 레벨 상사 3 시간과공간 26.04.09 08:54 답글 신고
    스스로 괴물이 됨.
  • 레벨 소위 2 BuBu 26.04.09 10:34 답글 신고
    저 검사한테 자식있냐고 물으니까 개인사라 말할수가 없다고 하던데 니 가족만 소중하냐? 남의 가족은 소중하지않어? 저런것들이 검사를 하고 있었으니 검찰이 해체를 당하는거지 자업자득이다
  • 레벨 원사 3 토크변환기 26.04.09 10:41 답글 신고
    18 짭 새 끼들 배달알바하는데 손님음식 집앞에나둔거없어졌다고 횡령 누명씌워 하루에도 12번 저나하더라 부모 형제한테도 전화질 지랄
  • 레벨 준장 하기씨 26.04.09 10:50 답글 신고
    검사 시부랄 새끼들
  • 레벨 중위 3호봉 나야07 26.04.09 10:57 답글 신고
    인간쓰레기들
  • 레벨 소위 2 한지민이진리다 26.04.09 10:57 답글 신고
    가족있냐? 물어보니 대답할수 없다고함
    검새는 사람이 아님!
  • 레벨 중위 2 노을마루 26.04.09 11:20 답글 신고
    이 검사에게 위원장이 물었죠. 당신은 자녀가 있나요? "그건 개인적인거라 답변 드릴 수 없습니다"............
  • 레벨 소장 예쁜이탐지센서 26.04.09 11:27 답글 신고
    영화가 실제를 못따라가네
  • 레벨 일병 용사부 26.04.09 11:58 답글 신고
    저 검사 가족도 이제 뉴스를 봤겠구만…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4.09 12:06 답글 신고
    전땅크 개열이 시대가 좋았지 그지? ㅋ
  • 레벨 중위 1 아주까리기름 26.04.09 12:14 답글 신고
    저검새놈 가족사진 ppt띄워놓고 물어봤어야지.
    심신안정을 위해 가족사진보면서 답변하라고....
  • 레벨 준장 이쁘니려나 26.04.09 18:08 답글 신고
    으이그
  • 레벨 중사 2 붉은사과 26.04.09 22:04 답글 신고
    그 동안 검찰이 조폭이였구나
  • 레벨 중위 2 토착왜구박멸단 26.04.09 23:00 답글 신고
    저 버러지 검사세퀴 가족들 사진 좀 공개하고 잘 생각하라고 얘기 좀 해주자.
  • 레벨 대령 2 광속썰매 26.04.09 23:15 답글 신고
    저런 비리 판검새 집안은 대대로 천벌받았으면 좋겠습니다
  • 레벨 이등병 양보는둘리가아니다 26.04.10 00:04 답글 신고
    남의 애 사진들고 협박이나 하고있네 늬그 집에있는 자식새끼보기 안부끄럽냐? 어디 쌍팔년도짓거릴..토나온다진짜
  • 레벨 소위 2 나이롱환자 26.04.10 01:00 답글 신고
    준표횽아도 그따구로 검사짓 안했다 이 떡검들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