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정치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politic&No=1026853
북한에 우리나라도 개방 하는거야?
이거 진짜 심각하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수작업으로 생산하는 공장에 자동화설비를 도입하면 어떻게 생산하냐? 라는 질문과 동급 질문인거 같은데? ^^
뭔말인지 이해하니?
그럼 병역의무도 없애자고 해봐라
여윽시 이해를 못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동화설비 도입하면 사람이 100% 다 사라지냐? ㅋㅋㅋㅋㅋ
이해가 안돼? ㅋㅋㅋㅋㅋㅋㅋ
북한군이 침투 할 경우 그 다음 단계 시나리오를 짜고 세팅해야지.
그냥 침투했다고 가만히 냅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 우파 영포티.. 벌써부터 머리가 굳은겨??
에이~ 왜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핍티라 손가락이 두들기는걸 뇌가 처리 못하는건가?킄ㅋ
몽말인지 이해가 안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차려ㅋㅋㅋ
가족은 건드는게 아니라니까..이게 뭔말인지 이해가 안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