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은 2025년 6월, 쌍방울 대북송금 및 뇌물 수수 혐의로 기소된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에게 징역 7년 8개월과 함께 벌금 2억 5,000만 원, 추징금 3억 2,595만 원을 확정했습니다.
------
벌금과 추징금으로 3억 이상이 나왔으니 압류하는게 당연.
검찰이 해야 마땅한 일을 성실하게 잘 수행한 것.
그러니까 죄를 짓지 말았어야지.
검찰이 전세금 계약일에 딱 맞춰 압류를 했네!
근데 이화영 가족의 아파트 전세는 이번 사건과는 아무런 상관없는
아주 오래전에 계약된 아파트거든 ~ 근데 검찰이 전세금을
'범죄 수익금'이라고 했단다. ~ 검찰 말대로 전세금이 범죄 수익이라면
이화영 부지사가 불법적으로 번 돈을 가지고 과거로 가서 전세 계약을 했다는 거네?! ㅋㅋ
어디서 되도 않는 억지를 ㅎㅎ
난독이냐?! ~ 검찰이 전세금을 아예 '범죄 수익금'으로 특정(확정)해서 압류를 했다잖아!
현재 압류가 가능한 재산에 압류를 한게 아니라 ~ 전세금을 아예 '범죄수익금'이라고 확정 했다고?!
니 주장이 타당성을 얻으려면 검찰이 법원에 그냥 '추징보전청구'를 하면 되는거야!
근데 전세금을 아예 '범죄수익금'으로 확정지었다잖아! ~ 졸라 답답하네!! ㅋㅋㅋ
@자본을넘어서
"전세금을 범죄수익금으로 특정했다"라는 건 니 상상속에서 꾸며낸 말일 뿐이지
검찰은 그런 표현을 쓰지 않아.
범죄자가 부정한 돈을 받았다면 그 사람의 총 재산 중에서 그 액수만큼만 빼앗아오면 그만인거야.
그 돈이 전세금 빼서 나온 돈인지 엄마한테 받은 돈인지는 상관이 없는거라고.
진짜 초딩만 돼도 다 알 법한 이런거까지 설명해줘야 하나... ㅉㅉ
"검찰은 그런 표현을 쓰지 않음" 이라는 니 주장에 대한 근거는?
근거를 가져올 수 없으면 어설픈 주장, 아니 상상을 하지마라!ㅎㅎ
대한민국 검찰은 교과서에 나오는 그런 검찰이 아니니까!
그리고 압류를 하려면 진즉에 하지, 어떻게 전세금 계약일에 딱 맞춰 압류를 하냐?!
이건 의도가 뻔한거 아니냐?! ~ 넌 순진한 거냐?! 무지한 거냐?! ~ 한심한 ~ ㅉㅉ
저짓거리한 검사는 형사처벌되어
응분의 댓가를 치뤄야 한다.
썩려리가 시키드나?
똥개보다 못한 벌러지들
썩려리가 시키드나?
똥개보다 못한 벌러지들
가족도 다 무기징역 시켜야하는거고?
범죄수익금이면 전세금 자체도 압류인데
뭘 전세계약 맞춰서 압류야
가짜뉴스는 폐가망신이라고 위대한 찢통이 얘기했는데 아직도 저런 가짜뉴스 유튜버가 많구나
저짓거리한 검사는 형사처벌되어
응분의 댓가를 치뤄야 한다.
변호사 개업도 막아야 함.
------
벌금과 추징금으로 3억 이상이 나왔으니 압류하는게 당연.
검찰이 해야 마땅한 일을 성실하게 잘 수행한 것.
그러니까 죄를 짓지 말았어야지.
이화영의 가족들은 찢똘마니들이 잘 돌봐줄테니 너무 걱정할 필요없음.
그 양아치들도 의리라는건 있을테니 굶어죽는거 그냥 보고만 있지는 않을거야.
범죄자가 범죄수익을 반납한건데 무슨 손해 타령이야?
저걸 압류하지 않으면 국민들이 손해를 보는거지.
무식한 소리는 그만 쫌.
저건 대법 가기 훨씬 전 상황이며,
니 논리대로 라면, 검찰이 미래로 가서 대법 판결 미리 알아낸 다음,
벌금.추징금 3억 상당 떨어질 줄 알고 미리 압류 했다는 거냐?! ㅋㅋㅋ
논리가 안 되면 댓글을 쓰지마라!
압류는 판결 나오기 전에 미리 할 수 있는거야.
만약에 무죄가 나오거나 벌금이 적게 나온다면 차액만큼 돌려주면 되는거고.
그렇게 하지 않으면 범죄자들이 판결 전에 미리 다 빼돌려버리겠지.
무식 자랑하는 소리는 그만 쫌.
정보 좀 그만보고 세상에나가서 일 좀 하고살아
검찰이 전세금 계약일에 딱 맞춰 압류를 했네!
근데 이화영 가족의 아파트 전세는 이번 사건과는 아무런 상관없는
아주 오래전에 계약된 아파트거든 ~ 근데 검찰이 전세금을
'범죄 수익금'이라고 했단다. ~ 검찰 말대로 전세금이 범죄 수익이라면
이화영 부지사가 불법적으로 번 돈을 가지고 과거로 가서 전세 계약을 했다는 거네?! ㅋㅋ
어디서 되도 않는 억지를 ㅎㅎ
뇌물로 받은 돈은 이미 다른 곳으로 빼돌렸을테니
현재 상황에서 압류가 가능한 재산을 압류를 한거지.
돈은 다 똑같은 돈이지 전세금과 뇌물이 다른 돈이냐?
돈에 이름표라도 붙어있어?
진짜 얜 예상했던거 보다도 더 멍청하네. ㅋㅋ
난독이냐?! ~ 검찰이 전세금을 아예 '범죄 수익금'으로 특정(확정)해서 압류를 했다잖아!
현재 압류가 가능한 재산에 압류를 한게 아니라 ~ 전세금을 아예 '범죄수익금'이라고 확정 했다고?!
니 주장이 타당성을 얻으려면 검찰이 법원에 그냥 '추징보전청구'를 하면 되는거야!
근데 전세금을 아예 '범죄수익금'으로 확정지었다잖아! ~ 졸라 답답하네!! ㅋㅋㅋ
"전세금을 범죄수익금으로 특정했다"라는 건 니 상상속에서 꾸며낸 말일 뿐이지
검찰은 그런 표현을 쓰지 않아.
범죄자가 부정한 돈을 받았다면 그 사람의 총 재산 중에서 그 액수만큼만 빼앗아오면 그만인거야.
그 돈이 전세금 빼서 나온 돈인지 엄마한테 받은 돈인지는 상관이 없는거라고.
진짜 초딩만 돼도 다 알 법한 이런거까지 설명해줘야 하나... ㅉㅉ
"검찰은 그런 표현을 쓰지 않음" 이라는 니 주장에 대한 근거는?
근거를 가져올 수 없으면 어설픈 주장, 아니 상상을 하지마라!ㅎㅎ
대한민국 검찰은 교과서에 나오는 그런 검찰이 아니니까!
그리고 압류를 하려면 진즉에 하지, 어떻게 전세금 계약일에 딱 맞춰 압류를 하냐?!
이건 의도가 뻔한거 아니냐?! ~ 넌 순진한 거냐?! 무지한 거냐?! ~ 한심한 ~ ㅉㅉ
전세금을 빼기 전에는 그 돈은 집주인 계좌에 있을텐데 어떻게 압류를 하니?
이화영의 통장에 돈이 들어왔으니까 그걸 추적해서 압류를 할 수 있는거지.
지금까지 보아온 너의 능지로는 이렇게 설명해줘도 이해를 할지 의문이긴 하다.
여기서 너의 밑천이 바닥을 보이는구나! ㅋㅋㅋ
법원이 '채권 압류 및 추심(또는 전부) 명령'을 내림으로써 전세금에 압류를 걸 수 있음!
이건 시중 은행들에서도 자주 발생하는 법적 절차야! ~ 쉽게 말해 세입자가 집주인에게
전세 계약 만료시 '내 보증금 돌려주세요 ~ 라는 권리'에 압류를 거는 거지!
뭐? 돈이 집주인 계좌에 있는데 어떻게 압류를 하냐고?! ㅋㅋㅋ
에휴 ~ 되도 않는 어설픈 잡지식 가지고 함부로 덤비지 마라! ~ 이젠 안타깝고 불쌍하네~! ㅋㅋㅋ
이러나 저러나 아무튼 압류에 성공했으니 검찰은 일 잘한거임.
왜 더 일찍 안했나, 왜 더 나중에 안했나 하는 사소한 의문은 니가 검찰청에 문의해서 알아보렴.
단지 그런다고 이화영과 이재명의 범죄사실이 달라질건 없으니
굳이 할 일이 없으면 해보든가.
어설픈 논리로도 안 되니까! 바로 꼬랑지 내리네! ㅋㅋㅋ
키베 졌다고 이불킥 하지말고 오늘 하루도 수고 했으니까 푹 처자빠져 자라! ~
하루죙일 댓글 다느라 수고했다! ㅋㅋㅋ
그렇게 분하면 검찰청에 건의해서 부당하게 압류한 돈 돌려달라고 하렴~
조용히 저주를 퍼붓고 싶다
수사가 제대로 됐는지 부터 학습하고와
수사가 제대로 됐는지는 이미 대법원에서 확정판결이 나온걸 보면 알 수 있단다.
너 법원이 뭐하는 곳인 줄은 알지?
혹시 판결 기관이 민주당인 줄 알고 있는건 아니지?
빵에 계신 거니마마에게나 관심을 ㅋㅋㅋㅋㅋ
똥같은 기사들 쓰려고 밤새니 짜증나지?
니 글에 짜증이 묻어나는구나
근데 이제 일 좀 끝내지?
이 정권 들어서고 검찰을 무력화시킨 이후로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경찰의 조작수사로 고통 받고 있음
요즘 허구헌날 터지는게 경찰 수사로 피해 입은 사람들 얘기지
무효처리 해야함.
올해에도 빵에 계신 대윤카에게 따뜻한 관심 좀 ㅇㅇ
억울할거면 죄를 짓지 말았어야지.
아니면 좀 잘해서 정권을 잃지 않거나.
어디 골목 깡패섹끼들도 이딴 짓거리 안하겠다.
공권력이니까 범죄자의 돈을 압류할 수 있는거지.
잡혀간 덕수23에게 따뜻한 관심을 ㅇㅇ
깡패가 돈은 안 뺏어??
대가리에 꽃이 피었나?
심하게 낭만적이네.
어거지 기소한 상용이나 그걸 근거로 판결한 판새나
구치소에 있는 이화영 부지사 얼마나 억울할지..
하나 하나 진실이 밝혀 지는데 풀려나지도 못하고
ㅜㅜ
폭주하는 검사들을 막을 수 있었지만 막지 못한 죄
이화영 정신차려 라고 소리 칠 수 있는 사모님도 대단하고,
그 고통을 겪은 이화영도 대단하고,
그 당시에도 가지고 있었던 통화내역을 본인 출마할때가 되어서야 겨우 공개한 변호사도 다른 의미로 대단하네
아무런 죄책감 없이 저 짓을 했던 거임.저 짓이 정치 검사 출세의 지름길 이었으니까.
씨방새 짜장년 진급한 거 보고 기레기 년놈들 더욱 힘내서 지랄 염병하는 거 처럼..
저 말이 사실 그대로면 가족 말살인데
와 소름이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