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정치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IT직딩자칭이 26.04.14 18:26 답글
    저 이스라엘 출신 사람들이야 자잘못 생각없이 화가날수는 있지 ㅇㅇ 근데 이스라엘 국기들면서 시위해대는 극우들은 왜 긁히니 ㅋㅋㅋ ㅇㅇ
    답글 2
  • 레벨 대령 1 HeartSutra 26.04.14 18:48 답글
    잔인하네 이스라엘군 ㅜㅜ
    답글 0
  • 레벨 대장 x윤석열x 26.04.14 18:35 답글
    아 이스라엘이 그건물에서만 무려 3명의 사람을 죽였어?
    답글 0
  • 레벨 소장 IT직딩자칭이 26.04.14 18:26 답글 신고
    저 이스라엘 출신 사람들이야 자잘못 생각없이 화가날수는 있지 ㅇㅇ 근데 이스라엘 국기들면서 시위해대는 극우들은 왜 긁히니 ㅋㅋㅋ ㅇㅇ
  • 레벨 준장 내란당을해체하라 26.04.14 21:06 답글 신고
    정답
    긁우라서 ㅋㅋ
  • 레벨 대장 x윤석열x 26.04.14 18:35 답글 신고
    아 이스라엘이 그건물에서만 무려 3명의 사람을 죽였어?
  • 레벨 대령 1 HeartSutra 26.04.14 18:48 답글 신고
    잔인하네 이스라엘군 ㅜㅜ
  • 레벨 상사 2 thomsons 26.04.14 21:02 답글 신고
    메일하고 트윗도 구분 못하는 능지인가..
  • 레벨 소장 닉넴임 26.04.14 21:22 답글 신고
    외국 문제를 sns상으로 논하는 건 좀 자제할 필요가 있긴 한 듯
  • 레벨 소령 1 kabala 26.04.14 21:24 답글 신고
    저런 양아치 범죄자섹휘가 대통령 행세를 하고 있으니 나라 꼴 참... ㅉㅉ
  • 레벨 원사 2 오꽃 26.04.14 21:40 답글 신고
    이러나 저러나 아무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3 수넹이 26.04.14 21:50 답글 신고
    트럼프? 아니면 내란수괴?
  • 레벨 대령 1 미스터선샤인머스켓 26.04.14 22:17 답글 신고
    이런 매국노 친일파 새끼가 우리랑 섞여살고 있으니 나라꼴 참.ㅉㅉ.

    이잼 지지율68%다. 아직 임기 많이 남았어.
    용케 버텨 보든가. 아니면 뒈지시던가.
  • 레벨 원사 2 오꽃 26.04.14 23:03 답글 신고
    어이요 답글좀ㅋㅋㅋㅋ 논리 뒤지면 쓰는말ㅋㅋㅋㅋ이러나 저러나 아무튼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cam400 26.04.14 23:05 답글 신고
    이런 한글쓰는 쓰레기랑같이 살고있다니 나라 꼴 참….ㅉㅉ
  • 레벨 중장 점벌레 26.04.15 10:05 답글 신고
    ````````````````````````````````````````````````
  • 레벨 소령 1 오늘도감사하게 26.04.14 21:26 답글 신고
    꺼져이색기들아
  • 레벨 중령 3 낙동강개구리알 26.04.14 22:00 답글 신고
    미국판 윤찍들이네..
  • 레벨 중장 음주운전사형 26.04.14 23:21 답글 신고
    졸라 역겹다 종북좌파 새끼들 ㅉ이 가짜뉴스 인용한거 감싸는거봐ㅋ 이러니 성매매, 음주운전을 한 새끼가 보배에 개뻔뻔하게 설치고 다니지ㅋㅋㅋ
  • 레벨 중장 점벌레 26.04.15 10:05 답글 신고
    ``````````````````````````````````````````````````````````````````````````````
  • 레벨 상병 zzang36 26.04.15 00:17 답글 신고
    나는 왜 안보이지? 저 Max 라는애꺼 들어가도 안보이는디.. 내가 못찾는건가..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4.15 00:26 답글 신고
    글 제대로 안읽은 애들이 발끈해서 쓰네
    우리 극우들랑 서양 극우랑 똑같네....

    그럼 계속 전쟁해라.. 미국과 이스라엘 애들아. 그 피해는 니들에게 간다.
    지금 기름값 행복해??
  • 레벨 중장 세콘도 26.04.15 04:08 답글 신고
    대다수 의견은 정 반대인데....쯧쯧
  • 레벨 대령 3 하니깜별 26.04.15 09:26 답글 신고
    긁????
  • 레벨 중장 점벌레 26.04.15 10:05 답글 신고
    ````````````````````````````````````````````````````````````````````````````````````````````````````````````````````````````````````````````````````````````````````````````````````````````````````````````````````````````````````````````````
  • 레벨 병장 ㅇㅌㅎ 26.04.16 17:45 답글 신고
    저 댓글은 이스라엘인들이 많겠지.. 반대로 이란에서 우리나라 배가 봉쇄된 해역을 지나가게 된거 아닌가? 그리고 다른 나라사람들은 이잼의 저 메시지를 칭찬하고 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