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자들 3조원얼마나 해쳐먹은건지..
https://v.daum.net/v/20260501124802750
이슈] 3조 쏟아부은 멕시코 구리광산…결국 ‘2달러 매각’
광해광업공단 볼레오 광산, 3차례 유찰 끝 사실상 무상 처분“부채 떠안기는 조건이 최선”…재무개선 vs 정책 실패 논란






































해외 자원 개발 손실: 현재 공단의 발목을 잡고 있는 막대한 부채와 자본잠식은 2000년대 후반 이명박 정부의 '자원 외교' 정책 아래 추진된 무리한 해외 투자가 근본적인 원인입니다.
볼레오 광산 실패: 최근 2달러에 매각된 멕시코 볼레오 구리 광산 역시 2010년대 초반부터 투자가 시작된 사업으로, 낮은 경제성과 방만한 관리로 인해 누적된 손실이 현시점에 확정된 것입니다
ㅡㅡㅡㅡ
쥐박이 빨아제끼는 정신나간 2찍이들.ㅉㅉㅉ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