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정치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5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예수 26.06.02 17:03 답글
    여러분 제 의견 아닙니다.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제발
    답글 8
  • 레벨 대령 1 하늘보다푸른 26.06.02 17:10 답글
    기독교와 유대교는 다른 종교 아니에요?

    유대교는 예수를 메시아로 인정안하잖아요ㅋㅋㅋ
    답글 7
  • 레벨 소령 2 바람부는사원 26.06.02 17:03 답글
    하나님도 니얼굴 보고 빡쳐서 가던교회도 안가시겠다.
    그런데 입에서 나온 말인지 방구인지도 모를 소리를 하고 있어?
    답글 2
  • 레벨 원사 3 후후22 26.06.02 19:58 답글 신고
    예수 믿는 사람이 유대인을 ㅋㅋ
  • 레벨 소령 2 먼다로 26.06.02 20:12 답글 신고
    그래 니네 아버지한테 일러바쳐봐라.
    개무시 당하는건 니들일테니.
  • 레벨 대위 2 은수01 26.06.02 20:21 답글 신고
    걍 지네 나라로 가면 될 일인데.... 한국에 있지 말고.
  • 레벨 중위 1 그린랜턴 26.06.02 20:33 답글 신고
    캬악 퉤
  • 레벨 준장 비내리는발랑저수지 26.06.02 20:53 답글 신고
    세상의 모든 기독은 그냥 개독 매독 정신병..
  • 레벨 중위 2 푸른등대 26.06.02 20:53 답글 신고
    히틀러 정말 착했네 우리순둥이히틀러
    그때 많이참았네
  • 레벨 중령 1 맘편하게살아보자 26.06.02 20:55 답글 신고
    하마스에 잡혀 고문 받으시길 기도드리옵니다 ^^
  • 레벨 소위 2 이제부터는 26.06.02 20:57 답글 신고
    관상 보소.. 명불허전 개독.. 도대체 대가리에 뭐가 쳐들어 있으면..
  • 레벨 대령 3 감자랑 26.06.02 20:57 답글 신고
    하나님도 저 신도 보면 주먹 날릴듯...
  • 레벨 대령 1 젊은오빠 26.06.02 21:00 답글 신고
    아니 한국인(?) 저거 국적이 어디여? 왜 떳떳하게 이름을 못 밝히나?
    에휴 한국을 위한답시고 이스라엘에서 기도나 처하고 자빠진거여? 에라이~~~
    지옥으로 꺼져!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02 21:07 답글 신고
    자기가 어떤 종교를 믿는지 다른 종교하고 뭐가 다른지
    좀 알고 믿자 아무것도 모르면서 믿긴 뭘 믿냐
  • 레벨 대장 저승꽃필무렵 26.06.02 21:10 답글 신고
    개신교 인들 중 상당수가 이스라엘 유대인들이 카톨릭과 개신교를 인정 안하고 싫어 하는걸 모르더군요. 그냥 이스라엘 백성이라는 단어가 성경에 많이 나오고 주인공 같은 종족이라 저러는 겁니다. 무식한 인간들이에요. 개신인 대부분이 저런다고 보뭔 됩니다.
  • 레벨 중위 3 와와와와 26.06.02 21:11 답글 신고
    개독들
  • 레벨 원사 1 쓰레기는폐기가답 26.06.02 21:26 답글 신고
    ㅅㅇㅋ
  • 레벨 대위 3 u하이에나 26.06.02 21:32 답글 신고
    X신아 유대교는 다른 종교 인정을 안해요
    뭔 개X 같은 소리야
  • 레벨 상사 2 만물상21 26.06.02 21:35 답글 신고
    예수를 십자가에 못 박은 사람들인데..
    예수를 메시아로 인정 안하고 아직도 메시아를 기다리는 사람들인데 참..
  • 레벨 하사 2 irvinedad 26.06.02 21:38 답글 신고
    유대교인에게 기독교는 기독교가 보는 신천지 JmS 통일교 몰몬교 처럼 다른 경전이 있거나 교주가 구세쥬라하는것 보다 더 이단이라 생각함.
  • 레벨 상병 유리날개 26.06.02 21:50 답글 신고
    거기서 살면 되겠네. 사람 취급 받을지는 몰라도.
  • 레벨 대장 개냥 26.06.02 22:03 답글 신고
    과학~
  • 레벨 상사 3 DrOcean 26.06.02 22:24 답글 신고
    예수를 죽인게 저 애들인데 저기서 예수한테 기도를 한다고?
  • 레벨 병장 노나메기 26.06.02 22:28 답글 신고
    험한 것이 나왔네요
  • 레벨 중령 1 오늘은니가 26.06.02 22:39 답글 신고
    웃기는게 이스라엘 유대교는 예수를 믿지도 않고 다른 나라를 이방인이라고 배척함
  • 레벨 대령 3 리틀피플 26.06.02 22:43 답글 신고
    니네가 믿는 신과 이스라엘이 믿는 신이 다른 신인데 왜 저러는걸까??
  • 레벨 소령 1 아시리 26.06.02 22:47 답글 신고
    아버지, 저게 매국아니면 뭐가 매국인지 알려 주세요.
  • 레벨 중사 2 코리아옴므파탈 26.06.02 22:55 답글 신고
    유대인들 때문에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박혀 돌아가셨던 거 아닌가요? 저는 무교 이지만 그 내용을 어디서 본적이 있습니다.
  • 레벨 병장 울산바워 26.06.02 23:00 답글 신고
    거거 가족ㅅ8촌까지 까자
  • 레벨 대령 3 그러다골로간다 26.06.02 23:07 답글 신고
    외국사는 애들이 한국까는거 새삼스럽지도 않다.
  • 레벨 하사 3 moodong 26.06.02 23:11 답글 신고
    이스라엘이 그리 좋어면 국적포기하고 그나라 가서 살어 입만 나불되지 말고
  • 레벨 일병 눈빛의대화 26.06.02 23:46 답글 신고
    개신교와 이스라엘 종교는 다르다 하던데 저기서 뭔 염병지랄일까?
  • 레벨 대위 1 나야가라목포 26.06.03 00:26 답글 신고
    개 독 박 멸!!!정말 시급하다!!!!!
  • 레벨 원사 2 삽질문재인매국룬석열 26.06.03 00:37 답글 신고
    진짜 개독들 너무하네
  • 레벨 원사 3 법비OUT 26.06.03 00:38 답글 신고
    자유의 가면을 쓴 개독교의 방종
  • 레벨 소위 2 나이롱환자 26.06.03 01:19 답글 신고
    면상 봐라
  • 레벨 병장 비형대지 26.06.03 01:43 답글 신고
    매독 걸려 머가리가 미친 건희?
  • 레벨 대위 3 dukeman 26.06.03 02:14 답글 신고
    개독들은 정신병 인듯...
    생각자체가 이단들인듯
  • 레벨 이등병 dkrider 26.06.03 04:19 답글 신고
    이스라엘은 유대교임 뿌리는 같으나 기독교의 개신교와는 다름...저 연단에서 기도하는 한국인이 누군지는 모르겠으나 나라망신 제대로 하시네... 저 뿌리로 인한 갈등으로 얼마나 많은 인류가 서로 죽이고 죽이길 반복 했던가 과연 저게 신일까? 개독은 불치병임
  • 레벨 병장 쭈니퐈 26.06.03 05:17 답글 신고
    오 주여 어찌 저런 자들을 받아들이셨사옵니까? 개종하셨습니까?
  • 레벨 하사 1 민건사랑 26.06.03 07:14 답글 신고
    개x은
    진심Xx임
  • 레벨 소령 2 A8W12 26.06.03 07:24 답글 신고
    이스라엘 군인이 예수 대가리 뚜까패는 영상 못봤나보네 ㅋㅋㅋ
  • 레벨 소위 1 친일청산필수 26.06.03 08:05 답글 신고
    미친것들 지네들 신을
    이스라엘 유대교는 잡신으로도 안여기고 악마로 여기는걸 알까
  • 레벨 소장 2sgunner 26.06.03 09:43 답글 신고
    전광훈 얼굴인데
  • 레벨 병장 가는거얌 26.06.03 10:47 답글 신고
    저래서 (주)예수도 콘돔이 필요한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6.03 14:51 답글 신고
    그런거 분간할수있는 뇌가 없어요..
  • 레벨 준장 추천수 26.06.03 12:22 답글 신고
    역시 개독들
    반대가 하나도 없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03 14:15 답글 신고
    개독바이러스!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6.03 14:51 답글 신고
    잡아서 팔레스타인에다가 던져주고싶네...
  • 레벨 병장 다들재미나게사네 26.06.03 16:15 답글 신고
    보수적인 유대교인 중 진보적인 예수의 손에 못 박은게 유대인인데...
  • 레벨 훈련병 뜨아거 26.06.04 14:33 답글 신고
    개신교는 유대교 뼈속까지 싫어하는데 저건 또 신기하네요.
  • 레벨 대령 2 유초얼짱 26.06.04 15:56 답글 신고
    저년한테 몽둥이라도 주고 싸우라고해라
  • 레벨 중사 1 행복한곰돌군 26.06.05 13:16 답글 신고
    제발 정신 좀 차려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