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의 이스라엘의 비인도적인 행위에 대한 비판을 두고 이런식으로 비난을 쏟아낸 것입니다. 참 대한민국의 개신교는 도대체 왜 이럴까요?
이재명 대통령의 이스라엘의 비인도적인 행위에 대한 비판을 두고 이런식으로 비난을 쏟아낸 것입니다. 참 대한민국의 개신교는 도대체 왜 이럴까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유대교는 예수를 메시아로 인정안하잖아요ㅋㅋㅋ
그런데 입에서 나온 말인지 방구인지도 모를 소리를 하고 있어?
개무시 당하는건 니들일테니.
그때 많이참았네
에휴 한국을 위한답시고 이스라엘에서 기도나 처하고 자빠진거여? 에라이~~~
지옥으로 꺼져!
좀 알고 믿자 아무것도 모르면서 믿긴 뭘 믿냐
뭔 개X 같은 소리야
예수를 메시아로 인정 안하고 아직도 메시아를 기다리는 사람들인데 참..
생각자체가 이단들인듯
진심Xx임
이스라엘 유대교는 잡신으로도 안여기고 악마로 여기는걸 알까
반대가 하나도 없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