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정치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SINEMETU 26.06.04 14:12 답글 신고
    님 사상이 꼬롬하시네.....대한민국이 일당독재 국가임? 나와다름이 있다는것도 인정을 해야지 나와 다르다고 죽일려고 하는거임? 거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SINEMETU 26.06.04 14:20 신고
    발끈하시니....제가 참 감히 뭐라고 해야.....
  • 레벨 상사 1 낚시왕김미끼 26.06.04 14:21 신고
    제가 발끈했다는 근거는 어디에서 시작된 거죠?

    누가 발끈 했을까요?

    ㅋㅋㅋ
  • 레벨 훈련병 19991231 26.06.04 14:13 답글 신고
    한동훈은 국짐에서 쫓겨났는데요?
  • 레벨 상사 1 낚시왕김미끼 26.06.04 14:18 답글 신고
    보수라 자칭하는 원로들은 현재 국짐을 보수라고 생각지 않죠 ㅋㅋㅋㅋ

    국짐만 보수라는 증거가 있나요? 킄ㅋ
  • 레벨 훈련병 19991231 26.06.04 14:20 신고
    @낚시왕김미끼 근데 국짐이 아닌 보수 자체를 없애야 할 집단으로 보는건 좀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선생님 글 읽어보니 민주당만 진리고 진보만 집권해야 한다는것처럼 보여요
  • 레벨 상사 1 낚시왕김미끼 26.06.04 14:22 답글 신고
    ㅋㅋ 그래 보이시나 보군요? ㅋㅋㅋ 지금 벌을 받아야 할사람이 대부분 어디에 속해있죠? ㅋㅋㅋㅋ

    그래서 그런 생각이 드시나 보군요?

    그럼 아시면서 모른척 하는 건가요? 킄ㅋ
  • 레벨 훈련병 19991231 26.06.04 14:25 신고
    @낚시왕김미끼 글쎄요 전 내공이 부족해서 잘 모르겠지만 일단 대통령부터 재판 끝내야 된다고 봅니다만... 다 치우고 백현동 사건 하나만 봐도 말이 안되는 행정이고 비리에요... 혹시 백현동 사건 제대로 보신적 있으세요? ..
    윤석열의 계엄은 절차적으로 문제있고 탄핵사유가 된다고 생각하고 장동혁 꼴보기 싫은 사람입니다.
    좌든 우든 깔껀 까야죠...
    전재수도 통일교 뇌물 받은걸로 보이지만 공소시효 지나서 무죄 뜬건데 저런 사람이 부산시장하는게 말이되나요?
    김경수는 드루킹 사건 보면 여론조작 몸통인데 저런 인간이 공천받은게 말이 되나요?
    좌든 우든 ㅄ같은데 어느 한쪽은 말살해야 할 대상으로 보시는건 좀 웃겨요
  • 레벨 상사 1 낚시왕김미끼 26.06.04 14:34 신고
    모른다고 하시면서 단정은 짓고 말하시네요? 대장동으로 보낼려다가 안되니 백현동 걸은거고 여러 다수의 건들을 제3자 뇌물로 역어서 골인시키려고 했던것들이 지난 박상용이 청문회때 다 나왔는데 ㅋㅋㅋ

    어떤근거로 백현동이 비리이며 이재명이 관련이 있다고 보시는 걸까요? ㅋㅋㅋ 한쪽만 보시지 마시고

    반대쪽도 잘 보세요 그럼 확연하게 드러납니다 ㅋㅋㅋㅋ

    일베새끼들의 입버릇중 하나 나는 잘 모르는데 좌든 우든 다 똑같다고 ㅋㅋㅋㅋ 하면서 주저리 주저리

    병신력 터지는 말을 그이후부터 쏟아내죠 ㅋㅋㅋㅋ

    유투브만 보셔도 드러납니다 ㅋㅋㅋㅋ 이런거 추정 누구를 통해 나온 말로 ㅋㅋㅋ 그냥 그렇다고 우겨대고 애국심을 유발하는 멘트와 ㅋㅋㅋㅋ

    님이 생각하시는 좌파들은 유투브를 맹신하지 않습니다 ㅋㅋㅋ 소비하죠 ㅋㅋㅋ 님들처럼 무지성 신뢰하지 않아요 ㅋㅋㅋㅋ
  • 레벨 일병 무젝엘지맨 26.06.04 14:25 답글 신고
    대통령은 정상이고 죄가 없죠? 왜 대통령이 사법부 개혁하려는진 아시죠?
  • 레벨 상사 1 낚시왕김미끼 26.06.04 14:35 답글 신고
    네~~ 잘 알고 있습니다 ~~
  • 레벨 훈련병 19991231 26.06.04 14:52 답글 신고
    답글 버튼이 안보이네요
    낚시왕김미끼님

    백현동 사건 정리해 드립니다.

    제일 문제점은 전례없는 용도 상한변경입니다.

    개발제한되는 자연녹지를 무려 4단계 격상해서 준주거지역으로 올려버렸죠.
    전례가 없었습니다. 말이 안되죠

    이재명 선거대책본부장출신 김인섭씨가 개발업체에 영입되어 들어가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나마도 성남도시개발공사가 참여했다면 수익환수가 가능했는데 이유를 모른체 공사가 빠지면서 민간업자에게 3천억의 개발 이익이 돌아갔습니다.

    명백한 배임죄입니다.
  • 레벨 훈련병 19991231 26.06.04 14:59 답글 신고
    참고로 김인섭씨는 로비 혐의가 인정되서 징역5년 선고받았습니다.
  • 레벨 상사 1 낚시왕김미끼 26.06.04 15:37 신고
    @19991231

    단편적인 프레임에 갇혀서 행정의 선후 관계를 완전히 왜곡하셨네요. 조목조목 팩트만 짚어드립니다.

    용도 상향 특혜? 당시 박근혜 정부 국토부가 한국식품연구원 부지 안 팔린다고 성남시에 공식 공문만 8차례 이상 보내며 용도변경 안 해주면 직무유기로 삼겠다고 강력히 압박해서 내린 공익적 행정 결정이었습니다.

    성남공사 의더적 배제? 당시 공사는 대장동 등 다른 대형 프로젝트에 역량을 집중하느라 여력이 없었고, 실무 부서의 타당성 검토에 따른 행정적 판단이었습니다. 결과론적인 이익만 보고 배임이라 우기면 대한민국 공무원들 아무도 적극 행정 못 합니다.

    김인섭 로비? 김인섭은 2006년 선거 이후 이미 이재명 대표와 관계가 완전히 단절된 인물입니다. 혼자 호가호위하며 사익 챙긴 로비스트의 단독 범행일 뿐, 이재명 대표와의 구체적인 공모 물증은 검찰도 재판에서 단 하나도 제시하지 못하고 진술에만 의존하는 중입니다.

    확정되지도 않은 사안을 마치 유죄인 양 선동하지 마시고, 법원의 최종 판단이나 냉정하게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 레벨 상사 1 낚시왕김미끼 26.06.04 15:42 신고
    조 ~~ 기 위에 말씀 드렸죠?

    단정짓기 전에 전후맥락을 파악을 먼저하시는 버릇을 들이시는걸 추천 드리고요

    왼쪽이든 오른족이든 양쪽을 모두다 확인하셔서 어떤것이 더 설득력이 있는지 본인이 생각을 하시는게 좋지 싶네요

    맨날 그들은 그렇게 말합니다 좌든 우든 모두다 쓰레기들이다 양비론적 밑밥을 깔고

    마치 자기가 본것이 사실인양 이야기를 해대는 이들이 있죠 ㅋㅋㅋㅋㅋㅋ

    저는 그들을 사람취급 하지 않습니다 킄ㅋ
  • 레벨 일병 연평도 26.06.04 15:50 답글 신고
    왼종일 방구석에 틀어박혀 편협된 주장이나 떠벌이고
    글이나 올려대는 은둔자입니다
    백순가 보요
    이해들 하쑈
  • 레벨 상사 1 낚시왕김미끼 26.06.04 15:53 답글 신고
    워따매~~ 아직도 기둘리능겨? ㅋㅋㅋ

    우리 경찰서에서 정모 허자니께 뭐혀요? ~~

    왜요? 쫄려유? 킄ㅋ
  • 레벨 병장 이븐72 26.06.04 15:59 답글 신고
    한동훈은 앞장서서 윤석열 탄핵하고 계엄 반대했는데요? 무슨 논리로 똑같이 내란 세포라고 하시죠?
  • 레벨 상사 1 낚시왕김미끼 26.06.04 16:12 답글 신고
    윤석열이 자기손으로 머리에 총알 박는다고 했던 얘기가 한뚜껑귀에 들어갔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12.3때 국회로 빤쓰런 한거고요 ㅋㅋㅋ 당시 당대표였을뿐이었지 이사람은 국회에 들어올수도 없었던 사람이었습니다

    그걸 박주민의원이 어여 들어오라고 문열어준거지요 ....근데 뭔 계엄을 본인이 계엄을 반대 했답니까? ㅋㅋㅋ

    오히려 추경호가 사분오열 시키고 개수작떨고 침대 축구짓 했던거에 빡친 울산시장당선자가 있지요? 아마?

    그리고 왜 내란세포냐고요? 그 다음날이었나? 다다음날이었나? 지금 징역들어가계신 한덕수 총리와 두분이서 뭐라고 하셨죠? 둘이서 잘 합심하여 나라를 잘 이끌겠다고요? ㅋㅋㅋㅋ

    디지털 자료가 증거로 남는 세상입니다 .... 팩트체크 안하시고 무지성으로 남들하는말만 믿으면 바보소리 들어요 .....
  • 레벨 일병 연평도 26.06.04 16:03 답글 신고
    불쌍해서 그려..
    쎈놈이랑 싸워야지 아무하고나 싸우나
    성님.. 연재나 열심히 올리슈~
    바람도 쫌 쐬고
  • 레벨 상사 1 낚시왕김미끼 26.06.04 16:06 답글 신고
    부러운건 아니고유?

    엇그제는 엄청 씨게 말했잖여? 어제는 맞고 오늘은 틀린겨? ㅋ

    왜그러능겨? ㅋㅋㅋ 흔적도 지우고 빤쓰런이 종특인개벼? ㅋ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