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은 세금대로내는데
지원금은 한푼 못받을거고
하다하다 투표용지도 못받엌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세금 죄다 집없는 그지들한테(+짱개) 자기네 찍어달라고 퍼주는데 쓰이는거잖어ㅋㅋㅋㅋㅋㅋㅋ
+tmi 여기서 오세훈 당선 개발작 하는 인간들 서울에 자가없던가 서울 외 지원금 거지들
조회 348 |
추천 2 |
반대 7 | 2026.06.04 (목) 14:13

세금은 세금대로내는데
지원금은 한푼 못받을거고
하다하다 투표용지도 못받엌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세금 죄다 집없는 그지들한테(+짱개) 자기네 찍어달라고 퍼주는데 쓰이는거잖어ㅋㅋㅋㅋㅋㅋㅋ
+tmi 여기서 오세훈 당선 개발작 하는 인간들 서울에 자가없던가 서울 외 지원금 거지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