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이 찍어주는게 말이냐
민주당 정신나간것들 이젠 정신좀차려라
대통령님 아니었으면 진짜 뭣도 아닌것들이다
좌고우면 그만하고 내란당 바퀴벌레같은 것들
강하게 압박하고 죄를묻고 더울때 감옥에 ㅊ넣어야한다
조회 96 |
추천 2 |
반대 0 | 2026.06.04 (목) 14:25

Presidency
오세훈이 찍어주는게 말이냐
민주당 정신나간것들 이젠 정신좀차려라
대통령님 아니었으면 진짜 뭣도 아닌것들이다
좌고우면 그만하고 내란당 바퀴벌레같은 것들
강하게 압박하고 죄를묻고 더울때 감옥에 ㅊ넣어야한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