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정치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politic&No=1034289
우선 5.18 운동은 전두환 군부독재에 맞서 싸운
민주화운동이 맞음
그리고 스타벅스는 고의가 있는지 없는지는
아직 밝혀진 바는 없지만 고의 여부를 떠나
욕 처먹을만 하고 정용진의 사과도 형편 없었음
참 나도 하나 질문하자
1995년 10월 11일 가애라는 곳에서 술 마시고
비서관, 경찰관2, 시민에게 폭력을 행사했고
나중에 한다는 말이 518 관련 대화를 하다
다툼을 했다는 그 후보자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냐?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너님은 그자리에 있었다는 듯이 얘기하시네요? ㅋ
어떤 근거로 그런말씀 하시는 거죠? 킄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