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국힘이건 민주건 정확히 해야지?
두번 받은 사람 존재한다는 건 소문으로 알고 있다.
1.투표하고 나와서 반만 찍힌건 괜찮냐고 물어 본 후 투표하는 행위.
2.두번 투표 용지 받을 수 있는지의 여부.
3.투표용지가 부족할 수 있는지의 여부.
철저히 따져보자니까?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politic/1034301/2/1
조회 163 |
추천 2 |
반대 5 | 2026.06.04 (목) 15:05

뭐 국힘이건 민주건 정확히 해야지?
두번 받은 사람 존재한다는 건 소문으로 알고 있다.
1.투표하고 나와서 반만 찍힌건 괜찮냐고 물어 본 후 투표하는 행위.
2.두번 투표 용지 받을 수 있는지의 여부.
3.투표용지가 부족할 수 있는지의 여부.
철저히 따져보자니까?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politic/1034301/2/1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저도 투표 할때 동선이 ㅈ같더라구요
맘만 먹으면 할 수 있더라구요. 순간 시겁했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