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나주에 도착해서 광주로 이동하고 공산당 찬양한
정율성 거리라는곳을 봤어요, 근데 이거 보고 사실 화가
나더군요,모택동 만세가 써 있고 찬양하는 글이 써 있고
저는 정율성 저거 만든것도 솔직히 화가나요
국민들 세금으로 수십억을 들여서 공산당 찬양을 한
저 사람을 반대에도 불구하고 만들었다는게 이게
대한민국의 현실입니다,이러니 빚만 늘어나는거죠
저것의 후유증이 결국 나라를 정체성을 잃게 하는 것인데
어릴때는 지나가다가 저런게 있으면 좋은 사람인가
셍각을 하거든요 자칫 글이라도 읽는다면 잘못된
생각이 심어질수가 있고요,
보시는분은 별거 아니라고 하실수도 있죠 근데 그게 반국가
사상입니다, 문화예술계부터 침투한 공산주의 사상이
14억인구의 중국에서 전 세계로 퍼져 많은 나라가
온통 체재전쟁중이고 우크라이나는 전쟁중이고요
지금 만들어지는 법안들 보셨나요 저 민주당이
만든 법안들 모든 행정,사법을 무력화 시키고 나라를
사회주의 국가로 만드는 작업들이죠, 저 멍청한 국힘은
바보에 병ㅅ들이고요,
누구나 계엄이 처음 뉴스에 나올때는 저거 뭐지 했어요
저 또한 이해도 안가고 저걸 왜 하지 했으니까요
근데 무든걸 알게되고 확인하니 저건 꼭 해야만 하는
계엄이었습니다 국민들이 정치에 무관심하던걸
깨우쳐 준것이고 정당한 것이었어요
저게 무슨 국민에게 총칼을 들이댄겁니까?
저 반국가세력들 의회와 선관위를 겨냥한 것인데요
모든 학부모들은 아이들 조금이라도 잘 배우고 좋은곳
취직해서 잘 살기를 바램하며 야근에 잔업도 하는데
선관위는 수십년을 지인,가족,인척 그냥 채용,승진 이게
가족회사고 자기들 일이니 관심꺼라,
국민들 세금으로 월급받는 사람들이 저게 인간입니까?
대통령조차도 조사를 못하게 하고 감사도 거부하고
그놈의 삼권분립이라는 뭣같은걸 들이대고 의회는 옳소를
외치고 반국가세력들이고 반드시 사라져야 합니다
투표도 197세 할머니가 어디 있나요? 근데 사전투표를 하고
발견해서 항의하니 다들 쌩, 주민이 5천명인데 8천표로 집계하고
발견하니 실수다하고요, 저건 무기나 사형감이에요
투표는 한표 한표가 국가를 살리고 망하게 하는것이에요
그리고 뉴스를 믿어요? 왜 모든 대학생들이 거리로
아스팔트로 나가는지 물어보세요 직접 눈으로 확인한겁니다
저 또한 몇달을 국회로 선관위로 헌재로 다니며 직접
확인을 하였고요 mbc,jtbc,한겨레,경향 싹다 거짓말입니다
저는 제 말에 책임질수 있습니다 사실이니까요
젊은 기자들 보면 제발 진실 공정좀 해달라고 해요
근데도 안되요 그 표정들 월급받고 가족을 건사해야하니
다들 저 윗대가리 카르텔 눈치봐야하는 이게 나라인가요
유투버 서울의소리인가 제가 대화도 해 봤어요 뉴탐사도요
진짜 개가튼 인간들입니다, 없는걸 지어내고 선동하고
서울의소리는 저 약자들 관심있냐니까 모른데요 그냥
대통령 까는것밖엔 아는것도 없는, 후원받으니까요
저 집회 경복궁 누가 가는지 아세요, 민노총,한노총,
대진연,진보당, 총동원령 내려서 거기서만 하죠
다른데 두세군데 못해요 사람이 없거든요 일반인이 없어요
근데 윤어게인을 외치는곳은 전국 어디에서나 일어납니다
언론에서 절대 보도 안합니다 자신들이 카르텔이니까요?
대통령께서 뭐하러 안해도 되요 자신 편하게 반국가세력과
탱자탱자하며 살아도 되요 근데 자신을 던지셨어요
국민들 알게 하려고요,
중국인이 투표하는거 누가 만들었나요 다 저 의회죠
개가튼것들이죠 시간이 지나면 어찌될까요? 결국 공산주의
나라가 되는 겁니다, 중국인이 혜택이 더 많아요 한국인보다요
이젠 마구 들어옵니다 그리 만들었으니까요
국민들이 관심없을때 돈과 인구로 잠식해 든거죠
홍콩,대만, 한국,일본도 위험한거 이제 알아서 난리고
미국도 트럼프 대통령이 지금 고군분투합니다
우리나라 빚이 수천조에요 나중에 돈 휴지조각 됩니다
베네수엘라처럼요, 그걸 우리 아이들이 겪어야 해요
카르텔은 금은보화에 외국에 집사고 나가면 된다고하죠
그럼 누가 싸우나요 국민들인거에요,
대통령 탄핵 구속 다 사기입니다
한번 맛보더니 취임전부터 탄핵을 외치고 작업한 결과죠
모두 서울로 오세요 5월 24일 서울에 어디든 다
국민들이 가득할겁니다 경복궁빼고요
교대,강남,광화문 전부 다요 다 국민들이 일 쉬고라도 옵니다
그게 나라를 구하는 일이고 대통령을 복귀시켜서 반국가세력
척결을 바라는 국민들 마음입니다, 진심입니다
저는 전라도를 시장바닥 돌고 있어요 여지껏 속고 살은거
이젠 더 속으면 나라가 무너져요,
계엄의 정당성
1 대통령도 어쩌지 못하는 상위 카르텔들 (법검경군)
2 간첩들도 이미 모든 곳곳에서 뿌리박혀 독식
3 국가기밀 다 새어나감
4 법안,예산 모든것을 마비시킴,
(혹자는 긴급재정하면 되잖냐 하는데 그것도 결국 국회허가)
5 모든 장관들 말 안들으면 탄핵
6 언론도 이미 간부들이 다 카르텔입니다
광화문 어른들이 극우라고요
그 분들 60년70년대 불모지에 빌딩 도로 지은분들
배운것없고 열심히 나라 살린 분들이라 말도 못해요
그런데 아는것이죠 나라가 위기인걸 그래서 나오십니다
좌파들은 질문하지만 대답을 잘 못해요 표현력도
사실 적으시니까요 그래서 욕하면 극우라고 하죠
우리의 부모들이고 어른들입니다
중고대학생들이 왜 나오는지 한번 대화를 해 보세요
저 경복궁것들은 대답도 못해요 그냥 국회 군인들 왓으니'
탄핵이라고만 하죠, 민노총 없애야 해요 노조는 필요하지만
저런 노조가 아닌 정말 노사를 잘 어우러지게 하는 노조면 되요
군인들 복무신조 안 지키면 나가야 해요 인권,인권,그게
이젠 군대도 무슨 부하 눈치보며 살아야 하는게 군대인가요
상관들 말 덧붙여 팔아먹고 개가튼 인간들이죠
저는 지금 죽으라고 대한민국이 명령하면 죽습니다
그게 나라 사랑 나라에 충성이니까요
올바르고 아니고는 역사가 판단합니다
그걸 교묘하게 말속임으로 나라가 이리 된 겁니다
선관위법원 매년 수백억수천억 어디 쓴지도 모르는
대통령이 누가 대통령이라도 계엄보다 더한것 할겁니다
피를 보더라도 반국가 세력 걷어내야 합니다
좌우의 문제가 아닙니다,
대통령님 북귀하셔야 합니다, 5월24일 다 서울로 오셔서
대통령님 대통령시로 모시죠
이젠 경찰분들도 알아요 잘못되었다는것을요 단지 아직
상위 카르텔이 막하니 자신들 가족 생각하고 그러다보니
명분을 기다리는 겁니다 그걸 국민이 해야죠
내 가족이 카르텔일수도 있어요 하지만 아파도 고쳐야 합니다
국회 해산하고 일 잘하는 사람으로 뽑고요
5월 24일 입니다 오후 교대,광화문 아무곳이나 오세요
천만이 모여 대통령님 모십니다








































저는 실현 가능성 맞아요 거의 힘들죠 그래도 해보는겁니다
전라도 도시들 다니며 대통령님 복귀를 위해 호소하고
24일에 서울오시라고 읍소합니다
천만이 되면 달라질거니까요 이것을 실현 가능성
없다고 하시는 분들 이해 합니다 그래도
국민이니 해봐야죠 뭐든 해봐야죠
저는 단 하루도 안쉬고 아파도 두통약 먹고 다녀요
아실겁니다 윤어게인 외치는 곳이면 제가 있다는것을요
전라도 죽을 각오로 다녀요 나라위해
대통령위해 영광이죠 저 돈 안 바래요
부귀영화 필요 없어요 그저 나라를 위해 뭔가를
한다는거 이거 하나에요,
대통령님 아니면 어느 누구도 반국가 세력 척결
힘듭니다 나라는 위험하고 베네수엘라 꼴 납니다
빚이 수천조에요 돈 휴지되요
저들은 카르텔이요 외국으로 도망가면 되요
우린 싸워야하죠 국민은요
지금 직장이 일이 중요한가요? 물론 가족들 건사해야
하는것 압니다 근데 후손 위해 뭔가를 해야죠
대통령님 복귀 하셔야 합니다 그걸 국민이 길을
열어줘야 해요, 우리 국민은요 강해요
죽어도 나라위해 죽습니다 우릴 깨워준 대통령님께
감사하고 존경하고요,
전라도 도시들 돌며 24일 서울 교대,광화문 어디든
천만을 해보려고요 경상도는 여러분이 알려주시고
올라오시게 도와주세요
부디 부탁 드립니다 저는 대통령님 복귀하면 죽어도
기쁘게 죽을 자신 있습니다, 우린 국민이니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