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정치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내피니피 25.05.06 12:16 답글 신고
    다 피료없스예 저것들은 저것들 우두머리가 대통 될 때까지 개질롤염병 떨거거든요 대선 다 필요없어예
  • 레벨 대위 3 천하정의검 25.05.06 12:24 답글 신고
    솟구쳐라 윤어게인의 산불 최운호입니다

    저는 실현 가능성 맞아요 거의 힘들죠 그래도 해보는겁니다

    전라도 도시들 다니며 대통령님 복귀를 위해 호소하고

    24일에 서울오시라고 읍소합니다

    천만이 되면 달라질거니까요 이것을 실현 가능성

    없다고 하시는 분들 이해 합니다 그래도

    국민이니 해봐야죠 뭐든 해봐야죠

    저는 단 하루도 안쉬고 아파도 두통약 먹고 다녀요

    아실겁니다 윤어게인 외치는 곳이면 제가 있다는것을요

    전라도 죽을 각오로 다녀요 나라위해

    대통령위해 영광이죠 저 돈 안 바래요

    부귀영화 필요 없어요 그저 나라를 위해 뭔가를

    한다는거 이거 하나에요,

    대통령님 아니면 어느 누구도 반국가 세력 척결

    힘듭니다 나라는 위험하고 베네수엘라 꼴 납니다

    빚이 수천조에요 돈 휴지되요

    저들은 카르텔이요 외국으로 도망가면 되요

    우린 싸워야하죠 국민은요

    지금 직장이 일이 중요한가요? 물론 가족들 건사해야

    하는것 압니다 근데 후손 위해 뭔가를 해야죠

    대통령님 복귀 하셔야 합니다 그걸 국민이 길을

    열어줘야 해요, 우리 국민은요 강해요

    죽어도 나라위해 죽습니다 우릴 깨워준 대통령님께

    감사하고 존경하고요,

    전라도 도시들 돌며 24일 서울 교대,광화문 어디든

    천만을 해보려고요 경상도는 여러분이 알려주시고

    올라오시게 도와주세요

    부디 부탁 드립니다 저는 대통령님 복귀하면 죽어도

    기쁘게 죽을 자신 있습니다, 우린 국민이니까요
  • 레벨 소장 내피니피 25.05.06 12:27 답글 신고
    다 필요없어예 정건도적질 어디 한 번 당했답니까? 고생하지마세요. 죄명찡 대통 될 때까지 개지롤염병 끝나지 않아요
  • 레벨 간호사 제이제이k 25.05.06 14:00 답글 신고
    진짜 이런사람은 국민의 일부겠지?? 돈 받고 알바 하는거겠지?? ㅎㅎ 무슨 중국이 우리나라에서 혜택 받는게 맞다느니.. 이런 능지로 도대체 무슨일을 하는건지..어휴..
  • 레벨 소령 2 열시미살자꼬 25.06.02 13:40 답글 신고
    애쓴다 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