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정치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politic&No=944906
옥수수수염차 캔 제품이었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저긴 시간당 얼만가 모르겠네.ㅋㅋㅋㅋㅋ
이제 무슨 핑계로 거짓말을 할건희 지판사님
존경함다
룸빵에는 옥수수수염차가있지ㅋㅋ
우롱차랑 양주 색깔이 비슷해서 조명이 약한 룸에서 룸빵 아가씨들이 술 덜 마실려고 우롱차로 양주인척 많이 했음..
다 먹응 죽어요
일주얼에 3일 출근도 힘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