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정치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드림카를꿈꾼다 25.05.28 18:01 답글
    2찍은 평생 그렇게 살다보니 그렇다 치고 4찍은 진짜 사람으로도 안 볼꺼임...
    답글 0
  • 레벨 소장 모닝레드스카이 25.05.28 18:10 답글
    펨코충이 비공 누르고 갔네요 ㅋㅋㅋ
    답글 0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5.05.28 18:14 답글
    글중에

    구태 정치판이 싫어

    이준석 지지 했다고 하는데...

    야.

    옛날 정치인드 뺨 치는게 준석이..

    전두환때도

    라이브중에

    생식기 젓가락 꼽는다 발언은 없어
    답글 0
  • 레벨 대장 드림카를꿈꾼다 25.05.28 18:01 답글 신고
    2찍은 평생 그렇게 살다보니 그렇다 치고 4찍은 진짜 사람으로도 안 볼꺼임...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5.05.28 18:05 답글 신고
    개~ 학~씬 당...
  • 레벨 소장 모닝레드스카이 25.05.28 18:10 답글 신고
    펨코충이 비공 누르고 갔네요 ㅋㅋㅋ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5.05.28 18:13 답글 신고
    그냥
    일베나 모집하는게 딱이야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5.05.28 18:14 답글 신고
    글중에

    구태 정치판이 싫어

    이준석 지지 했다고 하는데...

    야.

    옛날 정치인드 뺨 치는게 준석이..

    전두환때도

    라이브중에

    생식기 젓가락 꼽는다 발언은 없어
  • 레벨 소장 RedMist 25.05.28 18:15 답글 신고
    진작에 알아보지 못하고 준스톤 지지한거
    자체가 비정상이지.. 이제서야
    탈당 한다고 세탁 되는것이 아님..
  • 레벨 대령 1 양발운전자입니다 25.05.28 18:16 답글 신고
    이준석의 비전은 '대선'에 있는 게 아냐,김문수가 대선에서 뒤지면 그 다음 '당권'을 노리는 거지.
    그래서 열라 '반이재명' 노선을 펴고 있는 거고, 그러다 '젓가락' 까지 가버린 거.

    언론이 떠드는 거 보니, 이준석의 '가치'도 없어졌나 보다.
    '젓가락' 꼬리표로는 앞으로의 선거는 희망 없으니.

    넌 버려진 거 같네.
    검찰도, 사법부도, 언론사도, 국힘당도 널 원하지 않는 거 같다.
    너에겐 '비전'은 없고, '젓가락'만 남았으니.
  • 레벨 상사 2 안슈타인 25.05.28 18:16 답글 신고
    오대영라이브에서 개혁신당왈
    우리당원들이 쓴거 아니다
    탈퇴보다 오히려 당원들 증가했다
  • 레벨 소장 양념대군 25.05.28 18:21 답글 신고
    그걸 이제서 암? 환장하것네
  • 레벨 준장 매력훈남 25.05.28 18:21 답글 신고
    어차피 내란당 이삭줍기 할거라서 아쉬울게 없을듯
  • 레벨 소령 3 땅두릅 25.05.28 18:26 답글 신고
    지능이 씹창난 놈들 뭔 헛소리들이 많은지.
    저 새낀 지금까지 늘 변함없이 저런 모습이었는데 뭘 실망을 하고 말고야.
    젊고 유능이 어쩌고 저째?
  • 레벨 중령 1 내눈썹찐하다 25.05.28 18:27 답글 신고
    아~무리 게시판에 글 싸질러봐라 ㅋㅋㅋㅋ 이준석이 하나도 안읽음~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nadayo 25.05.28 18:29 답글 신고
    이 긴글을 이준석이 읽겠냐??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금상식 25.05.28 18:30 답글 신고
    제대로 똥 맛 보고서야 뜨네.. 아이고...
  • 레벨 원사 3 존마리 25.05.28 18:32 답글 신고
    이제라도 정신차리면 다행이다만, 지금까지 뭘보고 지지했다는건지 당최 이해할 수가 없네.
  • 레벨 중장 25.05.28 18:32 답글 신고
    함축된 단어.

    퉷!
  • 레벨 소위 2 첫사랑교회오빠 25.05.28 18:37 답글 신고
    사람보는눈이 그렇게도 없는건가 준석이 말하는 꼬라지보면 그전에도 지금도 앞으로도 절대 지지못할더 같은데
  • 레벨 대위 1 도봉동주민 25.05.28 18:38 답글 신고
    저런데도 찍어준다고?

    이미 바닥을 봤는데?

    진짜 저능아들이네
  • 레벨 대령 3 너이름이뭐지 25.05.28 18:39 답글 신고
    이제서야 탈당하는 무뇌충들이 뭐가 자랑이라고 떠들고 자빠졌냐!
  • 레벨 소위 2 Limgooooon 25.05.28 18:58 답글 신고
    곁에서 야~~~~~~~~~ 그거 똥이야!!!! 하고 그렇게 말했을텐데
    "니들이 뭘 알아! 찍어 먹어 봐야 알지. 저거 사실 된장일지도 모르잖아."라면서
    그렇게 말하던 사람들 속으로 무시하고 젓준석 지지하는 내가 깨인 사람이라고
    자위했을 텐데... 젓준석 발언에 이제서야 "앗 뜨거!"하고 있다.
    그래도 그나마 저렇게라도 나오는 사람들이 낫긴 한데, 중간에 보니
    여지껏 젓준석이 달을 가리키고 있다고 지랄하고 앉았다.

    니들이 그렇게 찢찢하다가 아주 똑같은 방식으로 당하니 긁히더냐? 씨부랄 것들.
  • 레벨 대령 3 토로로로 25.05.28 19:02 답글 신고
    어차피 똑같은 애들임
  • 레벨 하사 1 부평날다람쥐 25.05.28 19:54 답글 신고
    저 딴 당에 가입한거 자체가 모지란거 인증이지
    합리적인척 하기는
    글 읽다 토쏠림
  • 레벨 대장 니맘에너있어 25.05.28 20:33 답글 신고
    윤석열이는 날마다 극우유튜브 거짓선동이나 보면서 시간 보냈는데 "(이준석 너는) 그냥 밤새 매일 펨코나 해라." 한마디가 뼈 때리네.
  • 레벨 대장 로드미컬 25.05.28 20:34 답글 신고
    양두구육
    그냥 썩어빠진 사기꾼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5.05.28 20:44 답글 신고
    저런 볍신들이 나라 죠진다는거
    똥된장인지 먹어봐야 아나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5.05.28 20:58 답글 신고
    나이 20세 넘어서 저 당에 입당했으면 개인적으로는 제정신이 아니라고 본다!
    나이 20 처먹고 똥, 된장 구분 못하면 어깨 위에 있는 거 썩었다고 본다!
  • 레벨 대령 1 무당의힘 25.05.28 21:53 답글 신고
    똥을 꼭 맛을봐야 알아보는 니들도 정상은 아니다.
  • 레벨 원사 1 엄지서방 25.05.28 22:21 답글 신고
    똥인지 된장인지 찍어먹어봐야 아나?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