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 테두리안에서 잘 조절해서
가족들은 도와주면 안되나?
국짐당들은 범죄 지여도 처벌도 안받고
욕도 안쳐먹는데
특히 이재명후보님은 너무 강직하신듯 ㅜㅜ
아버지가 대통령 되여도
계속 원룸살아야 하나?
아버지가 살던 인천집에 들어가면 안되나?
잣대가 민주당에만 지랄들이야
특히 기레기들이
천황만세 신의자식 쾌락된 변태 범죄자 정신병자가 권력을 잡으면 이 땅의 선량 양심과 정신을 짓밟는다. 이제 이런 더러운 세상 끝내고 새로운 진짜 선진 대한민국 출발시켜야 한다.. 안그럼 모두가 불행하다. 지옥이 따로 잇지 않다. 집구석 애비가 쾌락된 변태가 되면 진상, 염장질로 집구석이 파멸하고 가족이 모두 죽지못해 살게 된다. 이제 쾌랙된 변태 천황만세 신의자식들를 사회에서 격리하고 지옥에서 빠져나와야 한다. 투표합시다. 이성세계 집단지성을 위하여...
그걸 빨아주는 이찍들은 그냥 정신병ㅉㅉㅉㅉ
그걸 빨아주는 이찍들은 그냥 정신병ㅉㅉㅉㅉ
그냥
법대로 처리할뿐이지요..
말같은 소리를 해라 아주 ㅋㅋㅋ
그렇게 억울하면 정식재판을 가서 억울하다 할 것이지
죄 다 인정하고나서 나중에 가서는 죄없어요 이지랄?? ㅋㅋ
기자란 놈이 첫줄부터 그짓말이네 ㅉㅉ
누구 아들 답다 ㅉㅉ 애비나 새끼나 하는 짓이 어휴
나는 왼쪽뺨 맞으면 오른쪽 뺨 대주는 사람이 아닌 철저히 준비해서 죄지은놈 잘못한놈 댓가를 치르게하는 사람을 원한다
조국만 봐도 표창장 위조했다고 한가족 풍비박살났고
한동훈이나 빠루나경원은 더한짓해도 수사조차 안받았음!
이번에 정권잡고 또 문재앙처럼 하면 다신 민주당 안찍을 예정!
걍 저쪽 개발살내야한다고 생각함!
정치보복 절대 하지말고.
딱! 조국 처럼만.
딱! 본인이 받은 만큼만 해라.
통합이니 화합이니 그딴 생각 하지말고.
안그럼 이잼에게 실망할듯.
가족들은 도와주면 안되나?
국짐당들은 범죄 지여도 처벌도 안받고
욕도 안쳐먹는데
특히 이재명후보님은 너무 강직하신듯 ㅜㅜ
아버지가 대통령 되여도
계속 원룸살아야 하나?
아버지가 살던 인천집에 들어가면 안되나?
잣대가 민주당에만 지랄들이야
특히 기레기들이
니들 목아지는 지금부터 붙어있어도 붙어있는게 아니여
범죄사실 확정됐는데 뭔 저런 찌라시변명을
문재인때도 그렇고
사과보다 항상 변명만하지.
저걸 곧이 믿는 무뇌성 민주당 지지자들
이상호 기자 이 놈 가짜뉴스 전문기자아냐?다이빙벨인가?
바른소리만 하면 신고하는 보배충들
김건희가 왜나오냐?그래서 이재명아들이 면죄되냐? 바보냐?
정당해체가 답이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