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정치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탄핵으로꿀잠자자 25.05.30 07:24 답글
    우리들이 상대하는 저것들은 그냥 괴물
    그걸 빨아주는 이찍들은 그냥 정신병ㅉㅉㅉㅉ
    답글 1
  • 레벨 원사 3 원진기업 25.05.30 07:30 답글
    국힘관련자들은 사람 취급해주면 안됨.
    답글 0
  • 레벨 소장 PhenomenalJ 25.05.30 07:35 답글
    거짓선동 말고는 잘하는게 없는 내란당
    답글 0
  • 레벨 대장 탄핵으로꿀잠자자 25.05.30 07:24 답글 신고
    우리들이 상대하는 저것들은 그냥 괴물
    그걸 빨아주는 이찍들은 그냥 정신병ㅉㅉㅉㅉ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깡스깡스 25.05.30 07:50 답글 신고
    보복이란건 없습니다

    그냥

    법대로 처리할뿐이지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젓가락겜블러 25.05.30 08:09 답글 신고
    아주 끝까지 피해자 코스프레 하고있네 ㅋㅋㅋㅋ
    말같은 소리를 해라 아주 ㅋㅋㅋ

    그렇게 억울하면 정식재판을 가서 억울하다 할 것이지
    죄 다 인정하고나서 나중에 가서는 죄없어요 이지랄?? ㅋㅋ

    기자란 놈이 첫줄부터 그짓말이네 ㅉㅉ

    누구 아들 답다 ㅉㅉ 애비나 새끼나 하는 짓이 어휴
  • 레벨 원사 3 원진기업 25.05.30 07:30 답글 신고
    국힘관련자들은 사람 취급해주면 안됨.
  • 레벨 소장 PhenomenalJ 25.05.30 07:35 답글 신고
    거짓선동 말고는 잘하는게 없는 내란당
  • 레벨 중장 멋진닉을갖고싶다 25.05.30 07:42 답글 신고
    나중에 다 보상받길.
  • 레벨 소위 1 젠정 25.05.30 07:51 답글 신고
    아들의 삶 또한 많이 고단했겠네요. 앞으로 좋은일만 있기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1 땅짐승 25.05.30 07:53 답글 신고
    우리나라에서 정치보복은 필수다 끝까지 가야한다
  • 레벨 대위 3 imp2327 25.05.30 07:56 답글 신고
    나는 솔직히 이재명 지지하는게 진짜 제대로 칼춤 한번 춰주길 바라는 맘에 지지한다
    나는 왼쪽뺨 맞으면 오른쪽 뺨 대주는 사람이 아닌 철저히 준비해서 죄지은놈 잘못한놈 댓가를 치르게하는 사람을 원한다
  • 레벨 중사 1 Darkgia 25.05.30 08:03 답글 신고
    이게 맞음! 문재앙 처럼 지 말년까지 지지율 유지할라고 이도저도아닌 뻘짓하면서 다 포용에 주니까 저쪽에선 검찰 언론 사법부 동원해서 등뒤에서 칼 억수로 꽂았음!
    조국만 봐도 표창장 위조했다고 한가족 풍비박살났고
    한동훈이나 빠루나경원은 더한짓해도 수사조차 안받았음!
    이번에 정권잡고 또 문재앙처럼 하면 다신 민주당 안찍을 예정!
    걍 저쪽 개발살내야한다고 생각함!
  • 레벨 중위 3 봉봉사마 25.05.30 07:56 답글 신고
    이재명이 칼춤춰도 난 끄덕끄덕~
  • 레벨 중사 1 포터블길로틴 25.05.30 08:28 답글 신고
    칼춤은 너무 유한 표현이죠. 난도질 들어가야합니다. 고개쳐들 생각도 못들도록.
  • 레벨 원사 1 diiiiiiiiiib 25.05.30 07:57 답글 신고
    너무 안타깝다 ㅠㅠ
  • 레벨 상사 1 1035중대 25.05.30 08:00 답글 신고
    매불쇼에서도 보복은 절대 안한다고 했지... 보복을 안한다고 했지 불법적인 일에 대해 관용을 배풀 생각이 없다 라고 들렸음
  • 레벨 하사 3 루트비어금통 25.05.30 08:01 답글 신고
    이재명!!!!
    정치보복 절대 하지말고.
    딱! 조국 처럼만.
    딱! 본인이 받은 만큼만 해라.
    통합이니 화합이니 그딴 생각 하지말고.

    안그럼 이잼에게 실망할듯.
  • 레벨 원사 1 lovedon 25.05.30 08:06 답글 신고
    법 테두리안에서 잘 조절해서
    가족들은 도와주면 안되나?
    국짐당들은 범죄 지여도 처벌도 안받고
    욕도 안쳐먹는데
    특히 이재명후보님은 너무 강직하신듯 ㅜㅜ
    아버지가 대통령 되여도
    계속 원룸살아야 하나?
    아버지가 살던 인천집에 들어가면 안되나?
    잣대가 민주당에만 지랄들이야
    특히 기레기들이
  • 레벨 원사 3 바롤로맛있다 25.05.30 08:07 답글 신고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받은 것만큼만 되돌려주자
  • 레벨 대령 2 마내운동해따 25.05.30 08:08 답글 신고
    영화에도 나오지만 후달리겠다 싶으면 제일 먼저 하는게 가족공격, 그 사람의 주변인물 공격. 악질중에 악질이라고 봅니다
  • 레벨 중령 3 ET는노숙자 25.05.30 08:12 답글 신고
    쿠테타 실패 했으면 목아지 내놔야지 반드시 목아지 수거하로 간다

    니들 목아지는 지금부터 붙어있어도 붙어있는게 아니여
  • 레벨 소위 1 무한질주31 25.05.30 08:12 답글 신고
    용서하지말자
  • 레벨 중위 1 MyLap 25.05.30 08:18 답글 신고
    이재명 아들로 사는것도 헬 난이도네..
  • 레벨 대장 먼지가되어라 25.05.30 08:18 답글 신고
    단국이래 가장 청렴한 이재명...일잘하는 일등 후보!! 반드시 뽑아 줍시다
  • 레벨 중위 3 pilbong 25.05.30 08:19 답글 신고
    대통령 퇴임하면 남은 인생은 오직 가족들만을 위해 사시길..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넘 빠른가
  • 레벨 대위 1 지편한세상 25.05.30 08:25 답글 신고
    숨이 막힌다 아버지의 청렴함을 유지하기가 이렇게 힘들고 고통스럽다니
  • 레벨 상사 1 여주정 25.05.30 08:25 답글 신고
    팩트.어디가서 자랑할만한 아들은 아님.단 이재명후보가 아들때문에 대통령되는데 있어 흠잡힐만한 아들도 아님.
  • 레벨 원사 1 시골다방박양 25.05.30 08:32 답글 신고
    천황만세 신의자식 쾌락된 변태 범죄자 정신병자가 권력을 잡으면 이 땅의 선량 양심과 정신을 짓밟는다. 이제 이런 더러운 세상 끝내고 새로운 진짜 선진 대한민국 출발시켜야 한다.. 안그럼 모두가 불행하다. 지옥이 따로 잇지 않다. 집구석 애비가 쾌락된 변태가 되면 진상, 염장질로 집구석이 파멸하고 가족이 모두 죽지못해 살게 된다. 이제 쾌랙된 변태 천황만세 신의자식들를 사회에서 격리하고 지옥에서 빠져나와야 한다. 투표합시다. 이성세계 집단지성을 위하여...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5.05.30 08:32 답글 신고
    이재명은 국민 행복을 위해 본인을 희생하시는 분인데... 이재명 대통령 입니다
  • 레벨 하사 1 사람이예요 25.05.30 08:32 답글 신고
    민주당은 항상 혓바닥이 길어~~

    범죄사실 확정됐는데 뭔 저런 찌라시변명을

    문재인때도 그렇고

    사과보다 항상 변명만하지.

    저걸 곧이 믿는 무뇌성 민주당 지지자들

    이상호 기자 이 놈 가짜뉴스 전문기자아냐?다이빙벨인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사람이예요 25.05.30 08:39 신고
    @방중술학원장 사람이라서 이렇게 나의 의견을 말하는겁니다.
    바른소리만 하면 신고하는 보배충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사람이예요 25.05.30 09:14 신고
    @방중술학원장 참 니들은 혀가 길구나...억대 도박이 잘한짓이야? 광고했다고 그게 합법도박이냐?
  • 레벨 중령 2 두두파파 25.05.30 09:02 답글 신고
    범죄사실 확인된 김거니는 그래서 그냥 그렇게 넘길라고 했냐...
  • 레벨 하사 1 사람이예요 25.05.30 09:20 신고
    @두두파파 무슨범죄? 도이치?
    김건희가 왜나오냐?그래서 이재명아들이 면죄되냐? 바보냐?
  • 레벨 중장 하하하71 25.05.30 08:41 답글 신고
    이랬구나 이쓰레기 매국노쉐끼들이 한사람의 인생을 조국장관처럼 파멸시켜려고했구나 악날하다 언젠가 천벌을 받을꺼다
  • 레벨 대위 1 일곱색깔바람 25.05.30 08:47 답글 신고
    복잡하게 생각할것도 없이 이재명, 조국과 같은 잣대로 국짐 조지면 쿼크단위로 분해되어 사라질 것들.
  • 레벨 대위 1 오드립햇별 25.05.30 08:51 답글 신고
    애 둘다 병장 전역이더만 ㅉ
  • 레벨 소위 2 마패와나 25.05.30 08:54 답글 신고
    씨발개새끼들. 곽상도 민정수석 아들새끼, 대리 5년차가 퇴직금 50억 받은건 정상이가? 이씨발개새끼들
  • 레벨 소위 3 얼씨구굴러간당 25.05.30 09:11 답글 신고
    보복과 응징이없으면 결국 또 당한다라는 사실을 기억하기
  • 레벨 준장 JAPSKILL 25.05.30 09:19 답글 신고
    당사자를 조져도 답없으면 가족을 조지는 방법은 저 국짐당이 늘 쓰는 수법

    정당해체가 답이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