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정치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전두환사망 25.06.03 21:53 답글
    화요일 화성 됬네
    답글 1
  • 레벨 준장 마태유 25.06.03 21:57 답글
    보배에 글올리는사이에 펨코글삭제되어있네 ㅋㅋㅋ 댓글에 팩폭받으니까 개같이삭제행 ㅋㅋ
    개웃기네진짜 ㅋㅋㅋㅋㅋ
    답글 0
  • 레벨 원수 전두환사망 25.06.03 21:53 답글 신고
    화요일 화성 됬네
  • 레벨 원사 3 michael007 25.06.03 22:27 답글 신고
    52%보다 기쁜 7.7%다. 넌 선거비 보전 못받고, 여론 선거조작 공범인 명태균 특검과 더러운 성접대 의혹까지 최대한 철저히 조사받아야한다........모든 약자와 여성을 갈라치기해서, 그것을 기반으로 정치적 이득을 얻어내는 이 혐오스러운 자는, 절대로 정치생명을 이번에 반드시 끊어내야 한다...이자의 기반은 사회악인 일베, 펨코와 연결되어있고, 이 혐오싸이트까지 이준석과 어떻게 연결되어 여론을 확대 재생산하는지, 개혁신당 직원이 팸코의 운영자와 어떻게 연결되어있는지 조사하기 바란다.
  • 레벨 중사 2 토니아담스 25.06.03 21:53 답글 신고
    강아지 ㅋ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마태유 25.06.03 21:57 답글 신고
    보배에 글올리는사이에 펨코글삭제되어있네 ㅋㅋㅋ 댓글에 팩폭받으니까 개같이삭제행 ㅋㅋ
    개웃기네진짜 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소나나가타슈 25.06.03 21:57 답글 신고
    도대체 자기가 뭘 썼는지 알고 있나?
  • 레벨 소령 2 사과나무가지 25.06.03 21:57 답글 신고
    똥개도 지집에서 80을 먹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2 탬버린선녀 25.06.03 22:36 답글 신고
    20대남성들 이준석 지지율 보구 소름 끼쳤습니다.
    세월호. 이태원 참사를 겪고도 “나만 아니먄 된다”는 생각을 가진. 그런 세대인 것 같습니다. 지삐 모르는 괴물들이 탄생했습니다 . 조롱이 일상이며 공감이라고는 1도없는 이런 자들과 함께 세상을 살아가야하다니..
  • 레벨 대위 1 얼어죽을 25.06.03 21:58 답글 신고
    이새퀴들아 나 화성 갑이다 드루와 드루와
  • 레벨 중사 1 운전개뿔 25.06.03 21:59 답글 신고
    준석인 정치판 퇴출 필수
  • 레벨 소령 1 사나b 25.06.03 21:59 답글 신고
    겁나웃겨 ㅎㅎㅎ
  • 레벨 상병 난중의왕 25.06.03 22:00 답글 신고
    이준석은 이대남들 표심 가져가면서 나름 이득을 취한거 같아 너무 짜증납니다
  • 레벨 중사 3 마포나루터 25.06.03 22:00 답글 신고
    보배보다는 바른 싸이트임
    펨코는 문재인 1년차 까지는 민주당 사이트였음
    윤석열 대통령 되어서도 빤지 3개월 체 되지 않음 탄핵때까지 존나 깜

    보배는 죽을 때까지 민주당 빠는 싸이트임 민주당이 잘못한건 하나도 없는 누가보면 정말 좋은 당인줄 아는게 더 극혐임 ㅋㅋㅋ
  • 레벨 소령 1 분노의토끼 25.06.03 22:0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4찍 왔어? 가서 준슥이나 빨아줘 걔 울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마태유 25.06.03 22:03 답글 신고
    네네 이준석 명태균 수사 잘받으시고요 ㅋㅋ
  • 레벨 중사 3 마포나루터 25.06.03 22:23 신고
    @마태유 수사를 받던 뭘하든 너희들이 지금 70대80대 국힘 한나라당만 무지성으로 찍는 노인네랑 다를바없단다 ㅎㅎ
  • 레벨 대장 espkh3 25.06.03 22:06 답글 신고
    닉네임
    마포나루터
    가입일
    2014.01.01 | 최종방문 2025.06.03
    활동지수
    레벨 중사 3 | 포인트 2,708
    작성글
    게시글 4 | 댓글 543

    진짜요?
  • 레벨 중사 3 마포나루터 25.06.03 22:22 신고
    @espkh3 난 2003년 부터 보배 회원이었음 개명해서 바꾼거임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3 마포나루터 25.06.03 22:22 신고
    @윤썩을 민주당을 20년 365일 빨지는 않어 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3 마포나루터 25.06.03 22:21 신고
    @샤킹이난무하는나라 뭘 웃겨?
  • 레벨 원사 2 Maddawg84 25.06.03 22:23 답글 신고
    할배 젋은사람들 길게 쓰면 안읽음 3줄로 요약요~ -리박스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3 마포나루터 25.06.03 22:45 신고
    @진짜대한민국 너 대갈이가 좌쪽만 있으니 우쪽에 있으면 적이라고 생각하니? 이재명지지자 아니면 다 적이니?? 어떻게 이재명 안좋아하면 다 적이니??? 그게 정치병이라는 거야 펨코는 윤석열 좋아한적 별로 없어 있더라도 기간이 존나 짧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고 떠들어라 ㅎㅎㅎ
  • 레벨 준장 사빠죄아 25.06.03 22:44 답글 신고
    펨코충 꺼지시고 ㅋㅋㅋㅋ
  • 레벨 중사 3 마포나루터 25.06.03 22:45 신고
    @사빠죄아 웅 니 머리카락 다 꺼지시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3 마포나루터 25.06.04 03:49 신고
    @진짜대한민국 나 이재명 뽑음 ㅋㅋㅋ 정치병 말기네 완전 ㅋㅋㅋ
  • 레벨 소령 1 분노의토끼 25.06.03 22:00 답글 신고
    저거 일부러 맥이려고 쓴 글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펨코하는 애들을 너무 과평가 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신강남터프가이 25.06.03 22:01 답글 신고
    섹스톤...좃망...
    혁신당 부도...
    쌤통이다 시바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5.06.03 22:03 답글 신고
    하.. 진짜.. 저런애들이 팸코라는게 다행이긴 하다.
  • 레벨 원사 3 아웃토반2 25.06.03 22:04 답글 신고
    그냥 화성으로 보내버리고 싶네..
  • 레벨 대위 3 세상참나원 25.06.03 22:06 답글 신고
    그것도 이제 개표시작인데?
  • 레벨 소령 2 보채드림 25.06.03 22:09 답글 신고
    야 김문순대도 3선한 부천소사에서 50 육박하더라
  • 레벨 원수 송파배짱이 25.06.03 22:15 답글 신고
    응 의원직 제명 ㅋ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kalintz 25.06.03 22:34 답글 신고
    저 능지니까 펨코하겟져
  • 레벨 소장 폴리주스 25.06.03 22:37 답글 신고
    무지렁이 새키들 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jjwspecial 25.06.03 22:44 답글 신고
    정신승리가 이제 저세상 수준이네..ㅋㅋ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5.06.03 23:12 답글 신고
    구더기 배나 불리겸 똥통에 던져버려라.
  • 레벨 소령 1 약돌하나 25.06.03 23:38 답글 신고
    본진 앞마당 털리고도 좋댄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