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정치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봄누리 25.06.03 23:28 답글
    외신에도 박제 됐으니 이제 다리 뻗고
    편안하게 개표방송 보게여~ ^^
    답글 0
  • 레벨 대장 espkh3 25.06.03 23:29 답글
    빨간당 해체!

    전원 사형!
    답글 0
  • 레벨 소령 2 시기상조회 25.06.03 23:30 답글
    경제 성장은 깨끗해지면 자연스럽게 따라오니까 더러운것들 싹다 정리해줘요...저 더러운 닭대가리들이랑 같이 살고 싶지 않아요..진짜..3년간 저런걸 지지 하는 인간들보고 인간적 모멸감을 느꼈어요..제발 전부 폐기처리 해봅시다.
    답글 2
  • 레벨 대장 봄누리 25.06.03 23:28 답글 신고
    외신에도 박제 됐으니 이제 다리 뻗고
    편안하게 개표방송 보게여~ ^^
  • 레벨 대장 espkh3 25.06.03 23:29 답글 신고
    빨간당 해체!

    전원 사형!
  • 레벨 중사 1 lhbvlhb 25.06.03 23:30 답글 신고
    국힘 조삿지 이제
  • 레벨 소령 2 시기상조회 25.06.03 23:30 답글 신고
    경제 성장은 깨끗해지면 자연스럽게 따라오니까 더러운것들 싹다 정리해줘요...저 더러운 닭대가리들이랑 같이 살고 싶지 않아요..진짜..3년간 저런걸 지지 하는 인간들보고 인간적 모멸감을 느꼈어요..제발 전부 폐기처리 해봅시다.
  • 레벨 소장 뽀잉훈 25.06.03 23:31 답글 신고
    좋은 글 추천드립니다
  • 레벨 대위 1 티코로이스 25.06.04 00:09 답글 신고
    공감합니다. 먼저 내란 청산. 정치검찰 해체, 법 언 경 개혁
    그리고 초등교육은 점수가 아닌 인성, 사회성에 대한 교육 그리고 민주주의에 대해
    교육을 해야 세대간 갈등이 적어질것입니다.
    참 갈길이 바쁜듯 합니다.
  • 레벨 대위 3 논매밭갈 25.06.03 23:32 답글 신고
    국힘 해체 가즈아 제발
  • 레벨 원사 2 불끄면현빈 25.06.03 23:32 답글 신고
    무자건 추천합니다~~
  • 레벨 대위 1 족구황제 25.06.03 23:33 답글 신고
    다 같이 불러봅시다

    주모~~~
  • 레벨 중령 1 방탕노년단 25.06.03 23:34 답글 신고
    저번 대선때 당선됐으면 제대로 작살을 못냈을것
    이번에야 말로 좋은 틀이 갖춰져있습니다.제대로 작살한번 내주세요!!
  • 레벨 중사 1 카포카별 25.06.03 23:34 답글 신고
    시원하게 보낼놈들 보내블자
  • 레벨 중장 준서준 25.06.03 23:35 답글 신고
    강력하죠.
    190석의 여당에
    입법, 행정을 두 손에 꽉쥔 카리스마 쩌는 대통령....
  • 레벨 대위 3 윤기가촤르르 25.06.03 23:37 답글 신고
    일본놈들 질질 짜고있겄네 ㅋㅋㅋㅋ
  • 레벨 상사 3 침대렐라 25.06.03 23:37 답글 신고
    다음총선때 200석이상꼭해서 하고싶은거 다했음좆겠다 제발
  • 레벨 소위 3 봉동생강모터스 25.06.03 23:38 답글 신고
    더 놀라운 건 사실상 이 모든 상황을 이재명 혼자서 다 만들었다는 것!!!
    어마어마한 역대 최악의 적폐 수박들의 공격들을 다 버텨내고 이룩한 성과.
  • 레벨 대위 1 앵글러입니다 25.06.03 23:39 답글 신고
    능력제로 바꾼애랑 내란범 윤수괴 국민손으로 탄핵하고 국민손으로 뽑은 이재명 대통령임
  • 레벨 원사 3 바시드조합 25.06.03 23:40 답글 신고
    이번 대통령은 국민이 만들어준 자리입니다.
    꼭 감빵으로 쳐 넣어주세요
  • 레벨 소령 1 dupk 25.06.03 23:42 답글 신고
    역사상 가장 강하단다. 가즈아!!!!!!!!!!!!!!!!!!!!!!
  • 레벨 대령 1 ADK 25.06.03 23:42 답글 신고
    내일 코스피,코스닥 폭등 예정 ㄷㄷㄷ
  • 레벨 대령 3 슈코람 25.06.03 23:47 답글 신고
    절대 합의 없음
  • 레벨 중장 죽방 25.06.03 23:50 답글 신고
    내란당, 검찰, 대법관들 딱 기다려라
  • 레벨 원수 조슈아켈리 25.06.03 23:56 답글 신고
    매국노 내란세력들 먼저 싹 쓸어버리면 저절로 경제살아나고 국격 바로 올라갑니다
  • 레벨 하사 3 람보르기니무시할라고 25.06.04 00:04 답글 신고
    2찍들 부들 부들
  • 레벨 원사 2 매국청산 25.06.04 00:19 답글 신고
    김구선생님의 적통으로 이재명!!! 믿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