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정치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politic&No=955349
어딜 튈려고~~~
니들도 책임 물어야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거북아 거북아 목을 내어라~
목 내밀고 기다려라~ 입니다!!
그건 아닌가 봐요
임은정 검총
추천~
잘난 월급 받으면서 기다려
수사 받아야지 ㅎㅎ
이재명 맛 좀 봐라
주
호
딱 기달리고 있어라
국힘은 똥밭이지만 민주당은 인재가 넘쳐나네욬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