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발언 이후 한달뒤
낡은정치 청산하겠다면서
지가 그렇게 악마화하던 기성세대 기득권들보다
더강한 어조로 네거티브시전 ㅋㅋㅋ
이재명은 자기 형이 한말을 형수에게 개인적인 전화로 인용한 말을가지고
평생을 괴롭혀왔음. 이준석도 그 인용한 말가지고 비판했으니
이준석본인도 평생 젓가락발언으로 욕먹어야재 ㅋㅋㅋ
그것도 개인적인전화에서 인용한것도아니고 아이들도 보는 대국민방송에서
인용했으면 더더욱 비판받아야 마땅할일
뿐만아니라 분명 "자지련 요도에 젓가락 쑤시구싶네" 에서
"자지련" 이건 펨코에서도 자지년이라고 검색해보면
전부 남성을 상대로 써왔던말이고
진짜 여자한테 쓰는경우 지극히 드문경우임 개인적으론 한번도 본적없음
여성트젠한테 쓰는건 본것같음.
"련" 이게 붙었다고 억지 여성폭력 발언이라고 몰아가며 악마화왜곡해놓고 이걸또 순화시켰다고 해명하고있음
이재명 아들발언인지도 확실하지 않지만
명백히 여성성기에 젓가락 꼽고 싶다는 발언은 이준석 오리지날임 ㅇㅇ








































앞으로도 더러울 준스키..일단 제명후에 보자고
애잖한 놈
시끄럼 타는 놈
지금 이재명님이 만들어주신 주식판에
들어가야한다는 겁니다
앞으로도 더러울 준스키..일단 제명후에 보자고
대선토론 전까지만해도 양당정치 지겹다, 민주당 국힘당 둘다 그놈이그놈들이다
이러면서 중도병 걸린사람들이 제3지대론, 젊은정치인에대한 환상을 가진분들이 많았는데
그이미지가 다른사람도아닌 본인입에서 와르르르 무너지게된것같아
좀더 나대고 스스로 무덤들어갔으면 좋겠어요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onGoingAll/327534C853DF2656E064B49691C1987F
지금 이재명님이 만들어주신 주식판에
들어가야한다는 겁니다
굽신굽신
현대차,한화솔루션
애잖한 놈
시끄럼 타는 놈
혹시 현지니??
저렇게나 미울수가 있는건지...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