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훈 헛소리한다 ...
회의개최 안하면 의석수 많은게 무슨 의미가 있냐??
이제 안속는다
조회 175 |
추천 518 |
반대 0 | 2025.06.17 (화) 03:29
dnqlslqkqh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학습효과와 경험칙을 따르는건 평범한 사람이라면
기본중의 기본이다..말장난하지 말거라 돌처맞는다
법사위서 안넘기면 의석수는 언제 쓰냐
거진 9할 이상이 내란당 처빠는새끼들임
학습효과와 경험칙을 따르는건 평범한 사람이라면
기본중의 기본이다..말장난하지 말거라 돌처맞는다
인간과 동물이 다른점은 학습이란걸 한다는겁니다..
이 정치평론가 양반은 내란정당이 법사위원장할때 못보셨나 봅니다 ㅠㅠㅠ
법사위서 안넘기면 의석수는 언제 쓰냐
주둥아리 확 마....
이제 법사위에서 안되니까 대통령이 싹다 거부권 씀 대행놈들마져 거부권
어차피 일 도 안하는데 그런자리 줄 필요도 없다고
거진 9할 이상이 내란당 처빠는새끼들임
휴회 정회 반복하고 깽판치면 방법이 없음.
그렇게 필요도 없는걸 왜 가져가려고 하나
니들이나 해산해라
벌써 까먹은거냐
법안통과 하려면 페스트트렉올리고 100 일인가 있어야 본회의 올리고 하는데 무슨 개소리인지
ㅉㅉㅉ
주호영때 못봤나...
법률안을 상정을 안하는데 무슨 개소리야.
개회를 안하거나 안건이 생겨 개회를 하더라도 바로 산회시켜 안건 통과를 못하는걸 이번 임기중에도 국힘 위원장이 있는곳이서 수시로 보여준걸 저 놈만 모르는건가??
안 돼 못 줘
= 대구 경북에 예산 한푼도 주지 마라~
<그리고 새로운 대한민국이 된다!!!>
예전 윤호중이가 꼴갑떨고 법사위원장 내줘서 벼멸구 김도읍이 지랄을 하지 않았나
겉과ㅠ속이 다른 시커먼 넘들...!
물려있는 니 주식에 물이나 타라
저런 거짓말 듣기엔 민주당 지지자들이 너무 똑똑해졌어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