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정치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분노한존슨 25.06.17 03:36 답글
    이거는 아직도 국민들을 하빠리 취급하네
    학습효과와 경험칙을 따르는건 평범한 사람이라면
    기본중의 기본이다..말장난하지 말거라 돌처맞는다
    답글 3
  • 레벨 소장 내란삼대멸족 25.06.17 04:12 답글
    지롤허네
    법사위서 안넘기면 의석수는 언제 쓰냐
    답글 1
  • 레벨 소장 거제맨 25.06.17 05:29 답글
    종편에 정치 평론가라는새끼들

    거진 9할 이상이 내란당 처빠는새끼들임
    답글 0
  • 레벨 대장 분노한존슨 25.06.17 03:36 답글 신고
    이거는 아직도 국민들을 하빠리 취급하네
    학습효과와 경험칙을 따르는건 평범한 사람이라면
    기본중의 기본이다..말장난하지 말거라 돌처맞는다
  • 레벨 원사 3 남자인증 25.06.17 07:12 답글 신고
    국함이 가져가봐야 소용없다고 하니 그냥 민주당에서 합시다.
  • 레벨 중령 3 쥴리야놀자 25.06.17 07:30 답글 신고
    자기들 법안 통과는 힘들어도 민주당이 하는일 방해는 충분히 가능하죠..
    인간과 동물이 다른점은 학습이란걸 한다는겁니다..
    이 정치평론가 양반은 내란정당이 법사위원장할때 못보셨나 봅니다 ㅠㅠㅠ
  • 레벨 하사 3 예술이여예술 25.06.17 07:41 답글 신고
    개소리지..여상규,김도읍이 그 지랄을 보고도 이런소리를
  • 레벨 소장 내란삼대멸족 25.06.17 04:12 답글 신고
    지롤허네
    법사위서 안넘기면 의석수는 언제 쓰냐
  • 레벨 대위 2 노부스430 25.06.17 04:17 답글 신고
    하~~
    주둥아리 확 마....
  • 레벨 소위 2 아기똥방구 25.06.17 05:15 답글 신고
    의석수 존사 많아도 다 뭉개는거 봤음
    이제 법사위에서 안되니까 대통령이 싹다 거부권 씀 대행놈들마져 거부권
  • 레벨 상사 1 3년남았다 25.06.17 05:16 답글 신고
    저런 인간들을 주의해야함
  • 레벨 대령 3 이웃집토토 25.06.17 05:16 답글 신고
    아 그러니까 까는 소리 필요없고
    어차피 일 도 안하는데 그런자리 줄 필요도 없다고
  • 레벨 대위 3 단팟빵 25.06.17 05:24 답글 신고
    물타기
  • 레벨 소위 1 셀레스트 25.06.17 05:25 답글 신고
    이종훈 이 새끼는 변함이 없네..
  • 레벨 원사 3 미소2020 25.06.17 05:28 답글 신고
    말도 안되는 헛소리 하네
  • 레벨 소장 거제맨 25.06.17 05:29 답글 신고
    종편에 정치 평론가라는새끼들

    거진 9할 이상이 내란당 처빠는새끼들임
  • 레벨 중장 아일톤세나 25.06.17 05:32 답글 신고
    역시 다 아시네요. 글보고 뭔소리냐?했는데 댓글 보니 다들 ㅋㅋ.
  • 레벨 대령 3 염병하는윤거니 25.06.17 05:35 답글 신고
    우리나라 국민들이 얼마나 똑똑하고 학력이 얼마나 높은데 그걸 속겠냐? 30%빼고
  • 레벨 소위 2 빠순이협회 25.06.17 05:35 답글 신고
    개나소나 정치평론가 ㅋㅋㅋ 땀흘리며 일이나해라
  • 레벨 소령 1 성격좋은오퐈 25.06.17 05:39 답글 신고
    얼굴에 써있네 이새XX
  • 레벨 소장 운전은안전하게 25.06.17 05:41 답글 신고
    출생1959.02.27. 대구광역시
  • 레벨 중위 3 왜구자연사반대 25.06.17 05:41 답글 신고
    까는 소리하고 있네.

    휴회 정회 반복하고 깽판치면 방법이 없음.
  • 레벨 중위 3 모카크림빵 25.06.17 05:42 답글 신고
    누굴 바보로 아나?
  • 레벨 소령 2 찹쌀도나쓰 25.06.17 05:44 답글 신고
    이미 당해봤어 저 개소리에 당하면 안됨
    그렇게 필요도 없는걸 왜 가져가려고 하나
    니들이나 해산해라
  • 레벨 원사 3 dkdk123 25.06.17 05:53 답글 신고
    윤수괴마냥 입이 삐뚤어져서 헛소리가 나오는구나
  • 레벨 원사 2 n1313 25.06.17 05:54 답글 신고
    그나이먹고 약이나 팔고...
  • 레벨 소령 1 애이니75 25.06.17 05:55 답글 신고
    쥴리 보쥐로 껌씹는 소리하고 자빠졌네
  • 레벨 대령 2 이따구야 25.06.17 05:58 답글 신고
    지난번 문통때 그렇게 당하는거 본자가 정치평론가?
    벌써 까먹은거냐
    법안통과 하려면 페스트트렉올리고 100 일인가 있어야 본회의 올리고 하는데 무슨 개소리인지
    ㅉㅉㅉ
  • 레벨 병장 삼땡팔땡 25.06.17 05:59 답글 신고
    이마팍 광나고 주둥아리 삐뚤어진 관상.... 그냥 파 묻어라!!! 다시는 약 팔지 못하게~~~
  • 레벨 소위 2 평생금달 25.06.17 06:03 답글 신고
    정치 평론가라는 새끼가 나 보다 정치를 더 모르네ㅋ
  • 레벨 하사 3 파사도 25.06.17 06:10 답글 신고
    생긴대로 논다
  • 레벨 원수 송파배짱이 25.06.17 06:16 답글 신고
    민주당이 아무것도 못하게는 하겠지
  • 레벨 하사 3 멀티버스 25.06.17 06:16 답글 신고
    개나 소나 다 정치평론가라네. 동네 똥개도 다 아는걸 어디서 사기치려고.
  • 레벨 준장 좋겠다생각없이살아서 25.06.17 06:27 답글 신고
    그럼 안주는게 더 맞네. 끄지라
  • 레벨 소위 1 뭉게뭉게구름 25.06.17 06:29 답글 신고
    에라이..욕도 아깝다..
  • 레벨 대령 2 giloc 25.06.17 06:30 답글 신고
    야는 누꼬...
    주호영때 못봤나...

    법률안을 상정을 안하는데 무슨 개소리야.
  • 레벨 중장 IAMFINE 25.06.17 06:30 답글 신고
    주둥이를 학 씨..
    개회를 안하거나 안건이 생겨 개회를 하더라도 바로 산회시켜 안건 통과를 못하는걸 이번 임기중에도 국힘 위원장이 있는곳이서 수시로 보여준걸 저 놈만 모르는건가??
  • 레벨 원사 1 전국방위원장 25.06.17 06:34 답글 신고
    뭐 저딴게 평론하냐. 개나소나
  • 레벨 원사 3 잘사는방법 25.06.17 06:36 답글 신고
    저런 개소리에 동의하면 2찍 일베 신천지. 내란당 일당임
  • 레벨 상사 3 자게에서왔습니다 25.06.17 06:47 답글 신고
    이미 다겪음...
    안 돼 못 줘
  • 레벨 대위 3 일베충대학살 25.06.17 06:54 답글 신고
    지랄마 안줘
  • 레벨 하사 1 현승E 25.06.17 06:57 답글 신고
    머더러 줘? 웃기고 있네.
  • 레벨 원사 1 킹콩123 25.06.17 06:59 답글 신고
    국짐당에 위원장 자리 하나도 주지 마라~
    = 대구 경북에 예산 한푼도 주지 마라~
  • 레벨 대위 1 담덕거련 25.06.17 07:00 답글 신고
    멸치대가리 도읍이놈이 법사위장할때 완전편파진행 법안올린거 뒤로미루고 또미루다 결국 패스트랙 말이패스트랙이지 본회의 상정 의결까지 1년걸린다. 그 중요한 검찰개혁법은 도읍이 멸치대가리 의장이면 아예 다루지 못하게 법사위 차원에서 안건상정 자체를 막아버릴거다. 그꼴 안보려고 법사위장을 목숨보다 더 지키는거다.
  • 레벨 하사 1 크롱이아빠 25.06.17 07:00 답글 신고
    지×하고 자빠졌네 ㅂ× 같은게 짤 보여주고 싶네요
  • 레벨 원사 1 짜게로 25.06.17 07:03 답글 신고
    니 인생이나 평론해라 어찌 그리 정무감각이 제로인가
  • 레벨 소령 3 환한세상 25.06.17 07:03 답글 신고
    "친일매국패륜 윤석렬&김건희는 곧 죽는다!"
    <그리고 새로운 대한민국이 된다!!!>
  • 레벨 이등병 galic1 25.06.17 07:08 답글 신고
    절대 안된다. 다른 거 다줘도 법사위는 안돼.
    예전 윤호중이가 꼴갑떨고 법사위원장 내줘서 벼멸구 김도읍이 지랄을 하지 않았나
  • 레벨 원사 1 V633 25.06.17 07:09 답글 신고
    닥쳐
  • 레벨 소장 격렬고기반장 25.06.17 07:11 답글 신고
    문재인 정부시절 법사위원장을 여상규한테 맡기며 얼마나 법사위가 개차반이 됐는지 보고도 저딴 소리가 나오나?? 아직도 기억난다. 조국 전 대표에게 법사위원장이라는 놈이 이쯤되면 알아서 관두라고 겁박하고..그래도 안물러서자 12시 넘기자마자 굥과 마치 시나리오 맞춘 것처럼 기소쇼 조국일가 사냥 시작. 12.3 내란사태의 싹이 이때부터 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봄. 이 때만 생각하면 아직도 치가 떨림.
  • 레벨 중령 3 아리랑10호 25.06.17 07:13 답글 신고
    할수 잇는게 없는데 왜 하려드나.?
    겉과ㅠ속이 다른 시커먼 넘들...!
  • 레벨 중사 1 삼곧숏 25.06.17 07:19 답글 신고
    어디 물타기하노.
    물려있는 니 주식에 물이나 타라
  • 레벨 하사 1 zeujeong 25.06.17 07:21 답글 신고
    법사위원장. 주면 안된다고 정답 알려주네 ㅋㅋㅋ
  • 레벨 대령 1 새벽종소리 25.06.17 07:28 답글 신고
    내란당에는 국회위원장 자리를 하나라도 줘선 안된다는게 상식임. 해체할 당에 무슨~
  • 레벨 상사 2 TunaMayo 25.06.17 07:34 답글 신고
    이미 선례가 있는데 뭐가 중요치 않단거임ㅋㅋ
  • 레벨 중위 1 성산포가는길 25.06.17 07:34 답글 신고
    뭘 어디줘?
  • 레벨 병장 모닝곰팅 25.06.17 07:41 답글 신고
    법사위서 법안 안넘기고 질질끌면 얼마나 속터지고 다수석 의미도 없어지는구만 먼소리래 절대 법사위는 넘겨주면 안됨
  • 레벨 원사 3 블르윈드 25.06.17 07:41 답글 신고
    반역정당한테 뭘준다고? 개소리 집어쳐라
  • 레벨 원사 1 좋은어른 25.06.17 07:49 답글 신고
    멍멍하네
  • 레벨 대령 1 세월이가는대로 25.06.17 07:54 답글 신고
    국민들이 정치평론가 인정 안한다. 너희들끼리 놀고 정신이 깨어나 국민만 보고 바른 소리할 때 인정해줍니다.
  • 레벨 대위 3 리틀보이찬란한빛 25.06.17 07:57 답글 신고
    왜? 이완용이는 한국 근대화의 아버지라고하지
    저런 거짓말 듣기엔 민주당 지지자들이 너무 똑똑해졌어 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