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정치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디오르가즘백 25.06.24 06:07 답글
    네타냐후 한 새끼만 없애도 평화 오련만
    답글 1
  • 레벨 중령 2 사랑과금전 25.06.24 06:18 답글
    서민들에게는 비중이 큰 기름값
    오를때는 가파르게 내릴땐 찔끔씩
    그리고 한번 오르면 유가 안정적일때도 더 이상
    내리질 않는다
    국민의 한사람으로 농락 당하는 기분
    대통령실과 민주당 기름값도 확인 부탁합니다
    답글 0
  • 레벨 대령 3 어지럽네 25.06.24 03:46 답글
    막쏘는구만
    답글 0
  • 레벨 대령 3 어지럽네 25.06.24 03:46 답글 신고
    막쏘는구만
  • 레벨 소장 남도꺽지 25.06.24 05:23 답글 신고
    중국이 대만침공 기회인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1 신발레이션 25.06.24 08:08 답글 신고
    쪽발이 대장도 안간다네요 ㅋㅋㅋㅋ
  • 레벨 대장 디오르가즘백 25.06.24 06:07 답글 신고
    네타냐후 한 새끼만 없애도 평화 오련만
  • 레벨 소령 2 당글 25.06.24 06:57 답글 신고
    말도 안되는 소린거 아시죠? 이스라엘 천만명 다 죽으면 거기선 전쟁안하겠죠.
    그다음은 자기들끼리 내전합니다. 그다음은 유럽과 싸웁니다. 이미 2천년째 저러고 있습니다.
  • 레벨 대위 3 허구추리 25.06.24 06:13 답글 신고
    이란 국내 여론용 공격. 미리 통보하고 쏜대요.
  • 레벨 소장 지랄이풍년일쎄 25.06.24 06:15 답글 신고
    중국한테 대만먹으라고 신호보내나보네
  • 레벨 중령 2 사랑과금전 25.06.24 06:18 답글 신고
    서민들에게는 비중이 큰 기름값
    오를때는 가파르게 내릴땐 찔끔씩
    그리고 한번 오르면 유가 안정적일때도 더 이상
    내리질 않는다
    국민의 한사람으로 농락 당하는 기분
    대통령실과 민주당 기름값도 확인 부탁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5.06.24 07:05 답글 신고
    지혜가 보이는 글
  • 레벨 상사 3 열심히살고있음 25.06.24 07:11 답글 신고
    미국한터 통보가 아니라. 카타르, 이라크에 통보. 왜냐면 너희한테 쏜 게 아니고 미군기지에 쏘는 거니까 오해하지마라. 라고 만일 통보안하면 카타르나 이라크도 자국 공격했다고 같이 주고받을테니까. 어차피 카타르 이라크가 실시간 공유하니꺄 미군이 바로 확인. 유가 하락은 이란이 대응이 생각보다 적어서 전면전 할 것 처럼 나오다가 카타르에 6발, 이라크에 1발이상 쏘는 것 밖에 못하는 소극적 대응이라 전면전대비 올랐던게 빠진거임. 여전히 해협봉쇄 상승분은 내려가지 않음. 이란은 지금 군사협력관계인 러시아, 중국이 도와주길 바라나 중국은 내부혼란, 러시아는 우크전으로 도와줄처지가 못되니까 곧 스스로 평화협정 제의하거나 아님 자살폭탄테러 같은 극단적 스탠스로 변화 둘 중 하나일거임
  • 레벨 상병 님아그강을건너지마오 25.06.24 06:31 답글 신고
    곧 끝나겠군 주식도 오름
  • 레벨 중령 3 벼락엔피뢰침을들어봐 25.06.24 06:35 답글 신고
    이란이가 울고 싶은놈 뺨다구 날려주는건가....
  • 레벨 중사 1 명품구씨 25.06.24 06:37 답글 신고
    일본총리도 안간다니 이찍들 이제야 아닥 할듯.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5.06.24 06:41 답글 신고
    미군기지 공격한거네 또람푸 골치 아프겠다. 자국군인 사상자 나오면 참전인지 발밸걸지 결정해야 할텐데
  • 레벨 대령 2 웃찾사 25.06.24 06:45 답글 신고
    전쟁광 네타냐후가 사라져야 중동의 평화가 찾아올것 같은데 또라이 트럼프 새끼도 함께 사라지길
  • 레벨 대위 3 데라하라 25.06.24 06:59 답글 신고
    이란이 사전에 쏘겠다고 미국에 통보함.트럼프가 고맙다고 했음.. 화난 민심 달래기용으로 보이지 얘네들도 확전 원치않음. 이미 개박살났는데 미국을 더 건드려봐야 좋을게 하나도 없지. 사실 전쟁을 더 조장하는놈들은 네타냐후와 젤렌스키지.
  • 레벨 대령 1 turtleq6 25.06.24 07:40 답글 신고
    이란이 체면치레 공격하는거임. 조만간 협상장에 나옴. 피해 당사자 아닌 한 전쟁 호들갑 꼴불견 ㅉㅉ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5.06.24 07:50 답글 신고
    좀전에 이스라엘 - 이란 12시간 휴전 발표........
  • 레벨 소령 3 매불쑈 25.06.24 08:54 답글 신고
    끝났다 자라
  • 레벨 중장 FerrariTGV 25.06.24 09:10 답글 신고
    휴전 합의 했다는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