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3 깐나 19.11.16 12:09 답글 신고
    지금 법사네 여객기 문제 기종은

    747 / 767 두 기종때문에 평균치 다해먹죠..
  • 레벨 병장 A321 19.11.16 15:15 답글 신고
    아시아나가 보유한 항공기가 86대정도 됩니다. 여객으로 뛰는 소형 A321, 중형 A330, 대형 B777, A350, A380은 기체 연령이 낮은 항공기들입니다. 문제는 747, 767인데 747은 화물기로 거의 돌렸고 현재 1-2대만 팩스로 뛰고 있어요... 767은 퇴역시시를 조율중이었는데 현산으로 넘어가며 그 시기가 빨라지겠죠... 전체적인 기령은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단 두기종이 평균 연령을 크게 높여버려서..
  • 레벨 훈련병 뇌물처먹고번지점프 19.11.17 17:31 답글 신고
    화물기를 왜 제외함?
  • 레벨 소령 1 삐잉따거 19.11.18 04:30 답글 신고
    767만 어서 버리면 됨
  • 레벨 병장 CambriaCt 19.11.18 11:46 답글 신고
    747/767은 정말 낡은 기체들이기도 하고 777-200들도 대부분 고령 기체들이긴 하죠
    기종 자체가 10년 가까이 전에 단종된 200ER 이니까요.
    문제는 747/767 제외하고는 기령의 문제 보단 승객들에게 피부로 느껴질 내부 리모델링의 부재 같습니다.

    기령이 아주 고령에 속하지 않은 몇몇 A330들이랑 777기체들도 구형 VOD 모니터 보면 가히...
    또한 아시아나 인테리어 톤 자체가 베이지톤이다 보니 좀 구려보이는 것도 한 몫....
    영국항공이나 KLM에서 굴리는 747들도 기령수만 따지면 아시아나 보다 더 오래 됐지만
    내부 리모델링에 적극적이어서 승객들 입장에선 피부로 와닿지 않습니다.

    문제는 들어오고 있는 A350들 만으론 고령 기체들 대체가 안되는데,
    다른 기체들은 주문 조차 들어가있질 않으니..767 마저도 앞으로 2-3년은 더 사골해먹을 듯 하네요...
    현대 인수 마무리 되고 발주 넣어도 출고 되는데 2-3년 걸릴테니
  • 레벨 대위 3 아베계쎄끼 19.11.18 13:04 답글 신고
    767은 88년부터 도입된거아닌가?
    아시아나 초기때 767로 돈벌었는데
    아직까지 현역..
  • 레벨 하사 2 BMWS600 19.11.18 15:31 답글 신고
    그때 767은... 리스로 들여왔떤 767-300ER 기종이었음....

    지금 767은 ER이 아닌 노멀 767-300...
  • 레벨 중사 2 동해뚜벅이 19.11.20 20:53 답글 신고
    연식 낡았어도 관리 잘해주면 괜찮죠
  • 레벨 훈련병 뇌물처먹고번지점프 19.11.24 17:16 답글 신고
    미국은 B707 아직도 군사용으로 굴림

    페덱스는 아직도 DC-10 굴리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