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747FOjung 20.11.20 07:22 답글 신고
    인수하면 직원 통합 된다고 생각하나..
    저렇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군요ㅎㅎ
    만약 저들 말대로되믄 저도 아샤나 크루들을위해 칼크루들 좋게안대해줄듯 하네요ㅎ
    답글 0
  • 레벨 소장 AGoon 20.11.20 08:48 답글 신고
    근래들어 쌓인 마일리지 때문에 대한항공을 더 많이 이용하기는 했지만 39님 때문에 급격히 기울기 전까지 승무원님들의 서비스 마인드나 기내식 등은 대한항공보다 한수 위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노선이 협소하고 비행기가 좀 낡았다는 것 외에 인적인 퀄리티는 대한항공보다 더 높았다 생각해왔었는데..
    아시아나 직원분들이 참 안타까워졌네요
    답글 1
  • 레벨 병장 747FOjung 20.11.20 07:22 답글 신고
    인수하면 직원 통합 된다고 생각하나..
    저렇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군요ㅎㅎ
    만약 저들 말대로되믄 저도 아샤나 크루들을위해 칼크루들 좋게안대해줄듯 하네요ㅎ
  • 레벨 소장 AGoon 20.11.20 08:48 답글 신고
    근래들어 쌓인 마일리지 때문에 대한항공을 더 많이 이용하기는 했지만 39님 때문에 급격히 기울기 전까지 승무원님들의 서비스 마인드나 기내식 등은 대한항공보다 한수 위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노선이 협소하고 비행기가 좀 낡았다는 것 외에 인적인 퀄리티는 대한항공보다 더 높았다 생각해왔었는데..
    아시아나 직원분들이 참 안타까워졌네요
  • 레벨 이등병 위리아무 20.11.28 11:55 답글 신고
    아시아나는 기자재의 불리함과 노선의 한계성, 그리고 프리미엄 승객이 적어서 수익구조가 대한항공에 비해 낮은 구조적 불리함을 타계하기 위해 할 수 있는게 기내서비스 강화라는 측면 외에는 특별한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아시아나는 객실 승무원들의 서비스에 공을 (상대적으로) 많이 들인 것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경험에서는 꼭 그렇다고 보기는 어려운 점도 있었습니다.
  • 레벨 하사 1 737FO 20.11.20 13:43 답글 신고
    사실 몇몇만 익명에서 저렇게 하지, 실제는 저렇지 않아요... 혹여나 생각으로만 그래도 회사에서는 항상 웃고 밝게 맞아줄겁니다.
  • 레벨 원사 3 빈승아빠 20.11.20 14:46 답글 신고
    그렇겠죠? ㅎㅎ
  • 레벨 소장 AGoon 20.11.21 22:22 답글 신고
    기내승무원님들 서비스와 기내식 퀄은 아시아나가 분명 한수위였는데
  • 레벨 소령 2 할리여행 20.11.22 11:57 답글 신고
    된장을 똥이라 그러면 아..아.. 입맛에따라 먹을수도 있지요

    이런식이던데 ㅋㅋㅋ

    너무 표나~ 다음타임에대한 대책은 잘 세워놓길..

    아 당지일보 얘기여요
  • 레벨 중사 1 MIG4 20.11.22 13:21 답글 신고
    일부의 모습으로 전체를 매도하는 일은 언제쯤 없어지려나요...
  • 레벨 원사 3 빈승아빠 20.11.22 21:47 답글 신고
    일부겠죠?
  • 레벨 상사 2 jeosi 20.11.25 11:00 답글 신고
    아이고 정말 문제네요..힘내세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