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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의 매뉴팩처러들은 쌍용급의 상황
토요타 캠리 -> 다이하츠 알티스
토요타 프리우스 V -> 다이하츠 뫼비우스
토요타 록키 -> 다이하츠 록키
스즈키 허슬러 -> 마쯔다 플레어
스즈키 스페이시 기어 -> 마쯔다 플레어 왜건
스즈키 알토 -> 마쯔다 캐롤
다이하츠 탄토 -> 스바루 쉬폰
다이하츠 토르 -> 스바루 저스티
다이하츠 무브 -> 스바루 스텔라
제가 영업사원도 아니고 신차 나와서 올리는건데 그거가지고 불편하시면 애초에 이 글을 클릭 안하시면 되는 거 아닌가요?
그리고, 애초에 국내에 판매되거나 출시 예정인 차도 아닌데요? 설사 누군가 이 글을 보고 차를 사서 국내로 들여온다 하더라도 2018년에 시행된 규제 강화로 일본에서 차량 수입도 못합니다.
불편하시면 그냥 보지 마세요. 누가 차를 산다고 하는 것도 아니고, 현재 국내에 파는 일본차를 버젓히 올려놓으면 욕 먹어도 문제되진 않겠지만, 이 차량은 유럽 시장에만 판매되는 차량입니다.
쌍용도 결국 정부가 떠앉고 현대에 손을 벌리겠죠.. 기술제휴를 해달라 몇 프로의 지분을 가져가라 사실 그게 가장 현실적인거같습니다. 쌍용이 자체 기술도 없는상황에서 그다지 좋은 매물이 아니기 때문에 더더욱 그렇구요
그렇게나마 갱생해서 파워트레인 공용화하고 플랫폼 이용해서 비용도 줄이고 품질도 높였으면 하네여
쌍용 노조들 하는짓 보면 망하게 뒀으면 하지만 쌍용이 망함으로써 너무 많은사람들이 피해볼게 불 보듯 뻔한 상황이라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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