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원이랑 둘이 오기로 되어있었는데 한명이 회사에 일이생겨서 저만 달랑 울산까지 교육받으러 왔네요.
오늘부터 3일인데 저녁에 멀하면 좋을지ㅎㅎ
차는 없습니다. 맛집 등 추천좀 해주세요.
혹시 산업안전보건교육원에 저처럼 혼자 교육오신 유게분 계실까요?
조회 1,892 |
추천 0 |
2015.07.20 (월) 14:59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삼산동 태화강역 근처에 깨끗한 모텔들 많구요...(비즈니스호텔 '해야' 추천...좀 비싼 모텔 수준...)
먹는건...명촌에 '멋진녀석들' (제주돈돼지) 추천 드립니다. ^^ 소주한잔하기 좋음
유흥은...다른분들께 양보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주변에 난잡함 대비~ 놀꺼리 없음 ㅋㅋㅋ
입구까지 버스다니니 산보하는셈치고
아.. . . 취소할께요;;;
몽키들고 찾아올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