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랑 관계없는 글 작성하여 죄송합니다.
13년도 8월에 구입한 보일러입니다.
1년동안 3회 이상 동일 고장증상인데 제품 환불이 안된다고합니다. 세제품으로 교환을 해주겠다고합니다.
우리 4인 가족을 또 고통받으라고만 하네요. 현재 난방불량으로 고장 상태입니다.
소비자 보호원에 물어보니 제품 교환받는게 맞다고 하네요.
제가 삼성전자에 근무했을때 서비스 수첩에 1년동안 동일증상으로 3회이상 고장시 제품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걸로 아는데 서비스법이 바꼈나봐요?
환불안되면 다른 제품 사려구 합니다만 저같은 사항 격어보신 회원님들 조언 기다리겠습니다.
헬조선반도국 기업들은 그런거 없습니다 있으면 헬이 아닙니다
소보원 난리와 해당기업에 전화기 터지게 전화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겨울에는 죽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