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불편하다고 생각했던것들, 추가되었으면 편하겠다라고 생각해논것들...
그 중에 한두개는 진짜 간단하면서도 편리한 기능이라고 생각하는데ㅋㅋㅋ 이런 아이디어는 자동차회사에 못파나요?
나중엔 다 따라 할꺼 같은데ㅎㅎ
얘기해주고 적용한다고 했을 시 한 오천 받으면 욕심인가요ㅋㅋ
연휴가 다 끝나가니까 헛생각만 나네요^^;;;;
마무리들 잘 하세요.
조회 7,315 |
추천 2 |
2016.09.17 (토) 22:35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