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마지막 밤이네요.. ㅜㅠ
올땐 너무 좋았는데 다시 이제 일상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생각에 시간이 아까워 잠이 오질 않네요ㅋㅋㅋㅋ
언제 또 이렇게 길게 여행을 할 수 있을지
지옥으로 복귀하기 전 호텔에서 보배 들어와서 한국 돌아가는 상황 파악해봅니다^^
조회 4,285 |
추천 1 |
2016.09.30 (금) 20:08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축하드립니다
스형님~ 아직 안가셨죠? 다른건 몰라도 신혼여행은 좋네요ㅎㅎ
금방적응됩니다.
단 옆에 계신분은 첨 겪는거 마냥 적응이 필요합니다
ㅠ ㅠ 결혼은잃는게더많은데..ㅎ
넝담입니다
행복하시고 또행복하십숑~^^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