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라면은 잘 안먹고 더욱이 ㄴㅅ껀 안사먹는데 집에 있길래 오랜만에 먹어봤습니다.
한 세젖가락 뜨다보니 용기벽이 녹아내려 있네요. 아주 옛날이나 이런 스티로폼?? 용기쓰는줄 알았는데 아직도 이런 용기를 쓰네요?
이거 괜찮은건가요? 괜찮을리가 없을꺼 같은데.. 저녁을 부실하게 먹었더니 배고픈데 입맛 떨어져서 버렸습니다.
아직 애도 못만들었는데 ㅆㅂㄹ 놈들 ㅜㅜ
좆데나 ㄴㅅ이나 쓰레기 회사가 맞는듯
조회 5,348 |
추천 3 |
2017.01.25 (수) 00:20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알아서 조심조심 안긁히게 먹어야 되는건가요?ㅜㅠ
절대 전자렌지 쓰면안되고
되도록 종이용기
컵라면 쓰세요 ㄴㅅ만 종이용기
사용률이 타사보다 낮은듯함
그래도 찝찝한건 사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