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지인으로부터 4월1일부터 하이패스 진입속도위반 단속한다고 들었는데,
과거에도 이런거 풍문이었고, 또 인터넷 검색해도 뉴스보다는 개인블로그 차원의 소식들이라
공식적인건 아닌거 같은데 말이죠..
혹시 이쪽에 정통한 분 계시다면, 4월부터 하이패스 진입속도위반 단속하는거 사실인가요..
위반을 하자는게 아니라, 일때문에 장거리를 많이 뛰는데 하이패스 앞에서 속도를 줄일라치면
운전하는 저도 답답하지만, 뒷차들도 클락션부터 하이빔까지 여러 반응들이 나오더라고요.
솔직히 이런거 단속하면 하이패스가 아닌 로우패스죠..
진짜 뉴스든, 가짜 뉴스든, 이런 하이패스가 되게끔 만든 원인제공을 한 삼성SDS에 대해
아침부터 짜증이 나서, 우리집 삼성냉장고에서 물꺼내 마시고 괜히 문을 콰~ㅇ 닫아버렸네요.
미세먼지때문에 신경쓰이지만, 보배분들 좋은하루 되십쇼~~
헉..기본 80~100 사이 통과하는데.ㅡ.ㅡ
31~49Km는 벌금 3만, 50~60Km는 벌금 6만 + 벌점 15점, 70Km초과시엔 벌금 9만 + 벌점 30점
이라고 하는데요, 저도 이게 진짠지 궁금해서 올린겁니다.
저도 보통 60~80Km로 통과하거든요.
암행단속 식으로 찍는거 아닌이상
해도 2일월요일이지ㅋㅋ 1일날 만우절입니다ㅋ
30미만으로하면 사고율이 높아 단속안하지요.
그래서 차단봉도 없앤거구요 사고가 많이나니..
하이패스에 대해 궁금했던 다른 분들도 안심하고 하이패스 통과하심 되겠네요~~
어라 트럭 앞으로 다른 트럭들이 줄줄이 사탕이어서 쭈욱 1차로 가서 트럭 4~5대 추월후 2차로 진입했는데,
암행단속인가 뭔가한테 걸려서 벌금 4만에 벌점 10점 맞았습니다.
한 번 이런거 애매하게 걸리고 보니, 이번 하이패스 소식에도 예민해지네요.
아차하면 하루 일한 것이 벌금으로..ㅠ
정말 애매한게 트럭 몇 대가 줄서서 가면 1대 추월후 곧바로 2차로로 복귀하기가 그래서
몇 대를 추월하고 다시 2차로로 들어온거 거든요. 앞으로는 많이 급하지 않으면
그냥 국도로 다닐려고 그럽니다.
루머
교통부보단 그냥 삼성이 짜증나기 시작함ㅋㅋㅋ
그리고 속도 줄이지 맙시다
진짜 짜증남
로우패스야 아니 슬로우패스
그럴거면 애초에 만들지나 말던가
말 그대로 하이패스구만
6월이 선거인데 이딴진 못하죠
선거땐 음주단속도 안해요 오히려 사면을 해주지
정치인들이 얼마나 영악한데
최소 60으로 개정했으면 좋겠어요 30은 진짜 멈추는느낌..
돌아보지 못하면서
시야 좁은 야간에 갑자기 30km로 줄이면 어떨거 같나요?
뭘 투명 어쩌구 저쩌구를 따지는지
현실적 상황에 맞춰 제도를 바꾸는게 현명한거지
사고 일어날 확률이 더 많은 제도를 따르는게 현명할까요?
사고 안나게 제도를 바꾸는게 현명할까요?
하는거에요??? 그래서 한국은 투명해지기 힘든거에요. 다른사람은 30으로 통과해도 사고 안나는데
무슨 사고가 나요?? 다들 자기의 불법행위를 정당화만 할뿐 지킬 생각을 안한다는거죠.
그래서 우리나라 국민 마인드가 그정도 밖에안돼요.
경찰에서 더 큰 사고 유발할수있을것 같아서 안한다고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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