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집에서 혼술하네요. 팀장 개개끼님 덕분에 술맛 참 좋네요. 고맙다 개객꺄. 연말 술 자리 많을텐데 적당히 드시구요 올해 잘들 마무리 하세요~ 보배 직장인 형동생 화이팅! 학생들도 화이팅~
캬 굴과 보쌈의 궁합은 언제먹어도 직이네요. 술 맛좋다~~
조회 2,686 |
추천 4 |
2018.12.04 (화) 20:40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