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3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윈스9192 02/10 00:35 답글 신고
    징글징글하다

    그만 보고싶다.사과하는게 그리 힘드냐?
    답글 11
  • 레벨 준장 야잘잘 02/10 00:54 답글 신고
    커버 씌우고 벗기고 정성이다.
    빨간 레니 비슷한거 보이면 자동으로
    눈이 가더라.
    유명해서 좋으시겠어
    답글 1
  • 레벨 원사 1 남자는좌지 02/10 01:12 답글 신고
    어라 블박을 가려놨네? 지금부터 게임을 시작하지 오줌을 쌀까 똥을 쌀까ㅋㅋ
    답글 7
  • 레벨 훈련병 주란꽃824 02/10 21:56 답글 신고
    부랄 뗘라.개 자스가
  • 레벨 중사 3 아얀이 02/10 22:00 답글 신고
    다른건 다 떠나서

    본인이 잘못을 하고 무슨 잘못을 했는지 전혀 인지도 못하고

    모른다면 그 또한 문제가 있는 사람입니다.
  • 레벨 소위 2 디자인스토리 02/10 22:18 답글 신고
    본인이 얼마나 큰실수를했는지 인지못함
  • 레벨 상사 3 동원참치지참치 02/10 22:22 답글 신고
    저렇게 사느니 사과하고말겄다.
  • 레벨 소위 1 털민애있터 02/10 22:25 답글 신고
    차 넘버라도 바꾸며될텐데....
    몰라서 그러나.....ㅉㅉㅉ
  • 레벨 상사 1 청담동새벽집 02/10 22:3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마을버스에서벤츠로 02/10 22:39 답글 신고
    설현이 또 등장했다 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리규니 02/10 22:41 답글 신고
    차를 팔아야할거같은데....

    저정도면.. 아니면 랩핑이라도...

    사과하는게 물론 제일좋겠구요...
  • 레벨 하사 3 청주청주보안관 02/10 23:00 답글 신고
    이새퀴 형사처벌 안당했나요? 최근 진행률좀 알고싶네요
  • 레벨 중사 2 명존세 02/10 23:00 답글 신고
    남자라면 불알 두쪽중 한쪽만 있어도 발기 하는데
    아직 모르난갑소
  • 레벨 원사 3 I송사장I 02/10 23:25 답글 신고
    굿머닝 카바~값도 안나오겠다. 사과좀 해라. 진짜.
  • 레벨 상사 3 카와세 02/10 23:44 답글 신고
    설현씨 추운날씨 고생많으세요ㅎ
  • 레벨 원사 3 자밀라자밀 02/10 23:49 답글 신고
    오늘부터 일제차 불매운동 하는 인간들도 레니랑 동급하자
    일제차 타는 사람보고 욕한거니깐 레니가 잘못한게 없단다ㅋㅋㅋ
  • 레벨 병장 잠복헌병 02/10 23:50 답글 신고
    계속 타는것도 뻔뻔하다
  • 레벨 병장 잠복헌병 02/10 23:51 답글 신고
    그와중에 반대는 누르는갑네 진짜 유치하다 남자 그릇이 ㅉ
  • 레벨 상병 이사람들 02/11 00:04 답글 신고
    아직도 이렇게 있는걸보면 사과할 마음은 없는거같네요~~근데 차 안바꾸시고 계속 타는것도 대단하네요
    커버 씌우는것도 상당한 일일텐데말이죠~~고생많으세요~~아저씨
  • 레벨 중사 1 해피파더입니다 02/11 00:39 답글 신고
    무슨일이죠?누가사건개요 링크나 요약좀 부탁드립니다
  • 레벨 원사 3 파워차치 02/11 00:39 답글 신고
    할부꼇니 차 못파는갑네?
  • 레벨 병장 우너츄 02/11 14:08 답글 신고
    지 차 아니잖아요?ㅋㅋ 트럭 대표가 줘서 타는 차라고 들었는데
  • 레벨 중위 2 씨엘에스르기니 02/11 01:53 답글 신고
    진천 레니??? 아... 그 애미 애비, 자식 새끼도 팔아 쳐먹을 호로새끼~~
  • 레벨 상사 1 guruguru80 02/11 03:22 답글 신고
    다시 현장상황실 차리는 건가요? ㅋ
  • 레벨 상사 2 미량 02/11 05:53 답글 신고
    인간아! 왜 그리사노?
  • 레벨 소령 1 로버트킴 02/11 08:29 답글 신고
    거참.. 무슨 존심때문에 그러나?? 더럽게 버팅기네.. 오기로라도 계속 그러겠다 사나자슥이.. 부랄띠람마... ㅡㅡ
  • 레벨 소위 2 기적의연금술사머중 02/11 13:19 답글 신고
    부끄러운지 모르고 사과 안하는 사람 특징 : 문재인 더민주 지지자임
  • 레벨 중위 2 우리말지킴 02/11 13:53 답글 신고
    사과하면 보배드림 공격에 못이겨 어쩔수없이 사과했다는 댓글이나 게시글도 생길건데

    당신은 사과하고 욕먹어도 싸 빨레니
  • 레벨 소위 1 샘질문 02/11 16:28 답글 신고
    아직도 사과 안했니?ㅉㅉ
  • 레벨 병장 깐돌응삼 02/11 18:49 답글 신고
    남자로써 ... 참.... 그냥 미안했습니다 사과가 늦었습니다..라도하시지...에휴....
  • 레벨 이등병 밍밍이야 02/13 17:4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
  • 레벨 훈련병 유노월드 02/14 15:23 답글 신고
    무슨 사건인지 모르는 분들은 초록창에 보배드림 레니 사건을 검색하시면 여러 포스팅이 있습니다. ㅋㅋ카톡도 털린 걸로 알고 있는데 반년 넘게 증말 징하다. 사과 한 번 하면 조용히 넘어갈 걸 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양파는링이다 02/15 11:08 답글 신고
    내 와이프와 애기가 저런 개 씨 부럴 같은새끼한테 저런 욕 먹었음...

    거짓말 안하고 아가리 손으로 찢어버릴듯...ㅂ신같은새끼

    까악~~~퉷
  • 레벨 상병 나타나타욥 02/15 15:51 답글 신고
    징하네~ 차도 포기한건가?
  • 레벨 대위 3 가우쵸 02/16 22:15 답글 신고
    날추운데
    우리 떠려니 옷좀 봐라
    10
    때끼야~
    졸라 추운데
  • 레벨 병장 쑤시기 02/16 23:10 답글 신고
    사과하는게 커버 씌운것보단 쉽겠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