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이차에 완죤 꽂힘... 다른차는 보이지가 않네요ㅋㅋㅋ
옵션만 보면 2천비싼 e300 4matic 보다도 더 나은거 같고
꽂혔음 질러야겠죠? 1년대기래길래 일단 계약은 하고 왔는데 하반기기대작들이 많아서 안흔들릴 수 있을런지^^
수게는 벌레들이 많아보여서 걍 유게에 올립니다.
조회 3,566 |
추천 3 |
2019.03.22 (금) 00:26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V60CC는 미국 아닌가요? 스웨덴이였군요..
이번에 새로운걸로 나온건가요?
V60cc는 t6이상에만 들가는거 같은데 국내출시 안한다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