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상품의 순위가 시위 장소마다 차이를 보이는 것도 흥미롭다.
GS25가 지난달 28일 집회를 한 주 전과 비교한 결과 광화문 지역 매장에서는 생수(1146.8%)와
생막걸리(670%), 탄산음료(644.6%), 연고/파스(294.3%) 등이 많이 팔린 반면
서초동의 경우 이온음료(4421.5%), 건전지(3327.9%), 종량제봉투(2817.2%) 순으로 차이를 보였다.
집회의 품격이 이렇게나 다르답니다.
인기상품의 순위가 시위 장소마다 차이를 보이는 것도 흥미롭다.
GS25가 지난달 28일 집회를 한 주 전과 비교한 결과 광화문 지역 매장에서는 생수(1146.8%)와
생막걸리(670%), 탄산음료(644.6%), 연고/파스(294.3%) 등이 많이 팔린 반면
서초동의 경우 이온음료(4421.5%), 건전지(3327.9%), 종량제봉투(2817.2%) 순으로 차이를 보였다.
집회의 품격이 이렇게나 다르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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