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의젖탐지견 03/26 09:15 답글 신고
    쪽바리:짱깨님 무료 나눔한 마스크 돌려주세요
  • 레벨 하사 1 세아이아부지 03/26 09:52 답글 신고
    중국:우리 불량난거 많은데 그거라도 쓰실래요?
  • 레벨 하사 2 주원승아아빠 03/26 10:15 신고
    @세아이아부지 죽기밖에 더하겠어요!
  • 레벨 대위 1 노르디카EDT 03/26 09:15 답글 신고
    옥천허브서 택배 유실될까봐....
  • 레벨 하사 3 총살로이과인 03/26 10:11 답글 신고
    옥천허브 ㅋ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Cheesyguy 03/26 13:14 답글 신고
    와~~ 하하하!!! 방심했다. 추천 드세요.
  • 레벨 준장 육덕진 03/26 09:16 답글 신고
    대한나라 중고장터
  • 레벨 중장 일베충감별기 03/26 09:18 답글 신고
    39개국은 무상지원 요청이라....
  • 레벨 준장 꿈아다 03/26 09:30 답글 신고
    계산기야 전문가들이 두들겨 보겠지만 향후 관계까지 생각해보면 이게 꼭 나쁜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 레벨 소위 2 개냥 03/26 09:45 답글 신고
    그중 하나가 베트남
  • 레벨 중장 아주마니드림 03/26 09:52 신고
    @개냥
    베트남은 믿고 걸러야지요..
    무조근 돈내고 사가라 해야합니다.
    왜구는 돈을 가마니로 들고 와도 그냥 재팬스루로~~
  • 레벨 원사 3 bigpie2 03/26 10:00 답글 신고
    무상지원은 원칙적으로 힘들고
    유상 구입보다 후순위로 밀린다고
    일부 유상 일부 지원으로 검토중
  • 레벨 소장 일월태백 03/26 09:19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병장 Shoreditch 03/26 09:19 답글 신고
    일본은 스팸처리~
    아!베트남도~
  • 레벨 소위 2 뇌염화 03/26 10:16 답글 신고
    국제 일베 새끼들 아웃
  • 레벨 중위 3 함이로재 03/26 09:23 답글 신고
    제품에 made in korea라고 적혀있나 직촬해서 올려주셈!
  • 레벨 소령 1 lln용nll 03/26 09:2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세계 안전거래 1순위 코리아!!
  • 레벨 상사 3 낭만닭털김샤부 03/26 09:30 답글 신고
    지금까지 이런 직거래는 없었다! 이것은 거래인가 국격상승인가!!!
  • 레벨 중사 2 하고싶은거하며살자 03/26 09:36 답글 신고
    ㅋㅋㅋ
    아주 좋습니다.
    모두 힘합쳐서 난국을 이깁시다.
  • 레벨 소위 2 붕떠주디차 03/26 09:36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소위 3 300won 03/26 09:37 답글 신고
    글센스~
    ㅋㅋㅋ
  • 레벨 소위 1 9tl48qns 03/26 09:38 답글 신고
    반대 하나씩 쳐누른 색휘는 쪽발이냐!
  • 레벨 대령 3 난닝구입은머스마 03/26 09:38 답글 신고
    비싸게 팔아라 저렴하게 팔이유읍다
  • 레벨 병장 madeinhell 03/26 09:3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네고없데

    근데 중고물품 거래하다가 택배문제로 물건사라지면 누가 책임짐?
  • 레벨 하사 3 병아리감별사 03/26 10:00 답글 신고
    택배사. 일단 구매자는 분실사실을 판매자에게 알리고 판매자는 사실확인후 구매자에게 환불. 이후 택배사에 보상요청.
  • 레벨 소위 2 246 03/26 09:39 답글 신고
    이해가 속쏙
  • 레벨 중령 2 페람포부 03/26 09:39 답글 신고
    쪽바리, 대마도와 빅딜 직거래되면...
  • 레벨 원사 3 동원참치지참치 03/26 09:41 답글 신고
    일본 . 베트남은 절대 도와주지말길
  • 레벨 중위 1 DYNAMIC804 03/26 09:41 답글 신고
    정정내용
    스틸당할까봐 군용기보낸건 아니고 루마니아가
    비행기랑 이런게 수배가 좀 어려워서
    NATO에서 헝가리에 있는 군용기를 사용할 수
    있게 조치해 준걸로 알고 있습니다.
    어찌됐건 국뽕에 취하는 건 마찬가지입니다!!
  • 레벨 소장 시원바람 03/26 09:41 답글 신고
    역시 봅이다 ㅋㅋ
    진단키트 말고도 더 좋은거 많다고 선전해주길 바래!!!
  • 레벨 원사 3 백호군 03/26 09:41 답글 신고
    구매자 : made in korea 아니면 못믿으니까 꼭 잘보이게 찍어주셈
  • 레벨 하사 2 로리몇킬로 03/26 09:41 답글 신고
    정권이 바뀌니까 국격이 달라지는구나....이게 나라지....자랑스러운 대한민국....
  • 레벨 소장 시원바람 03/26 09:43 답글 신고
    아니요 정권이 바뀐게 아니고 우리가 그만큼 살아있다는게 중요한겁니다.
    살아있는거 만큼 그 값어치 해야잖아요?
    부자되어보자구요
  • 레벨 중장 아주마니드림 03/26 09:56 신고
    @시원바람
    아니긴 뭐가 아닙니까?
    503때 국민과 지금 국민이 다릅니까?
    같은 국민이지만 능력의 차이는 하늘과 땅차이보다 큽니다.
    어떤 단체던(그것이 작은 구멍가게던 국가이던) 지도자의 역량이 중요한 겁니다.
    물론 지도자가 아무리 뛰어나도 국민들이 따라주지 못하면 소용없지만요..

    한마디로 국민도 지도자도 둘다 잘해야 하는 것이고
    이전 정권과 비교하면 어마어마한 차이입니다.
  • 레벨 원사 2 샐리 03/26 09:58 신고
    @아주마니드림 ㅋㅋ 국민은 똑같은데 지도자만 바귀었다고 능력이 바뀐다굽쇼?

    ㅋㅋㅋ 박정희만 빠는 박사모랑 틀딱 태극기 부대의 논리랑 다를바 없네요
  • 레벨 소장 시원바람 03/26 10:23 신고
    @시원바람 어렵네요. 민주주의라는게.
    아무튼 우린 다릅니다. 우리를 보호해줄 정부를 믿을수있으니까요. 그게 민주주의입니다.
  • 레벨 병장 Cheesyguy 03/26 13:15 신고
    @시원바람 반대 드립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천안서북구크루즈 03/26 09:44 답글 신고
    먼거리왔는데 서비스좀;;
  • 레벨 병장 그랬었군 03/26 09:45 답글 신고
    왼손으로 물건주고 오른손으로 돈받기
  • 레벨 상사 2 wooldfkss 03/26 09:46 답글 신고
    이정도면 최고의 믿을만한 정부다. 변질우려를 위하여 국민들이 감시활동을 소흘히 하면 안되겠지만 정부하는 일에 내용없이 딴지 거는 시키들은 사회악으로 간주해야한다.
  • 레벨 소위 3 그렇게살지마쓰블넘아 03/26 09:46 답글 신고
    줄을 서시오!!! 일본 베트콩은 빠지고!!!
  • 레벨 소령 2 중고차쇼핑노하우 03/26 09:46 답글 신고
    예민한분 거래사절
  • 레벨 대위 3 마린스 03/26 09:48 답글 신고
    군용기가 뜬건 그만큼 절박하거나 중요한 사건이지 ㅋ 우리도 군용기로 가져올만큼 중요한 방호복을 이제 줄정도면 많이 안정되긴 했군
  • 레벨 중위 2 교사블죽돌이 03/26 09:58 답글 신고
    보고있냐? 경원이 이 씹할련아~~~
  • 레벨 대위 1 Kimsj 03/26 09:58 답글 신고
    예전 글에 밥솥 중고거래글이생각남.
    밥솥 파는데 상대방이 확인 해야된다고 해서 , 근처 화장실로 가서 밥했다던 거래~ ㅋㅋ
  • 레벨 소령 2 중고차쇼핑노하우 03/26 10:01 답글 신고
    아주그냥 우리나라 잘되게는게 배아픈

    토착왜구 짱깨 조선족 빨갱이 알바들

    소심하게 반대표 누르느라 바쁘구나
  • 레벨 소장 아름다운들가평 03/26 10:04 답글 신고
    이게 대한민국의 국격입니다.
  • 레벨 원사 3 이즈마 03/26 10:06 답글 신고
    일본 베트남은 철저히 가려야 함
  • 레벨 병장 대물갈치 03/26 10:06 답글 신고
    지하철타듯이 비행기타고 쿨거래 ㅋㅋ
  • 레벨 중사 3 포카치아 03/26 10:08 답글 신고
    얘가 중국을 긴장시킨 정체불명의 그 비행기군요 ㅋㅋㅋ
  • 레벨 중장 공격젖 03/26 10:09 답글 신고
    택배거래하다 사기당하지말고

    직거래 해라~~
  • 레벨 원사 3 후덜덜더 03/26 10:1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2 지중해님 03/26 10:28 답글 신고
    인천공항군용기 처음보네
  • 레벨 원사 3 검은튤립 03/26 10:30 답글 신고
    불발시 무한대기~
  • 레벨 중위 3 티프리 03/26 10:31 답글 신고
    대다나다
  • 레벨 병장 일촌공개 03/26 10:53 답글 신고
    현장네고 사절 ㅋㅋㅋ 아 웃겨
  • 레벨 중위 3 오디파병가요 03/26 11:04 답글 신고
    우리나라에 1기도 없는 C-17 부럽다
  • 레벨 대위 3 나다나엘341 03/26 11:06 답글 신고
    일뽕 벳남 사절 , 대단한 대한민국 .
  • 레벨 소위 3 라44마 03/26 11:20 답글 신고
    ㅎㅎ...
  • 레벨 소위 3 적폐청산 03/26 11:24 답글 신고
    주모~~~~!!!!!!
  • 레벨 간호사 콩아그거먹으면안돼 03/26 11:42 답글 신고
    저도 한 사발만 주십셔
  • 레벨 병장 Cheesyguy 03/26 13:17 답글 신고
    카드는 키오스로 하세요. 현금만 주모를 찾아주세요.
    주모 과로로 입원 직전이십니다.
  • 레벨 원사 3 나자리노 03/26 12:09 답글 신고
    일본 : 거래 불발시 줄서봅니다.

    한국 : 응...니 차례는 안와. ㅋㅋ
  • 레벨 대령 1 킹슬라임 03/26 12:54 답글 신고
    땅덩이 크기가 다가 아니다 씨방새들아..ㅋㅋㅋㅋ
  • 레벨 상병 희타이 03/26 13:44 답글 신고
    글쓴이님 쎈스가... 넘 재밌네요 ㅋㅋ
  • 레벨 대위 3 한걸음태평양빠따질 03/26 16:2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2 몬테크리토리스백작님 03/26 20:53 답글 신고
    ㅍㅎㅎㅎㅎ허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