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투표후 출근이라길래 푹 자고 출근하려고
오늘 미리하고 왔습니다!
투표소 가니 열체크하고 손소독하니 일회용장갑 주네요ㅋㅋ
먼저 투표한 할머니들 입구에서 줄서있는 할머니들한테
2번뽑으라고 막 그러니까 선거관리하시는 분들이 그러면 안된다면서 보내드라구요ㅋㅋ
다들 투표하고 옵시다!왜구들 후두려 패야지요!
조회 243 |
추천 6 |
2020.04.11 (토) 13:03
15일 투표후 출근이라길래 푹 자고 출근하려고
오늘 미리하고 왔습니다!
투표소 가니 열체크하고 손소독하니 일회용장갑 주네요ㅋㅋ
먼저 투표한 할머니들 입구에서 줄서있는 할머니들한테
2번뽑으라고 막 그러니까 선거관리하시는 분들이 그러면 안된다면서 보내드라구요ㅋㅋ
다들 투표하고 옵시다!왜구들 후두려 패야지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민주당 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