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안에 모기가 있었나 봅니다
남자 손님이 모기 물렸다고 지랄지랄
합니다 ㅜ 죄송하다하고 물파스 드렸는데
보상을 요구합니다 . 죄송하다하고
음식값안받고 보냈습니다
몇시간지나서 매장으로 전화해서
2차 지랄합다 ㅜ 지금 자기한테
앞으로 매장에서 모기 퇴치에대한 계획을
상세하거 말해보라고하네요 ㅜㅜ
그냥 보험처리 해드릴테니 청구하시라고
끊어버렸습니다. ㅜ 참 장사 어렵네요
매장안에 모기가 있었나 봅니다
남자 손님이 모기 물렸다고 지랄지랄
합니다 ㅜ 죄송하다하고 물파스 드렸는데
보상을 요구합니다 . 죄송하다하고
음식값안받고 보냈습니다
몇시간지나서 매장으로 전화해서
2차 지랄합다 ㅜ 지금 자기한테
앞으로 매장에서 모기 퇴치에대한 계획을
상세하거 말해보라고하네요 ㅜㅜ
그냥 보험처리 해드릴테니 청구하시라고
끊어버렸습니다. ㅜ 참 장사 어렵네요
그런다음 업무방해, 명예훼손, 등등 역관광 가시면 됩니다.
변호사 쓸 필요도 없습니다. 전자소송으로 하시면 됩니다. 형사먼저 하시고 그 다음 결과나면 민사 넣으시면 됩니다.
손님놈한테 끌려가지 마세요.
남자시키가 찌질하게 부모님 모시고 오겠네 ㅉㅉ
미용후 저나옵니다.
우리개 기분 안좋은거같다고..
이젠 개님 기분까지 비위까지 맞춰야합니다.
가게 모긴지 지가 묻혀서 온건지 어찌알음
누구나 맘같아서는 굽신거리면 다음에 또 그런다 다른매장에서 또 그런다? 또 그러겠죠
근데 진짜 저렇게까지 하는 사람 몇없죠..
진짜 진상이네요.. 저번주에 초파리 날라다닌다고 환불해준거 생각나네요.
맞대응한순간 .. 그날 장사는 접고 매출포기 생각하고 대응할꺼 아니면 빨리 처리하는게 최선인거같네요.
손님한테 대응해서 최악은 각종민원 처리
뭐 깨끗한데 위생 뭐가 문제냐 하겠지만 위생과는 민원들어가면 뭐라도 잡아서 답해야하기에 면봉으로 긁어간다는데.. 어이쿠..위생과 분들집 면봉으로 긁어보고 싶기도 하네요..
그냥 저냥 장사하면서 일종의 로쓰라고 생각하면 편합니다 ..ㅜ
민원 넣어야하나 자영업 화이팅입니다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