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에 일본차가 많은건 거의 중고차들인데 한국은 1년 2만킬로 정도를 타지만 일본차는 1년에 1만킬로 정도 탐니다.
한국인입장에서 10년된차는 20만킬로 탄 폐차지만 일본차는 10년됐어도 10만킬로 달린차니 중고로 돌아다니는건데
여기에서 일본차 품질의 거품이 생기는건데 일본차 잔고장없다 내구성 좋다는건 킬로수가 적기때문인거죠. 일본차 수면이 16년으로 한국차보다 길다는 토왜들과 개돼지가 있는데 16년 된차래봐야 16만킬로 달린차죠.
한국은 13년정도가 수명인데 무려 26만킬로 달리고 폐차하는 검니다.
훈육끝.
동남아에 일본차가 많은건 거의 중고차들인데 한국은 1년 2만킬로 정도를 타지만 일본차는 1년에 1만킬로 정도 탐니다.
한국인입장에서 10년된차는 20만킬로 탄 폐차지만 일본차는 10년됐어도 10만킬로 달린차니 중고로 돌아다니는건데
여기에서 일본차 품질의 거품이 생기는건데 일본차 잔고장없다 내구성 좋다는건 킬로수가 적기때문인거죠. 일본차 수면이 16년으로 한국차보다 길다는 토왜들과 개돼지가 있는데 16년 된차래봐야 16만킬로 달린차죠.
한국은 13년정도가 수명인데 무려 26만킬로 달리고 폐차하는 검니다.
훈육끝.
동남아 일본차 많은건 일본이 일찌감치 동남아에 진출했기 때문이고. 대부분 현지 전략모델임.
그리고 잔고장 작은건. 인정합시다. 그럼 미국에서는 왜 내구성 좋다고 소문난건지?
물론, 우리나라에 도로사정이 안좋은건 맞지만,그럼 현대차도 미국에서 내구성 좋다고 소문났어야지..
한국인입장에서 10년된차는 20만킬로 탄 폐차지만 일본차는 10년됐어도 10만킬로 달린차니 중고로 돌아다니는건데
여기에서 일본차 품질의 거품이 생기는건데 일본차 잔고장없다 내구성 좋다는건 킬로수가 적기때문인거죠. 일본차 수면이 16년으로 한국차보다 길다는 토왜들과 개돼지가 있는데 16년 된차래봐야 16만킬로 달린차죠.
한국은 13년정도가 수명인데 무려 26만킬로 달리고 폐차하는 검니다.
훈육끝.
한국인입장에서 10년된차는 20만킬로 탄 폐차지만 일본차는 10년됐어도 10만킬로 달린차니 중고로 돌아다니는건데
여기에서 일본차 품질의 거품이 생기는건데 일본차 잔고장없다 내구성 좋다는건 킬로수가 적기때문인거죠. 일본차 수면이 16년으로 한국차보다 길다는 토왜들과 개돼지가 있는데 16년 된차래봐야 16만킬로 달린차죠.
한국은 13년정도가 수명인데 무려 26만킬로 달리고 폐차하는 검니다.
훈육끝.
일본 국내에서 판매되는 중고차의 킬로수는 보통 5만 이하가 대부분입니다.
그 이상은 국내에서 사가는 사람이 없다고 하네요.
그러니 우리나라에선 이제 길 들었군 했을만한 거리인데 일본에서는 팔리지 않으니 수출을 할 수 밖에 없는거죠
https://youtu.be/BauMcaFYsJk
그리고 잔고장 작은건. 인정합시다. 그럼 미국에서는 왜 내구성 좋다고 소문난건지?
물론, 우리나라에 도로사정이 안좋은건 맞지만,그럼 현대차도 미국에서 내구성 좋다고 소문났어야지..
아... 갑자기 자동차 내구성이 어쩌고저쩌고 ....
잼난분이시네요
미리 자리잡고 있고 잘타고 있는데 굳이 바꿀 필요가 있나요? 더 좋으면 모를까 그렇지도 않는데??
자동차 뿐아니라 모든 제품에 해당됩니다. 윈도우를 오래 쓰고있는 이유도 그중에 하나죠.
실제 그랬고요 이게 고정관념이 돼서 그래요 백색가전은 LG다 이런것 처럼요
삼성 마이마이 대우 요요깜 뚱땡이 카세트 보다가 소니 아이와 파나소닉 카세트보면 어땠나요
국산차들 기술이 일본차로 시작했고 아카디아였나 그냥 일본차였죠 삼성차들도 그렇고
동남아도 그런 고정관념이 있는겁니다 거기에 국산차 가격 거의 따블이죠
베트남 K5 2년지난 깡통 구형 가격이 4500이었어요 카니발(세도나) 8천....
한국차 - 전량 수입산이기 때문에 (일본차 대비) 많이 없음. 태국에서 스타렉스, 카니발이 8~9천만원 수준.
그래봤자 일본에서 생활하는 한국인 중 한명이에요.
님이 일본인한테 한국이야기 알려주면 일본사람들이 100% 믿어야 함???
그리고 일본차 품질 좋은건 북미에서 판매량으로 결론난거 아닌가요.
국내에서 제조 3사가 서로 들이밀고 싸울때 판매량이 말해준다고 하면 르쌍쉐 말도 못붙이게 하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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