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7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까꿍이™ 10/14 08:31 답글 신고
    사실이라면 진짜 쓰레기중에 최고 역대급 등극..
    저런 애는 완전히 매장시키고.. 바보같은 빙상연맹 다 조져야함..
    답글 3
  • 레벨 대령 3 FerrariTGV 10/14 08:30 답글 신고
    나락행 열차 제대로 탔구나... 국대에서도 쫓겨나~ 연금도 못받아~ 어디가서 일도 못해~ ㅉㅉㅉㅉ
    답글 2
  • 레벨 소위 3 랭커 10/14 08:31 답글 신고
    뭐 덮을게있나 다른 이슈가 자꾸 나와
    답글 4
  • 레벨 중장 스그라 10/14 21:53 답글 신고
    조재범도 저거한테 맛간거같은데

    재조사해봐야지 사귄거같은데
  • 레벨 중위 2 TeamURO 10/14 22:02 답글 신고
    소시오 패스 같은.. 주변에 비슷한 인간 봤는데 이사람한테 저사람 욕 저사람한테 이사람 욕.. 이사람 저사람 다 잘못 자기만 옳고 다른 사람은 다 잘못..자기는 무조건 옳고 제일 똑똑한 사람.. 타인이 자기보다 잘나면 절대 용납 못하고 깔아 뭉김
    자기한테 실수하면 대역 죄
    밤 세도록 약점 찾아가 괴롭힘
    절대 죄책감 없음
  • 레벨 이등병 guess레깅 10/14 22:04 답글 신고
    러시아나 중국으로 귀화할듯
  • 레벨 대위 3 선플달기 10/14 22:05 답글 신고
    쟤 첨에 피해자 코스프레 하고 보배에서 빨아주고 할때 내가 관상 안좋다고 댓글 썼었다가 개욕 먹었었는데.ㅋㅋㅋ
  • 레벨 원사 1 부랄송송부랄탁 10/14 22:07 답글 신고
    오늘부터 국ㅆ샹년 1일
  • 레벨 중위 1 뺀질이용병 10/14 22:10 답글 신고
    성폭행 사건도 재수사가 필요하네요.
  • 레벨 소위 2 본오동보노보노 10/14 22:14 답글 신고
    성폭행이 아닐수도....


    작업을 당한건지, 무고를 당한건지..
  • 레벨 상사 2 라이온킹라바 10/14 22:21 답글 신고
    한치 속 사람 마음은 모른다더니 진짜 인간이 완전 쓰레기 였네 코치 성폭력 사건도 다시
    처음부터 재수사 해야한다.
  • 레벨 소장 MALIBU135T 10/14 22:33 답글 신고
    같이 행동한 코치는 지금 뭐하나?
  • 레벨 대위 3 배룩이 10/14 22:40 답글 신고
    생긴데로 노는구만
  • 레벨 대령 2 0광란0 10/14 22:40 답글 신고
    쟤도 회생 불능 이것네 ... 딴 나라로 갈려나 근데 저 짓거리 해서 받아 줄 나라가 있을려나 ㅋㅋ
  • 레벨 대위 3 평택하브오너 10/14 22:46 답글 신고
    보배 프로 마녀사냥러들 심석희 질질짤때 같이 짜더만
  • 레벨 원사 1호봉 동물들은사랑이야 10/14 22:49 답글 신고
  • 레벨 하사 1 itop 10/14 22:56 답글 신고
    진짜 하류도 이런 하류가 있을까..
    벌받았음 좋겠다 석희야
  • 레벨 소위 3 뭐든지하자 10/14 22:56 답글 신고
    대가리에 피도 않마른년이 벌써부터 요상한것만 배워서 ㅉㅉㅉ
  • 레벨 원사 3 장애인전용주차구역 10/14 23:01 답글 신고
    심석희 국내에서 살긴 힘들겠네ㅋㅋㅋ
  • 레벨 중령 2 무르시드림 10/14 23:15 답글 신고
    조재범 재수사 ㄱ
  • 레벨 대위 3 레츠고메츠 10/14 23:19 답글 신고
    에휴... ㅁ친ㄴㄴㄴㄴㄴ
  • 레벨 이등병 보배연재 10/14 23:20 답글 신고
    저 지랄같이 떨고 성폭행당했다고 신고하고 ㅋㅋㅋ 그냥 치가 떨리네 살아있냐?
  • 레벨 하사 3 우식도 10/14 23:22 답글 신고
    구속수사안되나요
  • 레벨 원사 3 박카스엡 10/14 23:33 답글 신고
    코치 재심 가자
  • 레벨 중사 2 전설의봉 10/14 23:44 답글 신고
    국쌍 이자매 랑 동급인 친일파네

    쓰레기 가튼뇬
  • 레벨 상사 1 포미18 10/14 23:57 답글 신고
    생긴대로 ... 금메달 연금 박탈해야합니다
  • 레벨 원사 3 미숙아 10/15 00:04 답글 신고
    한번 의처증은 평생간다 즉 의심많은사람은 못고쳐 새로운 사람만날때도 전부다 가식 속으론 의심을품고 살지
    즉 겁나 무서운상대임 솔직히더말하면 그냥 미쳤다고보면 될려나..
  • 레벨 병장 은둔무사 10/15 00:12 답글 신고
    달수형 생각난다. 성폭행은 무슨
  • 레벨 중사 1 가식엉킨세상 10/15 00:31 답글 신고
    와 얘도 양파네 ...
    다영이랑 친구하면 되겠네
  • 레벨 상사 3 배쓰재이 10/15 00:34 답글 신고
    이번에는 누가 사고쳤노 이제 연예인이 아니라 운동선수가
  • 레벨 대령 1 일베모뜨라인 10/15 00:37 답글 신고
    저런걸 응원 해 줬다는게 기분 더럽네
  • 레벨 하사 1호봉 원피스프로 10/15 00:39 답글 신고
    머릿속 망상일지도 모르겠지만..
    평창에서 심석희 폭행당해 도망갔을 때요.
    그 때, 조재범코치가
    "니가 뭔데 @@선수한테 훈계 하냐?"
    라며 폭행 했다고 들었어요.

    심석희는 왕따? 같은 거 아니었을까요?
    본인은 폭행 피해로 피폐해져가고.
    후배에게 밀리고..
    제 정신이었을까~~ ?
    하는 생각이들더라구요.

    그리고.
    공포심은.
    폭력을 당했을 때, 가장 극에 달하고.
    가스라이팅의 첫 번 째가
    언변보다는 폭력이 먼저거든요.
    저는 그 공포심을 느껴본 적이 있어서
    이입했는 진 몰라도 그런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레벨 이등병 78468645 10/15 00:44 답글 신고
    연맹부터 쓰레기라 ...그지도자들 밑에서 그 선수들이죠 뭐
    양궁연맹 반만 좀 닮아라
  • 레벨 중위 3 o이순신장군o 10/15 01:09 답글 신고
    이러다가 락커룸 몰카도 나오는거 아니냐?
  • 레벨 상사 2 고만고만 10/15 01:11 답글 신고
    성폭행 피해주장도 못 믿겠다. 조재범이 풀어주고 저것을 쳐넣어라
  • 레벨 소위 2 비오는날막걸리 10/15 01:14 답글 신고
    햐~ 말이 안나오네
    성폭행 이슈때 정말 많이 안쓰럽게 봤는데 배신감 장난아니네요
  • 레벨 원사 3 고고싱 10/15 01:14 답글 신고
    안희정과 똑같내
  • 레벨 대령 2 사이언스코드 10/15 01:32 답글 신고
    ㅆㄹㄱ
  • 레벨 대위 3 뱀골꽃미남 10/15 02:20 답글 신고
    관상은 과학
  • 레벨 일병 끝없는매력 10/15 02:34 답글 신고
    삼척시랑 강릉시가 서로 자기들 딸이라고 하던데 이젠 서로 내딸 아니라고하겠네ㅋㅋㅋ
  • 레벨 소령 2 진짜싼마이 10/15 03:01 답글 신고
    고광렬: 아...그...뭐라드라??
    어마어마한...씨...쓉새끼!?
  • 레벨 준장 천룡인a 10/15 18:15 답글 신고
    전지현:어~~~~~~~~마 어마한 쌍년같아!!!
  • 레벨 원사 3 아첨햇살 10/15 03:04 답글 신고
    이게 진짜면.. 정말 용서하기 힘든 인성이네..
  • 레벨 훈련병 혜미꼬 10/15 03:13 답글 신고
    좀 이런 마녀 사냥식 이야기좀 그만했으면 좋겠다

    그 대단한 금매달 때문에 뇌물 / 파벌 / 폭행,성폭행 / 밀어주기 양보하기 가 관행이였던것 그리고 그로 인해 일부 선수를 괴물로 만들어간 국가정책 과 어른들 잘못이 크다 어릴때 부터 운동만 해온 선수만 잘못했다고 하기에는 .........
  • 레벨 중사 1 가끔때림 10/15 03:39 답글 신고
    사실이라면 중국으로 귀화 하겠구나
  • 레벨 대령 1 소는누가키우나 10/15 04:27 답글 신고
    코치강간은 사실이야?
  • 레벨 하사 1 최박사 10/15 05:44 답글 신고
    뭐가 사실이냐 쓰레기야
  • 레벨 소위 3 mrleegun 10/15 05:54 답글 신고
    저게 코치와 대화 맞아?!코치 맞냐?! 넌 뭐냐?!
  • 레벨 일병 아놀드핑클 10/15 06:22 답글 신고
    생긴것도 맘에 안들더만 졸라 열심히 한다고 박수쳐줬더니 쇼였나?ㅋㅋㅋㅋ 석희 요새 배팅하나?
  • 레벨 대위 2 현무궁 10/15 06:27 답글 신고
    여자가 사회적약자라 보호해야된다는 말은 그만좀하자.

    남자보다더 비열하고 흉악하다.
  • 레벨 하사 3 화초맨 10/15 07:00 답글 신고
    근데 저건 코치가 공개한 건가요?
  • 레벨 대령 2 오용관 10/15 07:16 답글 신고
    어린이집에도 녹음기 설치해야함 ㅎㅎㅎ
  • 레벨 대령 3 27보병사단 10/15 07:24 답글 신고
    ㄷㄷㄷ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10/15 07:33 답글 신고
    와..

    진짜...

    어마어마하네....

    저러고도 대한민국에서 숨쉬고 살수있을까???

    완전 끝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오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달빛추억 10/15 07:35 답글 신고
    인과응아
  • 레벨 대위 1 아프리카룰라 10/15 07:40 답글 신고
    영화 관상 다시 보고싶다
  • 레벨 상사 2 공군특수부대 10/15 07:41 답글 신고
    나이도 어린게 참 조머시기 한테 성폭행 당햇다 햇을때 는 참 착하고 순진한 선수를 망쳐놧구나 햇는데 원래 인성이
    이런 애인 가요
  • 레벨 중사 2 첨가입했어요go 10/15 07:42 답글 신고
    조재범풀어주세요
  • 레벨 대령 2 토왜척살단 10/15 07:58 답글 신고
    진짜 인성이 윤석렬과 동급이네
  • 레벨 중사 2 8기통이상 10/15 08:02 답글 신고
    강릉시청가면 심서키 조올라큰 사진 1층 홀에다가 걸어놨는데 뜯었나몰겠네...
  • 레벨 중사 1 수원꽝조사 10/15 08:13 답글 신고
    진짜 이쯤대면 조재범 재수사해야 하는거 아닌지 자기맘대로 안대니까 코치역관광 시킨냄세가 나는데
  • 레벨 이등병 호식2두마리 10/15 08:14 답글 신고
    진짜좋같이생긴게 좋같은일만하네
  • 레벨 상사 2 국민의짐꺼져 10/15 08:18 답글 신고
    중국에서 귀화 한 년 인가?
  • 레벨 하사 1 로프 10/15 08:23 답글 신고
    양파인가 ㄷ ㄷ ㄷ
  • 레벨 소장 사람사는곳 10/15 08:26 답글 신고
    성폭행 당했다고 징징대더니 아주...
  • 레벨 원사 1 하데스51 10/15 08:45 답글 신고
    조코치가 강제로 한것인지, 아니면 꼬득임을 당해서 넘어간 것인지도 이제는 의문이다...

    조코치가 있을때도 다른 코치랑 선수촌에서 붙어먹었다는 이야기까지 나오는 판국에 이게 무슨 나라 망신이고, 배신인가...
  • 레벨 이등병 기설자 10/15 09:10 답글 신고
    스레기년
  • 레벨 상사 1 y아저씨 10/15 10:01 답글 신고
    여러 이슈를 몰고다닌걸 보니 그냥 이상한애 인걸로
  • 레벨 상사 2 세지메론 10/15 11:00 답글 신고
    석희야 너도 그리스 가자~~
  • 레벨 원사 2 게세워라 10/15 11:32 답글 신고
    근데 당사자 둘인데 더 대화록이 어떻게 언론에 유출이 된거지???
  • 레벨 중사 1 띱때끼 10/15 11:51 답글 신고
    증거제출한걸 디스패치가 입수함
  • 레벨 원사 3 그늠이이늠 10/15 12:13 답글 신고
    성폭행 당했다고 안타까워 하고 응원했는데 이게 머람...
    저런 걸 응원했다니 으~~
  • 레벨 원사 2 문어 10/15 12:28 답글 신고
    조재범코치도 심석희의 전략에 억울하게 누명쓴건지 모르겠네요,,,,,
  • 레벨 중장 자이언트헐크 10/15 12:41 답글 신고
    분리수거도 안 되는 쓰레기
  • 레벨 병장 블박전사 10/15 13:07 답글 신고
    쌍둥이:우리 깐부할까?
  • 레벨 병장 고니스톰 10/15 16:07 답글 신고
    추잡한년이네 퉤퉤
  • 레벨 상사 3 멋있지요 10/15 17:55 답글 신고
    다른 나라로 귀화하던지.... 아님 마감하던지...둘중 하나겠다...
  • 레벨 상사 1 조응가봉가 10/15 18:14 답글 신고
    서키 부모님의 큰 자랑거리 였을텐데..

    불교용어인 업보 라는 말이 생각나네..
  • 레벨 중령 1 3남중장난으로태어나 10/15 18:33 답글 신고
    gjf
  • 레벨 하사 1 삐지지마라좀 10/15 23:32 답글 신고
    순진무구한 얼굴로 뒤에서는 저런 악한 행동을 했다니 너무 소름 돋네
  • 레벨 원사 3 탕요리전문재규킴쉐프 10/15 23:39 답글 신고
    연금 박탈시켜라!!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