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장기출장중입니다
저녁에 늘시키던 집에
떡볶이랑 꼬마김밥 튀김을
주문했어요 배민으로
날씨도 추운데다 주문이 밀린건지
1시간걸려 왔더라구요
근데 도착한 떡볶이가 다식어버림
튀김이랑 김밥은 식어도 먹을만했는데
떡볶이는 아니라서
문자로 떡볶이가 식어왔다 보냈습니다
그집은 배달이 출발하면 주인장이 핸펀으로
문자를 줬기때문에 핸펀번호는 알고있었죠
이문자로 대화하다
전화드려도 될까요 해서 통화했습니다
단골인데 너무미안해서 그래요
환불받아주세요
저
아닙니다 사과받은걸로 충분하고
단골이기때문에 담손님에게 주위하라는 뜻으로
보냈다고 젊은분같은데
추운데 화이팅하시라 인성이 성공할분같다
환불이야기 쉽게꺼내면 악용하는 사람생길까
걱정된다
내가 응원해요 대박나세요 했더니
답이없더라구요
여보세요 했더니
좀있다 톡으로말할게요
톡봐주세요 하고 끊더라구요
톡으로 스벅아메 쿠폰을 보냈더라구
고객님 죄송하고 고맙다고 울컥했다고
짠해서 저도 핸드크림 선물로보내며
추운데 고생한손에 바르세요
응원한다고 인성이 성공할분같다 했습니다
오늘 하루 맘이 저도 훈훈합니다
그냥 먹으면 되지 구절구절 개인번호로 문자는 왜 보낸건가요??
지금 날씨 개 추운데 따뜻한 떡볶이를 원한건가요??
그리고 떡볶이 집 사장은 뭔 죄여 ㅋㅋㅋ
배달 늦게 오고 배달 오토바이에 봉지채 들고 온 배달업체 기사를 탓해야지 ㅋ
글쓴이 님이 진상 소리 안들을라면 떡볶이집 사장님 개인 번호로 문자하면 안되고 배민 고객센터에다가 배달관련해서 문의를 했어야죠.
떡볶이집 사장이 불쌍하다.. 그저 죄송하다고 말할수 밖에 없으니 … 자영업 하는 사람은 알다시피 요즘 대부분 배달업체가 배달콜을 잡아서 하는 시스템이라 배달 관련해서 어떻게 할수 있는 방법도 없어요~
그리고 님이 단골단골 거리는데 해봐야 떡볶이랑 이것저것해서 1-2만원 대 몇번 시켜먹은게 다 아닌가 ㅋ
떡볶이 집에 수백만원 팔아줬다면 단골 이라고 할만하고 ㅋ
그리고 제가 단골이라면 저렇게 행동을 안할거 같은데 ..
어떤 반응을 원해서 이런글 쓴건지 내 상식선에서 이해가 안가네 ..
한국이 망할래야 망할수가 없음
문자나 전화해볼 생각도 못했었는데
아저씨 배달음식이 식어오거나 시간이 늦는건 식당의 문제가아니고 추운날씨와 배달대행측에 문제에요 이사람아 ㅋㅋ
뉘앙스를 푹푹 풍기는 뽕에 취한걸 알 수 있다....
그렇게 뜨끈하게 먹고 싶었음 직접 나가서 식당가서 잡수지 그랬노....
배달받으면서 식었니 어쩌니 진짜 ㅋㅋㅋㅋㅋ드럽고 앵꼽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