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실이 있는 용산이나 이재명, 조국이 공(?)응 들인 동작에서 져버려서 더 기분이 안좋아요.
젠장 대선때 그 감정 비슷한게 올라오네요.
조회 584 |
추천 1 |
2024.04.11 (목) 09:21

대통령실이 있는 용산이나 이재명, 조국이 공(?)응 들인 동작에서 져버려서 더 기분이 안좋아요.
젠장 대선때 그 감정 비슷한게 올라오네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